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224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
이 글은 4년 전 (2021/10/18) 게시물이에요
근로계약서에는 1년 했는데 사정 생겨서 그만둬야할 것 같거든  

3개월밖에 못 했는데 불이익 이런 거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응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고마워ㅠ 그만두기 한 3주 전부턴 말씀 드려야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사실 예의상 3주지 언제든 그만둔다고 하고 그만둘 수 있어 불이익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통상적으로 통보는 한달전인가3주전에하면 상관무이지만 바로 말해도 불이익까진없을걸?!! 실업급여는 못받지만!! 사장님이랑 합의만되면 상관없는걸루알고있다!! 나는 계약서쓰고 3일만에도 관둬보고 이주만에도관뒀었는데 3개월하고관둬도 괜찮을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고마워... 사장님한테 너무 죄송하다ㅜㅠㅠㅠㅠㅠㅠㅜ 이렇게 짧게 하고 그만두는 것도 첨이고ㅠㅠㅠㅠㅠㅠ 우선 문자로 말씀드리고 내일 얼굴보고 다시 말씀드려야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 웅웅 나는 무조건 얼굴보고 드릴말씀있다고하면서 말씀드렸어가지고 ㅜㅜ 그만두는이유 솔직하게 사실대로 말하니까 사장님도 이해해주시더라고 ㅠㅠ 나는 3일일했던곳으누그냥 담날부터안나왔고 2주일했던곳은 화요일에말헸었나!? 그래서 금요일까지만하고 그담부터안나갔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아악 자세하게 알려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 일단 문자로 보내고 내일 얼굴보고 사실대로 다 맒슴드려야지ㅠㅠ 진캊 고마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마른 사람들 대체 어캐 살아? 194 12:1719489 0
일상신혼부부 6평 원룸에서 시작하는거 흔함...? 158 7:4819284 0
일상익명이니까 말해본다143 2:4217892 0
야구/정보/소식[단독] '눈물의 결별' 데이비슨, KBO리그 남는다…'타격 최하위' 키움이 품는다120 15:1114723 0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563 16:083177 0
김밥 속재료 많이 들어간거 싫은익 있어?
17:58 l 조회 1
근데 원래 지갑이 비싼 거 맞지? ㅜ
17:58 l 조회 1
건조한에 여드름 나는건 왜그런거야??
17:58 l 조회 1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맨날 우기고 화내는 엄마
17:58 l 조회 3
경찰 통해서 그날 주차된 차들 블박영상 확보하려면
17:57 l 조회 5
와 제로콜라 시킨다는게 페퍼제로 시킴
17:57 l 조회 6
외국어 배우면서 안까먹은거
17:57 l 조회 9
좋은 의미로 진짜 상대방 할말없게?하는 선배있는데 팁이 뭘까ㅠㅠ악의는 없음 항상ㅋㅋㅋ기가 쎈건가? 1
17:57 l 조회 7
너넨 전화오면 반가운 사람 있어?3
17:56 l 조회 12
솔직히 학교 선배가 전화해서 조언해준답시고 잔소리하면 어떨거같음??1
17:56 l 조회 7
장기하 보니까 07년생이랑 결혼하는 내 친구는 진짜 잘한듯10
17:56 l 조회 28
썸남이랑 데이트 때 점심에 만나면 몇시쯤 헤어져??
17:56 l 조회 5
나 편두통 진짜 심한데 꾀병같아?1
17:56 l 조회 3
곧 약속인데 배 괜찮아지는 방법 없나ㅠ1
17:56 l 조회 6
처갓집이랑 짜장라면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어??1
17:55 l 조회 5
30대에도 예쁠 수 있을까...?5
17:55 l 조회 29
요즘 눈물나서 화장이 자꾸 지워져..
17:55 l 조회 6
렌즈 크기 13.2랑 13.4 차이 많이나?2
17:54 l 조회 11
이런 걸로도 정신과 가도 되나?1
17:54 l 조회 17
일일호프 혼자 가도 괜찮아?
17:5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