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980l 4
본인표출 이 글은 익명 게시판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합니다 (본인 표출 아이템을 쓰지 않고 본인을 드러낼 수 없습니다)
머리길이 이정도야

히피펌 13만원이면 ㄱㅊ???? | 인스티즈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45886385?category=1

 
1개월 전
익인1
더 길러서 하자
•••답글
글쓴이
아니 가격뭉어본거야!
•••
익인1
비쌈ㅋㅋ큐ㅠㅠ 완전 장발 기준이라 뭔가 돈아까움
•••
1개월 전
익인2
길이에비해 비싼거 같은뎅
•••답글
익인3
22 나 더 싸게 주고 했으
•••
익인8
1개월 전
익인4
1개월 전
익인5
나도 하고 싶은데 동네는 못미더움 몇번 망해봐서,, 강남은 또 비싸고
•••답글
1개월 전
익인6
1개월 전
익인7
우리 동네는 저 길이에 그정도 가격해
•••답글
1개월 전
익인9
괜찮은거 아닌가? 내머리 20 정도아....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일반펌으로해? 싼편인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1
히피펌이 특수펌에 속해서 워낙 손이 엄청 가는 펌이라 단발 아니고선 보통 10만원대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2
그냥저냥? ㄱㅊ은 거 같은데
•••답글
익인12
근데 저 머리길이는 쓰니가 원하는 거지? 히피는 길어야 성공할까말까인데...
•••
익인11
길어야 성공이 아니라 길면 히피펌 특유의 분위기가 더 잘 살리는 거야! 성공은 미용사 실력에 달린거
•••
익인12
난 그 말 한 건데...! 내가 말 전달을 잘 못했나 봥
•••
1개월 전
익인13
동네마다 다르겠지만 그 미용실 후기가 괜찮다면 적당한 기격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안 비싼데 ㄱㅊ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난 머리 가슴까지 오는데 더 싸게주고햇으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아 근데 쓴아 어제 히피펌 주제로 저 사진 올린 거 있는데 본표 해야 돼
•••답글
글쓴이
지웠어도 본표햐야 하나???
•••
익인11
히피펌 검색하면 그대로 사진이랑 글 뜬당 본표는 해야 돼
•••
글쓴이
햇어
•••
1개월 전
익인16
길이에 비해 비쌈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비싸 난 7만원에 했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8
헐.. 난 20만원넘게주고 했는데.. 비싸게 했구나 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비쌈 솔직히 히피펌은 바가지..
•••답글
1개월 전
익인20
1개월 전
익인21
싸네~ 했는데 사진보니까 머리 길이가 짧다... 난 허리까지 오는 긴 머리인데 16 주고 했엉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더 길러서 하자 저정도 깋이면 말고나서 훅 짧아질듯
•••답글
1개월 전
익인23
나 긴머린데 10만원 안되게 했는뎅...
•••답글
1개월 전
익인24
괜찮은데 난 쓰니보다 좀 더 짧았는데 12 줬엉
•••답글
1개월 전
익인25
비싸기도하고 저 길이에 힉힉펌 하면 귀 근처까지 올라갈것같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열펌으로 하는거먄 ㄱㅊㄱㅊ
•••답글
1개월 전
익인27
나 히피 6만원 주고 했는ㄷㅔ
•••답글
1개월 전
익인28
13이 비싼편이었어..? 나 그냥 열펌 22만원 주고 하는데 나 진짜 개비싸게주고 하는거였군아.. 미용실 옮겨야지
•••답글
1개월 전
익인29
나 더 긴 머리에서 16정도에 히피했는데 솔직히 비싸다고는 생각 안 들었음…ㅠ 지금 두달정도 지났는데 너무너무 만족하거든~~! 난 괜찮은 것 같아~~ 근데 확실하게 잘하는 곳으로 가는거 추천한당!
•••답글
1개월 전
익인30
울 동네 기준으로 저 길이에 13이면 싼데?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쓰나.. 나 너 정도 길이에 15 주고 했는데 망해서 다른 유명한데 가서 수습 받았어..ㅋㅋㅋ 더 길러서 해!!!! 뮤조건!!!!! 긴모리에 해!!!
•••답글
27일 전
익인32
비싸다고? 나 단발로 자르고 히피펌 20후반대에 했었는데
•••답글
20일 전
익인33
완전 긴머리일때 특수펌이라 30주고하긴햇는데...
지금머리에12만원이면 별로...

•••답글
20일 전
익인34
나 가슴 밑까지 왔는데 10만원주고해쓰
•••답글
20일 전
익인35
나 가슴 밑까지 오는 긴 머리 히피펌 13만 원 주고 했어
•••답글
20일 전
익인36
히피펌 그냥 동네 미용실가서 해도 돼
나는 4만원 주고함

•••답글
20일 전
익인37
짧은데 비싸..
나 더 길 때 8만ㅅ원 주고함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나 진짜 게으르다 하는 익들 mbti가 뭐야1428 11.29 10:35 62213 7
이성 사랑방 덩치 큰 여자들 어떻게 살아??473 11.29 09:58 85335 25
잡담 18이랑 24가 밥먹으면 누가 사야돼?484 11.29 16:02 40256 3
잡담 24이랑 41살이랑 누가 밥사야돼?422 11.29 16:20 40689 6
야구 🔥2021 KBO AWARDS 함께 달려요🔥1674 11.29 13:20 14953 0
46552120 아빠가 첫차는 좋은차 말고 중고차 사라고 해서 샀는데 ㄹㅇ후회안하는중 3:47 2 0
46552119 다즈니플러스 이 영화 꼭 봐 제발 3:47 2 0
46552118 난진짜 믿고 의지하고 좋아하는데 상대는 아닌거같을때 3:47 3 0
46552116 다이어트 한약먹고 체질이 바뀔수도있어? 3:47 10 0
46552115 왼쪽가슴이 겁나 욱씬거려... 3:46 11 0
46552114 내 친구 유명한 스파브랜드 모델인데 3:46 37 0
46552113 익들아 너네는 10년(그이상)지기 친구들이랑 진짜 잘맞아서 친해?? 3:46 14 0
46552112 진짜 용한 분한테 미래좀 신점으로 보고싶다 3:45 8 0
46552111 의대생들 체력 어떻게 된거야1 3:45 22 0
46552110 코로나 유증상자 보호자로 응급실와있는데1 3:45 16 0
46552109 익들 소주 맥주 뭐가 국룰임? 지역도 궁금8 3:45 22 0
46552108 나 이뻤으면 머리띠도 하고..비니도 쓰고 베레모도 쓰고 치마도 입고 예브게살았을듯 3:45 10 0
46552107 생리할 때 살 찌는 거 당연한 건가?4 3:45 14 0
46552106 치통이 온다 이 아퍼 3:45 4 0
46552105 우리나라에 디저트카페 있어?2 3:45 11 0
46552104 에어팟 프로 떨어트려서 기스낫는데 3:45 6 0
46552103 이성 사랑방 연애 비슷한거 거의3년만ㅇㅣ라 그런데8 3:42 50 0
46552102 이성 사랑방/ 짝남 때문에 맘 고생이 너무 심해서 접으려는데1 3:42 38 0
46552101 호텔 거울은 좀 날씬해보여??1 3:41 3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30 3:46 ~ 11/30 3: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30 3:46 ~ 11/30 3: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