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7949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8
이 글은 4년 전 (2021/10/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맛있는 거 보면서 우와 나도 먹고 싶다.. 하면 그거 듣고 저거 먹고 싶어?? 사줄게 말만 해 이런단 말야 먹고 싶은 거 다 사준다고 근데 약속은 구체적으로 안 잡아.. 물론 우리가 같이 일하는 사이라 휴무가 겹치는 날도 없고 하긴 하지만ㅜㅜ 오늘도 내가 쌀국수 먹고 싶다고 하니까 쌀국수?? 언제 갈까 언제든지 말만 해 이러더라고.. 어장이야? 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둥이1
너가 좋다고 답했는데도 먼저 구체적인 약속 안 잡는거면 그냥 하는 말일 가능성이 큰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빈말 싫어한다고ㅠㅠㅠ 그냥 하는 말이면 집어 넣어 ~ 하니까 진심인데 왜 그러녜 이거 내가 약속 잡아야 하는 타이밍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근데 진짜 어쩜 약속을 그렇게 단 한 번도 안 잡으려고 하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둘이 만난적은 없는거야 ??한번도 ??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한 번? 같이 밥 먹자고 근데 그땐 둘 다 별 호감 없이 아무 생각 없이 먹었던 거 같아 둘이 계속 연락하기 시작하면서 상대방은 계속 저렇게 던지고 서로 약속 안 잡는 중.. 용기가 없는 건가 내가 먼저 한 번 먹자고 해서 좀 망설여져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연락은 누가 먼저 했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내가 일적으로 먼저 시작했었고 그 사람이 할 말 없게 하길래 그만 뒀다가 다시 일적으로 카톡 했는데 그때부터 안 끊기게 이어가더라고 요즘엔 새벽에 가끔 전화도 해 3-4시간씩.. 근데 처음에 선 긋는 게 느껴졌어서 어떻게 할지 모르겠어ㅜㅜ 지금은 호감인 건지 아니면 호의인 건지.. 에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전화도 너가 먼저 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니 전화는 상대방이!! 내가 우울한 고민이 있다고 해서 먼저 걸었었고 그 이후에는 상대방이 전화하고 싶어하기는 했는데 직접 전화하자! 라고 말은 안 하길래 내가 전화할까? 해서 하는 편..? 좀 답답해ㅋㅋㅋ 원하는 거 같아 보이긴 하는데 뭘 원해! 라고 말을 안 하니까 내가 혼자 착각하고 헛다리 짚는 건 아닐까 싶기도 하고 나중에 나 그런 거 아니었는데? 발뺌하면 또 너무 창피할 거 같기도 하고..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으음 다른 사람들이랑은 어떻게 지내? 친화력이 좋은 타입은 아닌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흠.. 낯 많이 가리는 타입이래 근데 지금은 다들 친해진 거 같더라 ㅎㅎ 근데 다른 사람이랑도 나처럼 매일 카톡하는지는 모르겠다 약간 친해지면 너스레가 느는 타입인 거 같긴 해 아 제가 뭐뭐 할게요 ~ 아 걱정 마세요 제가 살게요! 제가 사드릴게요! 약간 이런? 근데 현실성 없는.. 예를 들면 제가 집 사드릴게요! 걱정마세요! 이런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ㅋㅋ그럼 그냥 하는 말일 가능성도 클 것 같네 .. 잘 되고싶다면 한번 만나자고 그래봐 !! 그 뒤부터도 그 사람이 먼저 날짜 안 잡으면 그건 너한테 관심 없는거구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먼저 날짜를 잡아봐
어장이거나 소심해서 반응 보려고 그냥 말해보는거 둘중에 하나같은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볼까? 아 진짜 불편해 죽겐네 증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말만 하는 타입 짱 싫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말이ㅠㅠㅠㅠ 나 지인짜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안해주는 것보다 말만 번지르르가 더 싫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냥 하는 말 같아 관심있으면 이번 주말 시간 돼 이런식으로 잡을듯 아니면 서로 간 보는 중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으으으..ㅠㅠㅠㅠㅠ 알겠어 일단 맘 좀 다잡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fp 남자랑 영화 봣어.....
23:58 l 조회 1
내 애인 오늘 유명 아이돌한테 게이디엠받음...진짜 개충격이다...
23:57 l 조회 5
종강했는데 친구 만난다고 바쁜 애인3
23:55 l 조회 8
이런건 어떻게 고쳐 ..? ㅜㅠ5
23:52 l 조회 17
INFJ 정리해야할까 좀 더 다가가볼까! 1
23:51 l 조회 9
초반에 이런 남자만 거르면 굿 연애 가능2
23:47 l 조회 61
ㅋㅋ남자가 너무 애매하게 굴어서 지피티한테 물어봤더니4
23:44 l 조회 47
썸만 타고 사귀는 걸로 못 넘어가
23:41 l 조회 21
표현 없는 남자들은 오래 볼수록 더 좋아하는 경향있는듯
23:39 l 조회 49
헤어졌는데 연락한 사람 있어?1
23:38 l 조회 21
전애인은 내가방 들어준적 없는데 사친은 맨날 들어주더라
23:38 l 조회 17
전애인한테 밥먹자고 했더니 읽씹함 그린라이트임?1
23:37 l 조회 32
애인이 나를 바꾸려고 하는데 또 날 많이 좋아해4
23:35 l 조회 34
연애 여러번 해본 남자여도 카톡 되게 못할 수가 있어?
23:34 l 조회 17
istp 들아 궁금한 거 있어1
23:33 l 조회 31
istp인데 난 이성한테 매력이 개쩌는거 같음3
23:32 l 조회 49
신기하네 막상 연락 진짜 안 하니까6
23:28 l 조회 87
단 둘이 자주 본지 1년 넘어가는데 아무런 진전없으면2
23:25 l 조회 35
28 32 첫 여행인데 경비 … 6
23:24 l 조회 65
매일 전화하는 익들아 기분 별로여도 전화 해?2
23:2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