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할땐 문제없는데 눕기만 하면 가슴답답하고 심장부근 따끔 거리고 숨쉬기 힘들어..저번에 엑스레이랑 심전도 검사했는데 아무이상없다고 공황같다는데 아직 제대로 병원이나 약은 안먹고있거든...? 낼모레 백신 맞는데 나 죽는거아니겠지;
| 이 글은 4년 전 (2021/10/13) 게시물이에요 |
|
일상생활 할땐 문제없는데 눕기만 하면 가슴답답하고 심장부근 따끔 거리고 숨쉬기 힘들어..저번에 엑스레이랑 심전도 검사했는데 아무이상없다고 공황같다는데 아직 제대로 병원이나 약은 안먹고있거든...? 낼모레 백신 맞는데 나 죽는거아니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