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INTJ이고 그분은 ISFJ인데 나도 2n년동안 누구한테 꽂힌적이 처음이라... 내기준에서만 생각하고 행동하는거라서... 이렇게 하는게 맞는건가..? 싶어서... 특징들 보니까 거절을 하기까지 꽤 오랜시간동안 고민한후에 표현한다고하더라구..ㅠㅠㅠ 나때문에 할필요도없는 쓸때없는 고민은 하게 만들기싫어서 세상의ISFJ분들에게 물어보고싶어
| 이 글은 4년 전 (2021/10/12) 게시물이에요 |
|
난 INTJ이고 그분은 ISFJ인데 나도 2n년동안 누구한테 꽂힌적이 처음이라... 내기준에서만 생각하고 행동하는거라서... 이렇게 하는게 맞는건가..? 싶어서... 특징들 보니까 거절을 하기까지 꽤 오랜시간동안 고민한후에 표현한다고하더라구..ㅠㅠㅠ 나때문에 할필요도없는 쓸때없는 고민은 하게 만들기싫어서 세상의ISFJ분들에게 물어보고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