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660l 0
 
1개월 전
익인1
난 1학년인데 무슨 과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
•••답글
글쓴이
경영?
•••
익인1
경영이면 늦은듯
•••
익인1
경영이면 결국은 기업 취업인데 거기선 나이대있는 신입 안 좋아해 졸업하고 관련없는 일할 예정이라면 문제없지
•••
1개월 전
익인2
여자면 좀 늦은편이긴함 29 졸업 아닌가
•••답글
글쓴이
아 늦은건가..?
•••
익인2
사기업 취업할거면 나이가 좀 걸리긴하징
•••
글쓴이
친구가 저래서 자기 맨날 늦었다하는데 그냥 졸업만 하면 되는거ㅜ아닌가..
•••
1개월 전
익인3
일하다 대학 늦게 간거거나 남자면 괜찮을 것 같은데 아니면 좀 늦지
•••답글
글쓴이
근데 대학 졸업만하면 되는거 아닌가…
•••
1개월 전
익인4
과바과 아닌가
•••답글
글쓴이
경영은ㅍ
•••
익인4
늦긴 한둣
•••
글쓴이
친구가 저래서 자기 맨날 늦었다하는데 졸업만하면 괜찮은거 아냐..?
•••
1개월 전
익인5
나 2학년임 ㅋㅋ 일하다가 재입학
•••답글
익인8
익인5
반가워ㅎㅎ 우리 졸업장 꼭 따자! 살다보니 졸업장이 있고 없고가 차이가 있더라고 정 할일없으면 경력직도 있으니 힘내자!!
•••
익인33
나둨ㅋㅋㅋ
•••
1개월 전
익인6
조기졸업제도 있으면 한학기라도 빨리 졸업해서 취업하는게 낫긴하지 사기업 가려면
•••답글
1개월 전
익인7
많이 늦은거아냐..? 일하다가 그런거면 모르겟는데 암것도 안하고 그런거면 개늦음
•••답글
익인7
글고 걍 일반인들 루트보면 늦은거 딱 알지않니..?
•••
글쓴이
대학교 계속 갈아타서? 여기 다니고 저기 다니고 해외대학 다니고 이래서 저렇대
•••
익인30
1개월 전
익인9
경험이 압도적으로 많은 게 아니면 취업시장에서 선호되지는 않겠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취업하기 힘들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취업하기 어렵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2
ㅠㅠㅠㅠ그래.. 현실적으로 늦은 건 맞지 나도 아파서 휴학하느라 26살에 3학년 되는데 걱정이 많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3
1개월 전
익인14
사기업 취업목적이면 많이 늦은거
•••답글
익인14
근데 공기업이나 공무원이면 노상관..?
사촌언니는 32살에 대학 다시 들어가서 34살에 행시패스하더라

•••
1개월 전
익인15
직장다니다ㅜ간거 아니고 계속 학생 신분으로 성인 7년이면 많이 늦긴 했지,,,? 특성있는 과도 아니고,,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졸업 늦은 거에 대한 합당한 이유가 있어야 되고(예. 다양한 경험) 그게 그 회사에 유의미하고 타 경쟁자 대비 차별점이 된다면 ㄱㅊ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이런거보면 숨이 너무 탁 막혀… 어떻게 모든 사람들이 정해져있는 루트에 맞춰서 살아갈까… 현실인 거 아는데 나도 늦을 사람으로서 속상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아무 생각 없이 가는건 늦은거지만 뭐..
새로운 꿈 생겨서 가는거면 늦은거 아님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의치한약간 이거면 모를까 그냥 과는 ....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졸업만 하면 끝이 아니라 취업을 할거라면 늦은 나이 맞지 일한 경력이 있다면 모를까
•••답글
1개월 전
익인21
여자면 늦었지 근데 일하다 왔거나 뭐 그런 거면 ㄱㅊ
•••답글
1개월 전
익인22
그냥가 뭐 꼭 나이가 중요한가 쓰니가 뭘할려고 가는지가 훨씬 중요해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익인35
222 40살까지만 살것도아니고!
•••
1개월 전
익인24
늦었어도 뭐 어케 그래도 살아가야하는디... 사람들이 다 늦었냐고 물어보는 이유가 뭘까? 늦었는데 지금 이런 나이면 어떤식으로 해야 좋을까라고 하는게 아니라...궁금하다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엥.. 충분히 젊은 나이인데 댓 글 반응 당황스럽다..
•••답글
익인31
222 뭐지 늦으면 뭐 자기가 인생 살아줄건가..? 걍 하고싶은거 해
•••
1개월 전
익인26
25살 4학년인 나도 늦었다고 생각해...
27살 3학년이면 본인도 착잡할듯...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아냐..취업 좀 빨리하면 28살 취업인데 요새 28 29 신입도 많잔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8
학교 어디 라인인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웅 ㅇ에바야
•••답글
1개월 전
익인31
노에바 절대 노에바
•••답글
익인31
나 아는 언니 30에 3학년인데 아주 잘 살아 행복하게 ㅋㅋ 남들 말 듣지마
•••
1개월 전
익인32
인생 길어 늦은 나이라고 생각하지 말자
•••답글
1개월 전
익인36
아무도 늦었다고 말하지 않는 사회가 왔음 좋겠다 아무도 문제삼지 않으면 문제가 아니게 되는 건데 참
•••답글
1개월 전
익인37
깐깐하고 팍팍한 세상이네 다들 나이 상관 없이 하고 싶은 거 하면서 살 수 있었으면 좋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3
이게현실이라해도 참 한국은.. 울언니 그래서외국나가서
33살 졸업하고 하고싶은 일하고 잘살아!
자기인생 자기가 개척해나가는거지뭐!
한국사기업은 졸업하고나면 다들 늦었다고하긴하지만 ㅜㅠ 나도 26에 1학년이라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38
잉 나 27인데 물론 난 졸업했지만 내친구들 지금 대부분 인턴이나 취준이야 완전 취업한 애 별로 없음 이런 경향은 학벌이 좋을수록 더 심해져
나도 올해 취업함ㅋㅋㅋ학교 ㄱㅊ하면 여자 28취준 그으으으렇게 늦은 건 아님 물론 스펙 미리미리 쌓아놔야 해

•••답글
1개월 전
익인39
대학다니면서 취준빡세게 하면 됨 ㄱㅊ
•••답글
1개월 전
익인40
늦었다고 어쩔것이여
•••답글
1개월 전
익인41
남의 인생에 에바고 뭐고 할게 뭐있어 그냥 그런 사람도 저런 사람도 있는거지 에바라 하면 학교 그만 둘거임? 자기가 하고싶은대로 본인만의 속도대로 사는거임 하나하나 남 눈치보지 마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너무 착해서 하늘이 일찍 데려갔나보다” 이말 들으면 어때?983 12.07 17:06 76430 4
이성 사랑방 확실히 158정도 되는 여자는 180부담스러워해?335 12.07 17:34 39680 1
잡담 🚨🚨진짜 역대급 피지 나오려는데 살려주라 제발 진짜 급해 제발 진짜 ㅎㅇㅈㅇ331 0:14 14007 10
잡담 이 알바는 ㅈㅂ 피해라 이런거있어?292 0:20 4118 2
웹소설 벨소 보는 익들 일반문학책은 뭐 좋아해?33 12.07 19:36 2918 0
46668076 전공 수업 같이 듣는 오빠랑 시험 점수 내기함 ㅋㅋㅋ 9:11 1 0
46668075 아 좀이라도 호감있는 사람 앞에 있으면 뚝딱거리는거 너무 스트레스,,,, 9:11 1 0
46668074 이거 웜톤화장 맞지 9:11 1 0
46668073 이성 사랑방 오래 만났는데 애인 친구 본 적 없는 사람 있어? 9:11 3 0
46668072 요즘 혈액량 부족하긴한가봐ㅜㅜ 9:10 9 0
46668071 대학교에서 자살이나 시신 발견된 건 왜 기사가 안 나갈까 9:10 9 0
46668070 국가장학금 2분위에서 9:10 8 0
46668069 우리 가족들 서로 휴무인거 아무에게도 말안함 9:10 17 0
46668068 짝남 생각 계속 나는 거 어떻게 멈추니…1 9:10 13 0
46668067 모르는 사람이 죽었다고 슬픈 게 공감이 안 되면1 9:09 14 0
46668066 고어물 좋아하는 익들 이유가 뭐야? 9:09 4 0
46668065 초반에 여행좀 다녀올껄.... 9:09 10 0
46668064 애니보는거 은밀한 취미라고 생각해?1 9:09 6 0
46668063 이 시국 결혼식장 에바야?1 9:09 7 0
46668062 700나왔을때도 많다고 난리챴었는데 7000은 개오바네 진ㅁ자 9:09 8 0
46668060 인생에 뭐라도 남는 알바있어?? 9:09 16 0
46668059 순대국밥은시키먄 안에고기는 안줘? 9:09 11 0
46668058 이거 렌즈 왜 이러는지 알아...?? 항상 이래서 개빡쳐..8 9:08 27 0
46668057 ㅎ 앞머리 고데기 풀려서 휘었어 9:08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8 9:08 ~ 12/8 9: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8 9:08 ~ 12/8 9: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