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566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
이 글은 4년 전 (2021/10/20) 게시물이에요

몹시 고민이야..

ㅠㅠㅠㅠㅠㅠㅠ

지금 간호4고.. 병원선택이라해야하나 그거때매 

대표 사진
익인1
오디가고 싶은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대구권 알고 있는거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미안하우 대구는 잘 몰라ㅠ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면 다른거 물어보고싶어요!
제가 만약에 대학병원에 가기전에 그 기간 동안
다른 종병에서 일하고 싶은데..
그럼 그 종병에 웨이팅 중이라고 말을 하고 입사를 해야하나요?..
저는 말하기싫은ㄷ.ㅔ..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말안해도 상관은 없는데
얼마나 웨이팅을 할 지 모르고
병바병이긴 한데 막 급하게 부르는데도 많아서 그럼 퇴사처리가 복잡해 질 수도 있어서 그런건 고려하고 결정하는게 좋을거 같아유~
나는 3주?전에 말해줬는데 이럼 듀티 나온 후라...사직이 참 어렵다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 그럼 한달전에 말하는게 더 나은가요?..
저는 대학병원 기다리고 있는데.. 사실 10월이나 입사를 할것 같아서..
그 전에 일을 좀 하고 가고싶어요....ㅠㅠㅠ
정말 고민 되네요.. 놀기는 싫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10월이면 여유롭긴 하다ㅋㅋㅋㅋ
상반기 일하고 8월쯤부터 놀아!ㅋㅋㅋ입사하면 힘들어서 놀지도 못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게 제일 낫겠죠?
그냥 한 8월부터 관두겠다고 말씀드리고.
그 짧은 기간 일해도 도움이 될까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시스템은 병바병이 너무 커서 별로 도움 안되는데 확실히 해보고 온 동기들이 액팅속도는 더 빠르긴 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진짜 감사합니다.. 임상 나가는게 너무 두렵네요
제가 큰 병원에서 견딜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종병에 다닐까 이런 생각이 자꾸 들어요..
대학병원 가는게 맞겠죠? 관두더라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난 대병 중환자실 다니는데 태움으로 유명한병원+신규무덤인 병동으로 갔는데 결국 거기도 사람사는 동네더라!!너무 걱정하지 말어
대병이 그래도 배울 수 있는건 많아서 좋은거 같아 종병은 나중에도 얼마든지 갈 수 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네! 감사합니다! 대병 뭐 못하면 그만두죠 ㅎㅎ! 일단 일년은 견딘다 생각하고 해볼께요
감사합니다 마음 잡았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화이팅❣❣좋은부서 좋은 선생님들 만나길 바랄게욥1@@@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감사합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왕 나 지금 간호사고ㅠ대학교를 대구권으로 다녔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생님 혹시 ㅇㄴㄷ병원 알고 계신거 있으신가요..?
병원 이름은 보시면 펑하겠습니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확실히 직장에서는 일을 잘해야 하는 듯
10:33 l 조회 1
혹시 사무실 자리에 개인적으로 파티션 추가 설치한 익 있어? 그냥 대충 정부화일로 해둔 것도 ㄱㅊ
10:32 l 조회 2
에탑 산 사람 있어??
10:32 l 조회 2
갤럭시 쓰는 익들아 도와조...
10:32 l 조회 5
1찍 혹은 미국 민주당 지지하는 남자가 여혐하면 일베 이런 애들보다 몇배는 더 욕먹는 이유
10:32 l 조회 4
일하는 사람 딸이 나랑 동문이야 근데 과는 달라 맨날 물어봐
10:32 l 조회 1
다들 오늘 점심 뭐 먹을거닝3
10:32 l 조회 6
하닉 270대에 가리 쩍 벌리는중2
10:32 l 조회 17
피자먹는 비둘기 충격이다
10:32 l 조회 5
교수한테 혼나도 나중에 큰일안나지..???1
10:32 l 조회 4
남친이랑 콘서트 보는데 각자 결제 하는거 짜쳐??3
10:31 l 조회 9
친구가 나한테 집착하면 바로 정 떨어지는데
10:31 l 조회 6
이십대 :) 안쓴다고 누가 그랬어2
10:31 l 조회 12
외국인들이 이렇게 돈 많아?
10:31 l 조회 14
점심 시간이라 그런가 계란찜 플 열받는다 배고파 얘들아
10:31 l 조회 6
주식 담주에는 회복할까?1
10:31 l 조회 11
어느정도 이득 보면 수익실현도 필요할듯2
10:31 l 조회 9
직장익들아 너넨 출근하면 쾌감 안 느껴?2
10:31 l 조회 13
제일 이해 안가는 사람 순대국에 고추장 풀어 먹는 사람들 2
10:30 l 조회 23
내 기준 진짜 100퍼 정확한 사람 거르는 법2
10:30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