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71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5
월드컵 때만 축구보는데 저기 잘하는데 아니야?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잘해 거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가 빡센가보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토너먼트에서 어차피 쭉올라갈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잉글랜드한테 한번 져서 그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영국이 잘한 나라였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예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유명한 선수들 많음 프리미엄 리그에서 뛰는 애들 많자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음바페처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번 우승후보중에 하나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난 서유럽쪽은 프랑스만 잘하는걸로 알고있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혀.. 잉글랜드가 선수 하나하나 풀은 전세계에서 제일좋음 근데 이상하게 뭉치면 좀 그렇더라 그래도 이번엔 합이 좀 맞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에게
아 갠플이 강한가보다 오오 그럼 내일은 보나마나 영국승이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에게
이 말이 맞음 선수들 값어치는 잉글랜드가 좋지 근데 너무 다 스타플레이어라 합이 드럽게 안 맞는 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8에게
오 스타그룹.... 좀 기대되네 제대로 봐야겠다 사실 영국하면 신사나라인데 월드컵에서 까지 매너 있진 않겠지....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긴 빡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크로아티아 강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월드컵때만 축구보는데 크로아티아를 축구 못하는 나라라고 생각하다니..요근래 월드컵에서 크로아티아 개잘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원래 잘하는데 아니었냐는데
왜 지금 조 3위냐는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하 크로아티아는 잉글한테 4대 2로 털림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크로아티아 개잘하는데 영국한테 뚜드려 맞아서 그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럽은 걍 우리나라보다 보통 잘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유럽이랑 남미가 축구 강국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하투하
15:53 l 조회 1
빅뱅팬 라이즈투표완💛
15:53 l 조회 7 l 추천 1
위즈니 라이즈 투표💚🧡
15:52 l 조회 4 l 추천 1
쟈니 탈코 대화 왜케 웃기지?ㅜ
15:52 l 조회 18
세븐틴 멤버세요.. 1군 아이돌이라고
15:52 l 조회 32
나 투어스 첨보러 가는데 떨린다.. 오늘 3시간 할까?
15:52 l 조회 2
근데 투표 도와준거 나중에 보은은 와?7
15:52 l 조회 29
일본 콘서트가 한국콘서트 보다 재밌어?1
15:51 l 조회 5
에스파익 라이즈 투표완 6
15:51 l 조회 24 l 추천 4
원희는 강아지1
15:51 l 조회 6
최애판에 눈치없는 계정 다들 있는거겠지2
15:50 l 조회 28
제로즈 라이즈 투표 완6
15:50 l 조회 25 l 추천 3
성한빈여친 라이즈보은 ㄱㄱ6
15:50 l 조회 39 l 추천 3
긍데 ㄴㅈㅅ 먼 스케쥴이길래 해외에 있지3
15:50 l 조회 48
위즌히 라이즈 투표했어요🧡💚4
15:49 l 조회 17 l 추천 4
어제 무대에서 쓰러졌는데 오늘 팬싸 하는건 또 뭐냐2
15:49 l 조회 29
오늘 라이즈 미팬 있잖아 설문 답변 뽑힌거 혹시 어디 정리되어잇는거 없을까4
15:49 l 조회 27
유애나 라이즈 투표했어요🧡💜🧡💜7
15:49 l 조회 24 l 추천 3
제로즈 라이즈 투표했어요!4
15:48 l 조회 33 l 추천 3
넷플 맨 끝 줄 소년 재밋슴?
15:4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