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334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6
이 글은 4년 전 (2021/10/19) 게시물이에요
인스타에 계속 올리는데 말리고 싶으면 주책인가ㅠ
대표 사진
익인1
친한친구명 말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한친구면 진짜 바로말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우 이미 건너간 듯,,,ㅜㅜㅜ말려봤자 되려 너만 뒷담 까일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ㅠㅠㅠ 진짜 말리고싶은데 이미 남친에게 빠져서 약간 내 말 안 들을 것 같기는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님 인스타에라도 올리지 말라고 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백퍼 3년안에 후회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왘ㅋㅋㅋㅋㅋ ㄹㅇ 1년도 아님 딱 3년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친한 친구면 따로 만나서 얘기하다 슬쩍 얘기 꺼내면서 말릴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냅둬 그냥.. 그게 현실적인듯..ㅜㅜ 남 말 듣고 정신차릴 정도였으면 아예 시작을 안했거나 인스타를 안올리지 않았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그냥 자기가 후회해야 해 답이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지 팔자 지가 열심히 꼬고있는 진귀한 풍경.. 냅둬 말해도 귓등으로도 안들을걸 이미 거기 꽂혀서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마 말해도 듣지도 않을 상황이면 냅두는 수 밖에... 찐친이면 왜 간섭이냐 할 수도 있으니 손절을 각오한다 생각하고 말해야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올리지만 말자고 말려는볼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들음..그냥 내비두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괜히 쓰니한테 화낼거임 냅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ㅠㅠ 난솔직히 엄청 어린나이(20대초반..)에 애인이랑 호텔 거울셀카 이런것도 좀그렇던데.. 반동거 인증샷이라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왜 올리면 안되는거야?? 반동거 어케티내는사진인데?? 같이 양치하고 그런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요리해먹기, '우리집'이란 표현, 남친 누워있고 엉덩이 만지는 사진 등등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요리해먹는거는 괜찮은디 엉덩이는 좀...................흑역사각이긴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차피 그런애들 하지말라해도 말 안들음
글고 친한친구여도 나는 안말림...ㅇ말려야하는이유도모르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반동거 하는애들 생각보다 대학에서 있지않나 그리고
누가 한명 자취하면 은근 흔하던데....?
대학와서 생각보다 많이봄
1학년때 동기가 기숙사잡아놓고 거의안들어오다싶이하길래 뭐지했더니 거의 반동거였음
나도알고 아는사람 다알았는데 뒤에서 안좋은말 그런거 일절없음
방잡고 서로 ㄹㅇ로동거도아니고.. 뭐가문제지
뭐라할건지도모르겠고 이상한건지도모르겠음.... 그런거로 뒷말나오지도않고 애초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흔하긴 하지만 보통 티내진 않잖아? 심한 뒷말은 아니어도 얘기는 많이 혀 문제는 아니지만 그 커플 관련된 이야기를 괜히 선넘게 남이 할 수도 있는데 쓰니는 충분히 친구가 걱정될 수도 있다고 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얘기도 잘 모르겠음....
1학년때 동기중에도 실제로 몇있었는데 듣고 얘기할때도 걍 아항 이러고말았고 끝냈지
그걸로 야 걔가반동거한대어쩌구 이러는거나 딱히 그런 안좋은말 나올건덕지가없던디...
소수과고 별 사소한것도 뒷말,소문빠르기로유명한데도..
엉덩이가 너무 tmi긴한데 나머지는 잘 ㅠ모르겠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치 익인 주변은 그럴 수도 잇음 근데 난 많이 보고 들엇엇어 별로 듣고 싶지도 않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절대 말 안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스무살이면 알아서 하지 않을까.. 굳이 말려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미 난리난거면 냅둬.. 말려도 욕만 먹고 쓰니말 안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말리는 이유가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반동거를 말리는거야 인스타에 올리는 걸 말리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인스타에 올리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스타에 올리는거ㅠ 자기 둘끼리 좋으면 반동거는 노상관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당연히 말려야지..
괜히 사고치면 어떡할려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뭐어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왜? 슴살이고 반동거하는게 뭐... 잘못은 아닌거같은데
임신만 안하면 다행이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헤어지면 진짜 꼬리표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말 안 들음 ㅋㅋㅋ 냅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그런것들은 자취하는 사람들은 다 하는 거 아닌가..? 물론 엉덩이는 좀 그렇지만ㅋㅋㅋ
그리고 헤어져도 그런걸 기억하나 사람들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 주변도 엄청 많긴한데 자취하는 애인 집에서 밥 해먹는건 너무 기본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냅둬 ... 안 엮이는 게 최고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ㄴㄴ...엮이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엉덩이 만지는건 좀 오바긴 하다..
근데 우리집 이라는 표현은 통상적으로 내 집 이라고는 안하고 우리집이라고 하기도하니까..
간섭하는건 오지랖 같아
생각보다 반동거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말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냅둬 그냥 나중에 후회해도 지가 후회하는거지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거 절대 말 안들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냅둬 이십대 후반 돼도 정신 못 차리는 애들은 못 차림 말린다고 되는 거였음 애초에 그러지도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사람들은 진짜 생각보다 남한테 관심이 많구나 진심 아무생각없는데.. 동거를 안해봐서 모르는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뭔상관..?차피 헤어지면 삭제할꺼고 나중에 모르는사람만나 잘 살텐디...지인이 캡쳐해서 퍼나르지않는이상 노상관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확실히 일본 국민성이 한국이랑은 좀 다른듯
16:56 l 조회 1
나 내일 자격증 시험도 떨어질 것 같고 월요일 면접도 망할 것 같음
16:56 l 조회 1
짝남한테 선톡했는데 답장텀 느린거면 답업지?
16:56 l 조회 1
키도작고 학벌도 별로라서우울하다
16:56 l 조회 1
대패삼겹살 배달시켜 먹으려 했더니 1인분에 2만원이네...
16:56 l 조회 3
도서관에서 어떤 할머니분이 한글 공부 하시는데
16:55 l 조회 4
KTX 옆사람한테 주의줘야할까..1
16:55 l 조회 14
헬스장 러닝머신
16:55 l 조회 7
취준생 모아둔 돈 어디서 나는거야??1
16:55 l 조회 9
월드컵 진출 경우의수 공유!
16:55 l 조회 10
서울에 놀러 자주 가는데 인천/경기남부 중 어디 사는 게 나을까 ㅜㅜ3
16:54 l 조회 7
대한민국 가구당 평균자산 얼마쯤 될까?1
16:54 l 조회 6
손바닥이 노란색이여도 겨쿨이 나올수가 있음?? 2
16:54 l 조회 14
나 10년 지기 친구 개소름돋음
16:54 l 조회 10
다이소 헤어식초 써본사람??
16:54 l 조회 6
폭식증 마운자로 후기
16:54 l 조회 3
광주사람 잇니..? 나 대구에서 친구네로 여행 가는데1
16:54 l 조회 5
취업전에 아빠랑 일본여행111 혼자길게 5-6박2222 아니면둘다3333
16:54 l 조회 5
내 기준 가장 x같은 부심이 술부심임
16:54 l 조회 3
인스타에 아기 사진 올리는 사람들 진짜 한심함...
16:5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