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죽는게 되게 우울한 소리인줄 알았는데 물론 나는 우울하지만 나한테는 되게 그냥 마음 편히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됐어 이제 그냥 자살이 왜 나쁜건지도 모르겠어.. 물론 주위 사람이 자살한다고 하면 말리겠지만..?
| 이 글은 4년 전 (2021/10/13) 게시물이에요 |
|
나는 죽는게 되게 우울한 소리인줄 알았는데 물론 나는 우울하지만 나한테는 되게 그냥 마음 편히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됐어 이제 그냥 자살이 왜 나쁜건지도 모르겠어.. 물론 주위 사람이 자살한다고 하면 말리겠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