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7674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7
이 글은 4년 전 (2021/10/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그저 은월이 좋아서 룩덕질 하다보니(그냥 남는 비약 먹여서 키우다보니까) 어느새 렙이 230이더라고 ㅠㅠㅠㅠ  

보스는 내가 손컨이 진짜 구데기라 카반반까지 밖에 안가봤고.. 부족한 건 스펙업 할거여서 ㄱㅊ은데 

 

컨 진짜 구린데 보스용으로 추천 할만해 ...?(정확하게는 노말 스우까지만 ㅎ..) 

 

은월말고 다른 부캐는 

210 카인 

210 패파 

208 호영 

202 라라 

 

뿐인데 저중에서 라라가 템셋 젤 잘되어있고 가장 스공 높아 ㅋㅋㅋㅋㅋ ㅠ,, 300이야,,  

 

저 부캐들은 보스 괜찮다는 소리 듣긴해봤지만  

스우잡을때 레벨이랑 심볼도 중요할거같아서... 일단 제외시켰는데 

 

은월은 진짜 죽어도아니다 차라리 저 넷중 하나를 키워서 스우 잡는게 낫다 하는 정도야? 

아님 은월 할만해..?
대표 사진
용사1
나 은월 본캔데 질문이 컨 문제야?? 저 네 캐릭 다 제대로 키워본 적이 없어서 비교는 못해주지만 난 은월 스킬에 손 익어서 축지백스텝으로 꿀 빨고 있다ㅋㅋㅋ카반반도 원기옥 날리면 반대편으로 백스텝해서 피할 수 있고 블퀸 할퀴기도 백스텝 축지로 피하고 들어갈 수 있어! 피에르도 마찬가지 그리고 백스텝 축지가 후딜이 없어서 카벨 노말스우 진짜 편해~내가 다른 직업에 대한 이해도가 낮아서 잘 알지는 못하지만 스펙만 잘 갖춘다면 은월 정말 좋은 직업이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용사
응응 ㅜㅠㅠㅠ쓰다보니 장황하게 적었는데...
은월이 카인 라라 호영 패파보다 컨이 쉬운지 어려운지 묻는 글이었어,,
보스 좋은 직업으로 가끔 아델 호영 데벤 썬콜 이런 직업들은 들어봤는데
은월은 들어본적이 없는데다가
코인모으거나 가끔 쿰돌이 할때 잠깐잠깐 은월 해봤을땐 손에 익숙치 않아서 그런진 몰라도 나한테는 버거운 느낌이었거든,,,
그래서 원래 어려운 직업인지 아니면 나름 쉬운편에 속하는건지 궁금했어..!
만약 컨이 어려운 편이다! 하면 저 넷중에 괜찮은 캐릭 추천해달라는 글이었긴한데

은월 괜찮다구 하니까 영상보면서 보스컨도 연습해봐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1
웅옹 축지 백스텝만 손에 익으면 금방 쉽다고 느낄 거야! 스킬도 설치류 딱딱 꽂아준 다음에 귀참으로 기냥 때려주면 끝이거든 무적기도 3개나 되고! 보스유틸 굳이에요 극딜사이클 검색해보고 연습해봐 으널 추천!!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나도 은월 본캐인데 축지랑 후방이동으로 맵 쓸고 다님ㅋㅋㅋㅋ 스우 전깃줄 패턴 축지인가 후방이 텔포 판정돼서 스킵도 가능하고 윗점이나 체공 없는 건 블링크로 채울 수 있고 은월이 고렙까지 보스 잘 먹어주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 이말이야 으널조아 은월하자~~~
본문 중에 카인 패파 호영 다 재밌게 키웠고 호영 부캐인데 보스 너무 어렵더라고ㅠㅠ 은월 사냥기가 워낙 단순해서 귀문진 깔고 정집으로 쿨초기화 틈틈이 해주고 사혼으로 피흡하고 바인드도 있고 분혼으로 뎀지 두 배로 들어가고 보스 유틸 최고야~~~~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ㄱㄷ 은월 스우 1페 후방 텔포 판정 타이밍 잡기 넘 어려워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나도 그래서 재수없게 걸리면 데카 먹방해ㅜㅜㅜㅜ 아직 연습 중이지만 ㅜㅜ 그래서 그냥 안전빵으로 사다리 타고 텔포 타러 감 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ㄱㄷ) 은월 스우 1페 전깃줄 팁 아닌 팁 주자면 전깃줄이 땅이랑 90도가 됐을 때 전깃줄에 딱 붙어서 후방이동 쓰면 된담..!
후방이동 텔포판정길이가 딱 캐릭 몸통만큼이라 손에 익을 때까지 쫌 연습해야 할 거야 ㅠ
그림으로도 그려오긴 했는데 그림 넘 허접함ㅋㅋㅋㅋㅋㅋ 그림 못 알아볼수도 있겠지만 없는거보다야 나을것같아서 그냥 첨부해본다!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첨부 사진(내용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헐ॱଳ͘ 고마워ㅠㅠㅠㅠㅠ 해보ㄹ게!!!!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나 하드보스 다니는 은월인데 솔직히 딜은 모르겠고 ㅋㅋㅋㅋ ㅠㅠ 좀 약함... 그래도 유틸이 좋으니까 오래 생존해서 때려 잡을 수 있어 스우는 후방이동 익숙해지면 쉬워 그냥 전기줄 닿기 직전에 후방이동 누르면 돼 빨라지지만 않으면 계속 그렇게 딜 넣음 돼 근데 생각보다 2 3페가 좀 어려움 윗점 없고 슈스탠 없어서 발판 밀격 쓰면 노답이고... 블링크 있어서 그나마 정말 할만한데 이게 또 종종 낮게 뜨면 밀격에 맞아 죽기도 함... 글구 키다운 극딜이라 스우같이 똥 떨어지면 소혼결계 써도 극딜 중에 다 까이고 끊겨서 딜 다 못 넣는 게 좀 아쉽다는 점...? 은월이 극딜 전에 쓸 스킬이 은근히 많아서 그것도 좀 힘들 수 있겠고... 코강도 잡코어가 많아서 유효 뽑기가 어렵고... 근데 약식으로 하면 그래도 괜찮을 거야,,, 유틸이 좋아서 컨 안 좋아도 잘 살 수 있어 축지랑 후방이동 잘 활용하고 피흡도 있어서...! 난 하루윌도 10데카로 깨고 그랬어
4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은월 유튜버가 진짜 걍 없어가지고... 유명인도 없고... 누구 영상 보라고 딱 말 할 수는 없지만 은월 카루타 은월 스데미 쳐보면 대강 감 잡을 수 있을 거야 극딜 방법은 마마링 영상에 설명 그래도 좀 괜찮게 돼 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본인표출메독방 글 정리하다가 자리비움 생겼으면 좋겠다고 글 쓴 거 발견함4
12:48 l 조회 325
드디어 5석펫+야누스30 해서 첫 사냥 해봄2
12:29 l 조회 58
블루베리 경험치 진짜 달다
12:10 l 조회 43
메이린 재밌다! 깻는데!
11:42 l 조회 52
아이템 버닝이랑 챌린저스 월드 연습모드 클리어도 됐던가??3
11:35 l 조회 181
메린이는 듄켈이 제일 어렵다3
6:48 l 조회 270
미라클 타이밍 레전드네
5:42 l 조회 108
아니 챌섭 다들 어케 골드 사파이어 턱턱 찍는거야?24
2:21 l 조회 869
다들 챌섭 전투력 얼마까지 올렸어?12
1:23 l 조회 343
4500만 정도면 해방 가능할까?3
06.26 22:53 l 조회 341
뉴비 카이 드디어 깼어!! 주스탯 받아야대 아님 재사용받아야해?2
06.26 22:34 l 조회 181
새턴헤어 할말5
06.26 20:59 l 조회 287
35억 있는데 뭘 사는게 더 좋을까?5
06.26 20:55 l 조회 321
메이플 닉네임 입찰 실패했는데 내 메포 어디갔어..?2
06.26 20:34 l 조회 178
중고 메린이 본캐 드디어 2인격으로 검마 처음 잡아 봄 ㅠㅠ1
06.26 19:40 l 조회 119
메이린 재밌다1
06.26 18:19 l 조회 131
사냥터 깐부 닉네임 특이해서 보니까 메이플 유투버임..2
06.26 17:20 l 조회 633
268인데 챌섭패스 지금이라도 살까7
06.26 16:57 l 조회 645
본인표출용들 덕분에 윌 6분만에 깼어1
06.26 16:05 l 조회 188
템세팅 관련 고민 도와줄 용1
06.26 15:56 l 조회 188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