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560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4년 전 (2021/10/20) 게시물이에요
우리 오빠 코로나 확진 됐는데 .. 다른 지역에 살고 있거든? 근데 아직도 병원을 못갔대.. 머리가 엄청 아프다던데 .. 우리 엄마 지금 울고 있는데.. 어떻게 되는거야..?? 병원을 왜 못갔지.. 그냥 엄마랑 오빠가 통화하는 들렸는데.. 나도 이유를 잘 모르겠다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격리동 자리없으면 날때까지 대기해야할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이모도 병실 없다고? 확진 받고 이틀 뒤에 입원하셨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병원 배치? 그게 되야 가는 걸 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양성나오면 데려가는거 아니였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하 대기중이겠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짐 챙기고 바로 격리 시설 가지 않나...?? 자리가 없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언제 확진되셨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요일에 오빠가 오빠 친구랑 같이 밥 먹었는데 오빠 친구가 확진 됐나봐.. 그래서 월요일에 검사 받았는데 검사가 이상하다고 다시 어제 재검사 받고 오늘 확진이라고 연락이 왔나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증상이 심하지 않으면 시설까지 배치되는데 3 4일은 걸리더라 왜냐구? 알고싶지 않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는 너무 증상이 심해서 응급실 실려가니까 병원으로 갔는데 그냥 격리시설인 경우는 3,4일은 있어야지 배정되드라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좀 걸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원래좀 걸리더라 우리이모이랑 이모부 걸리셨는데
이모는 병원 이모부눈 생활치료센타 갔는데 며칠걸리더라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면접 개떨렸다 ㅠㅠ
11:00 l 조회 1
아니 초록글 관심 왤케많이주는데
11:00 l 조회 1
홍명보를 빼자
11:00 l 조회 4
어제 소개팅했는데 상대가 한 말이 기분나쁘고 계속 맴돌아 2
10:59 l 조회 29
안경으로 선글 맞췄는데 맘에 들면 똑같이 하나 더할까 다른 디쟌 살까
10:59 l 조회 3
이태석은 국대 왜 뽑힌거? 이을용때문에?4
10:58 l 조회 51
160에 73>68 티 별로 안나지?7
10:57 l 조회 28
요새 좋은 글에도 댓으로 초치는 애들 왤케 많냐 5
10:57 l 조회 23
후반 전술이 맞는것같긴한데2
10:57 l 조회 40
이정도면 홍명보도 전술 모르는 거 같은디3
10:57 l 조회 54
하닉 1주라도 살까2
10:57 l 조회 46
근데 나뚜루 맛없었어? 왜망함?18
10:56 l 조회 71
삼전 내가 사니까 떨어지네2
10:56 l 조회 25
근데 6월말인데 왜 안덥지?2
10:56 l 조회 27
아니 축구… 이래서 이기겠나 …..
10:55 l 조회 21
아직도 한국축구 보는사람 있어? ㅋㅋㅋㅋㅋ 12
10:55 l 조회 78
시아버지집 처들어가서 축구보는중14
10:55 l 조회 168
조별리그 진행하면서 점점
10:55 l 조회 21
아 이천수 남아공전 리액션 유튭 빨리 보고싶다1
10:55 l 조회 20
지금 축구 누가 제일 문제야?4
10:55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