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8945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5
이 글은 4년 전 (2021/10/1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아이폰 이거 진짜 남이듣는 내목소리야? | 인스티즈 

 

실시간듣기 저거 키면 내 목소리도 들리던데 

너무 신기해서 오늘 집 오는 내내 저거 켜놓고 내 발소리 들으면서 와슴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어떻게 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나는 업데이트하고나니까 저아래 귀모양 있지 저게 생겼어 저거 근데 에어팟안끼면 안되더라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게뭐야…?나 처음봐 업뎃해야되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업뎃하고 에어팟껴봐바 나 진짜 신기해서 모든소리 다 에어팟으로 듣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업뎃 안해도 있어!!! 원래 있던 기능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거 약간 asmr 느낌 나서 좋음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 !!!! 나 별의 별소리 다 내보는중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거 원래 됐어 가끔 아이돌 놀이할 때 함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내 목소리 내기가 무서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천재다 나도 해바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ㅋㅋㅋㅋ뭐야 신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거 프로만 되는거지?ㅡㅜ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야 나 2세댄데 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와 대박!! 바로 업뎃 해야지잉ㄱ!!! 꼬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떻게 하는거야?? 지금 실시간듣기 켜봤는디 그냥 내가 말을 하면 돼??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응응 그냥 말하면 바로 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 나 이글 보고 헀는데 된다! 그냥 에어팟2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얏호! 나도 그냥2였늗데 된다니까 해보러 가야게써 희ㅣ히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에어팟 한짝은 내가 끼고 한짝은 도청장소에 놓고 이렇게?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이거 폰으로 들어오는소리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소름인데 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홀 신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와 ㅋㅋㅋ ㅋ 해봤는데 배경사운드 굳…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이거 보고 해봤는데 대박 신기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이게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삼성은되나요 지나가는 사람 아무나 말해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신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와 녹음해서 듣는거랑 달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똑가튼것같긴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싱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와신기한데 해보기는 귀찮다… 짱신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이거 녹음이랑 좀 다른 너낌.. 재미는 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팅글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걸로 혼자 asmr놀이함 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귀 모양이 왜 안보이지 업뎃햇는데 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찾아봤는데 설정-제어센터들어가서 듣기지원을 추가하면 되더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야 너네들 이거 왜 스크랩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제 업댓 했는데 나도 해봐야겠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근데 이게 약간 내가 말하고 있는 목소리랑 들리는 목소리랑 겹쳐서 잘 안 들려 ㅜㅋㅋㅋ 근데 재밌다 ㅋㅋㄱㅋㄱ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이폰8인데 업뎃해도 되려나,,,ㅋㅋㅋㅋㅋㅋㄱ 궁금한데 겁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이거 배경사운드하고 휴대폰 놔두고 화장실가면 나빼고 무슨 얘기하는지 다 들리겠다 …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트름 어느정도로해야 들리는지 그런거 테스트해보고 있었는데 너희 똑똑하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긔야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신기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헐 이걸로 아이돌놀이해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신기하다고 집 오는 내내 자기 발소리 들으면서 왔다는 거 진심 무해해... 짱귀여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나 목소리 왜이랰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쓰니덕에 놀거리 생김ㅋㅋㅋㅋ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아싸 시험기간인데 거울 보면서 아이돌인척 하고 놀아야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맞다 이 기능 에어팟 프로 사면 꼭 쓸려고 했었는데 까먹음!!!!!!! 어쩐지 기능 더 았을거 같았는데 노캔만 썼다 했다 덕분에 다시 생각났다 ㄱ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 쓰니 너무 귀여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아니니.. 다이어트는 항상 배고픈거지
18:49 l 조회 1
마가렛트 호두과자맛 짱맛
18:49 l 조회 1
이제 뭔가를 열심히 하고싶지가 않아 나같은 사람있니
18:49 l 조회 1
남사친 맞나요?
18:48 l 조회 1
고구마튀김먹고싶다
18:48 l 조회 1
닥터마틴 살건데 디자인 어때 살말??
18:48 l 조회 2
아 옆집 개 짖는 거 진짜 스트레스네
18:47 l 조회 6
국대 귀국하는거 라이브로 볼꺼야?
18:47 l 조회 2
이강인 보면 기분 조아짐
18:47 l 조회 2
20세기에 태어났는데 2120년까지는 살고 싶어
18:47 l 조회 5
낼 동생 동묘간다는데 말랑이 추천 좀!
18:47 l 조회 3
알바 그만둔다고 해도되나.. 살려줘
18:47 l 조회 3
뼈말라보다 건강미 있는 날씬 취향인사람도 꽤 많아?1
18:47 l 조회 5
영상편지 결혼식에서 흔해?
18:47 l 조회 2
배달 음식 5시 정각에 시켰는데 아직도 못받는중ㅋㅋㅋㅋㅋ
18:47 l 조회 4
승무원 영상면접 눈 자주 깜빡인 거 같은데ㅠㅠ
18:47 l 조회 3
와 나 6년전에도 우울해서 유서썼는데1
18:46 l 조회 16
안 찐한? 친구한테 갑자기 장문 손절 편지 오면 어때..?4
18:46 l 조회 10
러브버그 암컷 수컷끼리 붙어다니는거야?1
18:46 l 조회 11
we are the world~
18:46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