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간다고 미리 얘기하고 도착했어~ 라고만 오고 인증샷 안보내면 의심해? 아님 걍 그렇구나~ 해? 애인이 사소한걸로 거짓말한 적 있구 약간 여러 번 물어봐야 똑바로 얘기하고 진짜 사소한 일들에서.. 근데 일부러가 아니라 나랑 있음 걍 쉬는 타임이라 뇌를 꺼놔서 그런느낌 그래서 인증샷 안보내면 좀 의심 들고? 진짜겠지? 하는 생각이 요즘 드는데 내가 예민한가
| 이 글은 4년 전 (2021/10/12) 게시물이에요 |
|
어디 간다고 미리 얘기하고 도착했어~ 라고만 오고 인증샷 안보내면 의심해? 아님 걍 그렇구나~ 해? 애인이 사소한걸로 거짓말한 적 있구 약간 여러 번 물어봐야 똑바로 얘기하고 진짜 사소한 일들에서.. 근데 일부러가 아니라 나랑 있음 걍 쉬는 타임이라 뇌를 꺼놔서 그런느낌 그래서 인증샷 안보내면 좀 의심 들고? 진짜겠지? 하는 생각이 요즘 드는데 내가 예민한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