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8940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두산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4년 전 (2021/10/16) 게시물이에요
보배에 정품케이블은..?
대표 사진
익인1
내 친구 12사고 6개월동안 정품으로만 충전했는데 벌써 90퍼 됐고 난 그냥 아무거나 쓰는데 3년 지났는데 89야ㅋㅋㅋ 상관없는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ㅠㅠ 아니 나는 12산지 11개월 됐는데 맨날 보배 살고 살았더니 85퍼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헉 그럼 혹시 12가 원래 빨리 닳는 편인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속상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년안에 80퍼대 되면 배터리 무상교체해주니까 한번 받아봐ㅠㅠ 1년 지나면 돈 내야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거 전화해서 물어봤는데 다해주는거 아니더라~!~!~!ㅋㅋ… 이렇게저렇게 하라그래서 내 폰 진단해보더니 배터리 결함이 있는게 아니라 정상으로 뜬다고 안된대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 역시 애플이네… 양아치 같다 진짜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진짜로 ᄏᄏᄏᄏ나도 엄청 막 써서 80밑으로 내릴 생각이었는데 혹시나 해서 전화해본 거였거든ㅋㅋㅋ 배터리는 소모품이라 어쩌끄 저쩌고 이 말만 여러번 반복..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공부좀 잘되는듯...
23:24 l 조회 1
살이 종아리랑 배에만 갈 수도 있나
23:24 l 조회 2
와 진짜 미치겠네 나 특정 영화배우만 보면 방구나옴
23:24 l 조회 6
누워서 노트북 하는 최적의 자세 없겟지
23:24 l 조회 4
이거 조현병이었을까?2
23:24 l 조회 8
내일 알리오올리오 해먹어야지
23:24 l 조회 4
155 42->45 많이쪄보이나?
23:24 l 조회 8
결혼 준비 하는데 얼마나 걸려..??2
23:24 l 조회 8
아 근데 날씨 진짜 살만하다
23:24 l 조회 4
모기때문에 잠들기무섭다 어제 7방물림
23:23 l 조회 4
사람들 생각보다 남 패션에 신경 안쓴다고 생각했는데
23:23 l 조회 12
동생이 열나서 계속 수건 갈아주는데2
23:23 l 조회 11
10시 마감인디 지금 퇴근함 ㄹㅈㄷ1
23:23 l 조회 10
동성(女) 사랑 한국과 북미 차이- 헤테로에게 고백 시 2
23:23 l 조회 9
아 엄마 변기물 안 내리는거 진짜 짜증난다1
23:22 l 조회 19
왜 스포츠를 혈세주고 투자하는거야2
23:22 l 조회 9
내가 비슷한 꿈을 몇번을 꿨는데 그게 다 1
23:22 l 조회 4
홍명보 십년아
23:22 l 조회 21
직딩들아 회사에서 애인유무 밝혀??3
23:22 l 조회 22
매직할때 머리감고 가도 돠나??1
23:22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