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8273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4년 전 (2021/10/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많이 못봐서 식는건가?
대표 사진
둥이1
웅..나도 그랬고 내주변도 비슷비슷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냥 얼굴 자주 못봐서 식는거야? 그래도 좋아하면 안 식던데 난..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상황이 지쳐서 헤어졌어 식은거보단 이게 무슨 연애지 란 생각을 1년 3개월하고 헤어지길 결심함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런것도있고 이제 둘이 상황이 너무 다르잖아..그리고 약간 랜선 연애하는 기분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 못봄
2. 상황이 너무 다름
3. 원래 연애가 결혼아니면 이별이 엔딩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1.3완전 대부분 군대 20대초에 가는데 결혼할것도 아니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몸멀맘멀 이기도하고 걍 원래 군대아니더라도 20초반 나이에 그렇게 오래가는 커플이 적어ㅋㅋㅋ 난 꽃신신었는데 남친이 군대동기?중엔 전역할때 중간에 새로사귄 사람말고 처음에 사귀던 사람이랑 사귀는건 우리뿐이라고그럼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군대 아니여도 원래 1년 반 사귀는 커플 드문데 거기에 군대까지 더해지면 많이들 깨지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사실 군대떄문도 좀 있는데 그냥 헤어질떄 돼서 헤어지는경우도 많지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2 솔직히 군대 안 갔어도 같은 이유로 헤어졌을 거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중반에 헤어져서 20대후반에 다시 만나는 경우가 있어?
12:11 l 조회 5
헤붙..이었는데 망한 거 같아 ㅋㅋㅋ
12:09 l 조회 10
이별 진짜 시간이 약인가봐
12:05 l 조회 13
이제 슬슬 애인이랑 싸울 때가 된듯..
12:01 l 조회 20
소개받아서 만나고 있는데 호감인지 아닌지 애매해
11:59 l 조회 13
지금 만나는 애인 좋아하긴 하는데 2세때메 결혼하기 싫어... 7
11:57 l 조회 34
먼저 대시해서.. 들이대서 사귄 익들 어케 햇어?1
11:53 l 조회 21
나 연애상대한테 전연애 속이고 만난적 있는데
11:50 l 조회 23
애인이 자꾸 연하어떠냐고 물어봐2
11:47 l 조회 31
애인이 주식 리딩방 사기당했대 3
11:46 l 조회 48
정말 큰 고민인게
11:45 l 조회 16
약간 어사인데 자연스럽게 연애 얘기 꺼내는 법
11:43 l 조회 19
3n남익 고민 들어줄게3
11:42 l 조회 36
관계를 빨리하면 그만큼 쉬운 관계인거 같아?5
11:42 l 조회 61
원래 잇팁남자여도 눈치 많이 봐..?4
11:40 l 조회 21
금 사면 무조건 현금거래야? 현금영수증 안돼? 신고가능해?
11:39 l 조회 11
결혼 애인와 결혼 전제4
11:33 l 조회 37
뭐가문제인거같음?9
11:32 l 조회 46
연인사이에는 이것저것 공유하는게 맞지만1
11:22 l 조회 66
20초는 20초랑 연애했으면 좋겠음 진심으로 조언해4
11:21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