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566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4년 전 (2021/10/20) 게시물이에요

몹시 고민이야..

ㅠㅠㅠㅠㅠㅠㅠ

지금 간호4고.. 병원선택이라해야하나 그거때매 

대표 사진
익인1
오디가고 싶은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대구권 알고 있는거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안하우 대구는 잘 몰라ㅠ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다른거 물어보고싶어요!
제가 만약에 대학병원에 가기전에 그 기간 동안
다른 종병에서 일하고 싶은데..
그럼 그 종병에 웨이팅 중이라고 말을 하고 입사를 해야하나요?..
저는 말하기싫은ㄷ.ㅔ..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말안해도 상관은 없는데
얼마나 웨이팅을 할 지 모르고
병바병이긴 한데 막 급하게 부르는데도 많아서 그럼 퇴사처리가 복잡해 질 수도 있어서 그런건 고려하고 결정하는게 좋을거 같아유~
나는 3주?전에 말해줬는데 이럼 듀티 나온 후라...사직이 참 어렵다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그럼 한달전에 말하는게 더 나은가요?..
저는 대학병원 기다리고 있는데.. 사실 10월이나 입사를 할것 같아서..
그 전에 일을 좀 하고 가고싶어요....ㅠㅠㅠ
정말 고민 되네요.. 놀기는 싫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10월이면 여유롭긴 하다ㅋㅋㅋㅋ
상반기 일하고 8월쯤부터 놀아!ㅋㅋㅋ입사하면 힘들어서 놀지도 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게 제일 낫겠죠?
그냥 한 8월부터 관두겠다고 말씀드리고.
그 짧은 기간 일해도 도움이 될까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시스템은 병바병이 너무 커서 별로 도움 안되는데 확실히 해보고 온 동기들이 액팅속도는 더 빠르긴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진짜 감사합니다.. 임상 나가는게 너무 두렵네요
제가 큰 병원에서 견딜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종병에 다닐까 이런 생각이 자꾸 들어요..
대학병원 가는게 맞겠죠? 관두더라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난 대병 중환자실 다니는데 태움으로 유명한병원+신규무덤인 병동으로 갔는데 결국 거기도 사람사는 동네더라!!너무 걱정하지 말어
대병이 그래도 배울 수 있는건 많아서 좋은거 같아 종병은 나중에도 얼마든지 갈 수 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네! 감사합니다! 대병 뭐 못하면 그만두죠 ㅎㅎ! 일단 일년은 견딘다 생각하고 해볼께요
감사합니다 마음 잡았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화이팅❣❣좋은부서 좋은 선생님들 만나길 바랄게욥1@@@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감사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왕 나 지금 간호사고ㅠ대학교를 대구권으로 다녔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생님 혹시 ㅇㄴㄷ병원 알고 계신거 있으신가요..?
병원 이름은 보시면 펑하겠습니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유자는 꽉잡고신규진입자는 잘 지켜볼것
12:51 l 조회 2
자주 산책나가는 백수여자...다이소 텀블러도 ㄱㅊ나...?
12:51 l 조회 3
사진관 갔는데 안경쓴 게 더 낫다고 찍어주시면
12:51 l 조회 5
앞머리 깐게 안 어울리면 이유는 뭘까?
12:51 l 조회 2
너네 오전반차 줄테니 토요일 나오라고 하면 어때?1
12:50 l 조회 6
하닉 언제살까 더내려가겠지1
12:50 l 조회 12
자취방 비사다는데...
12:50 l 조회 8
원래 회사 전화만오고 주소 문자안주니
12:50 l 조회 6
자소서 쓸 때 뭐가 더 쓰기 편해?1
12:50 l 조회 6
근데 진짜로 반도체주식 이제 내려갈일만 남은거같음 망한거갘아 1
12:50 l 조회 23
야 인티보고 주식하지마라
12:50 l 조회 23
강아지가 집에 온지 한 달 반 ... 깨달아버렸어..3
12:49 l 조회 19
다이소에서 셀프젤네일재료살건데
12:49 l 조회 4
카톡 프사 내리는 것도 업데이트로 뜨네
12:49 l 조회 11
하닉 내부에 높으신분들은 지금 이럴줄 알았을까??
12:49 l 조회 22
내 편견인가.. 엄마가 외국사람인데 자식이 그나라 말을 못하면 뭔가 가정교육 제대로 못 받았을 것 같음..
12:49 l 조회 9
여태까지 하닉 계속 오른건 무시하는거임?
12:49 l 조회 14
아 본가 앞마당에 비브라늄 묻혀있었으면 좋겠다
12:49 l 조회 8
신한카드로 고유가지원금 받았더니 너무 불편하네
12:49 l 조회 8
냉면 쳐돌이인데3
12:4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