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8406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4년 전 (2021/10/13) 게시물이에요
편의점 갔다오려구
대표 사진
익인1
kiri모찌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이건 인정이지 블루베리 맛있더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하 너 맛잘알? 그거하고 지금 끌리는건 치즈돈까스김밥이랑 브레디크 치즈스틱빵 카라멜팝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즈돈까스김밥?!!?! 맛있겠다 치즈스팅빵은 후레쉬팡인가 후레쉬빵 맛 날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팝콘이라면.. gs에서 나온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후레시빵 그맛인데 더 싸!ㅋㅋㅋ 글고 팝콘 지에스 그거 마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옴마이갓~~ 완전 맛잘알이네!! 그 주황색 봉지 달달구리 짱맛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또 추천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땅콩크림샌드위치는 호불호 갈리던데 난 땅콩버터를 기대했어서 살짝 실망ㅜ 가을 시즌 옥수수 샌드위치 있던데 그건 하나는 맛있고 하나는 무난한 느낌이었다ㅎㅎ
도시락이랑 버거는 내가 안먹구 김밥 치즈닭갈비랑 고등급식김밥 고거 맛있어! 글구 새로나온 그 노티드 우유 라즈베리 그거 라즈베리 향 좋아하면 굿굿! 그리고 맵찔이인 나는 편의점 비엔나떡볶이 좋아해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에게
간식류에서 누누캔디라고 사탕 들어왔던데 그거 1500인디 맛있어~ 이클립스에서 화한맛 대신 새콤한 맛이 가미된맛! 글구 이번달엔 얼라이브 500 원플원해서 그거 좋아하면 500으로 사마시자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마이갓~~ 정성 뭐야 감동🥺 고등급식 시리즈 궁금했는데 보이면 사먹어볼게! 노티드 우유도 궁금해ㅋㅋ 비엔나 떡볶이?! 난 왜 그거 한번도 못봤지ㅠㅠ 떡볶이 좋아하면 맵칼어묵떡볶이 먹어봐 맛도리야 얼라이브 스위티자몽 맛있는데 그건 못참지 추천해줘서 고마오!!♡ 편안한 밤 보내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예전에 인티에서 엄청 유명했던 공포글 아는익?
14:45 l 조회 1
와씨 나 팬싸가려고 어제 하닉 2개 뺐는데
14:45 l 조회 2
인기글 주식글 많니?
14:45 l 조회 3
또래 남자애들이랑 연애 재미 없는 거 정상 아니지
14:44 l 조회 15
토익학원 가면 학생수 보통 몇명이야?
14:44 l 조회 4
왜 코인하는사람들중에 유독 극우 나라망함충이 많은거같지
14:44 l 조회 4
난 고점판독기가 맞음
14:44 l 조회 25
내가 저번주 주말에 이번주 조정 크게올거같다고 수익실현 하라고했잖아...7
14:43 l 조회 58
서킷 이거 언제풀려1
14:43 l 조회 43
에어컨 업체 불러서 청소하는데2
14:43 l 조회 17
취업 다들 힘내쟈… 취업 미친거맞는듯 2
14:43 l 조회 20
부모님 교회다니시는데 좋은거 같음1
14:43 l 조회 14 l 추천 1
40mm 봉고데기 살말?? 6
14:43 l 조회 14
주식할수록 스트레스만 받네1
14:43 l 조회 12
코스피는 구조대라도 오지 코스닥은 그냥 영원히 무덤에 있는거임3
14:43 l 조회 28
아오 터미널 맨 앞에 있는 택시가 개인택시라 걍 탔는데
14:43 l 조회 17
하닉 오르는게 문제가 아니라 외국인이 문제옇네
14:43 l 조회 52
두에빌 있는 사람 있어?
14:42 l 조회 10
Cu반택이 롯데택배야?2
14:42 l 조회 9
신입이고 옆에 상사있는데 모르고 일하다가 아이c함 1
14:42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