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8424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
이 글은 4년 전 (2021/10/13) 게시물이에요
한국사 엄청 지엽적으로 나온다던데 사료 같은건 어떻게 공부해??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나는 국가직인데 그렇게 지엽적으로 나오진 않았고 사료는 그냥 기출에 나오는 것만 봤어!
시대상황이나 분위기 위주로 공부하긴 했어서 그런지 크게 어렵진 않았음(문화 빼고...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지방직인데 엄청 지엽적으로 나온다고 해서ㅠㅠㅠ범위 너무 많아질것 같아서 고민되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ㅠㅜㅠ일단은 전체 틀하고 중요한 거 위주로 외우고 나머지는 기출로 채우는 거 추천! 이것도 버거우면 여기서 끝내고 더 해도 될 거 같으면 그 때 지엽적인 거 외우고...ㅠㅠ
지엽적인 거만 보다가 큰 그림 못 보면 시험 걍 망하는 거... 지엽적인 거는 1-2문제만 나오는 거 같어...어차피 탈락시키려고 내는거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플대학 뭐가 마싯서 ?
16:54 l 조회 2
진짜 연예인급으로 이쁘면
16:54 l 조회 2
직장 다닌지 1년이고 우울한데 햄스터키울까 기니피그 키울까
16:53 l 조회 3
객실승무원은 경쟁률 얼마나 돼!?
16:53 l 조회 3
당근 올려놨는데 질문폭탄...
16:53 l 조회 7
나 진짜 이러다가 형부 좋아하게 될 거 같은데 어떡하지 욕좀
16:53 l 조회 16
의료기사 도수치료선생님한테 쿠키 주면 오바야?
16:53 l 조회 8
아니 트위터 야놀자 해시 왜케 웃김 ㅋㅋㅋㅋㅋ1
16:52 l 조회 7
앞머리 길러본 사람들 귀 뒤로 넘길 수 있을 때까지 얼마나 걸렸어?1
16:52 l 조회 3
차에 텀블러 두고왔다
16:52 l 조회 3
아 개인 면접인 줄 알았는데 4대1이네 ㅎ
16:52 l 조회 8
개짜친다고 난리난 삼전측 장문의 카톡 내용.jpg
16:52 l 조회 25
다들 지원서 쓸때 자율양식이라고 하면 어떻게 써?1
16:52 l 조회 4
같이 일하는 애가 너무 내 탓을 너무 많이하는데 어떻게 할까?
16:52 l 조회 9
엥 헤어지고 1-2년 뒤에 깨붙하는 커플들이 있어…?4
16:52 l 조회 14
키캡꾸미기?알아??? 이거 비싸게 산건지 알려주라..4
16:51 l 조회 17
infp 보통 카톡 답장 빨라?3
16:51 l 조회 11
생리전이라 피부 난장판인데 면접잡힘...4
16:51 l 조회 12
출근시간대에 노인분들 지하철에 많은 이유 뭐야? 9
16:51 l 조회 26
아니 나만 세탁 건조기 2단 개불편함?....
16:5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