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59848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한화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1
이 글은 4년 전 (2021/10/22) 게시물이에요
엉엉..편두통말기(?)인 저는 마스크쓰고 활동하면 반죽음이라구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그냥 나도 버스에서나오는 라디오 주워들은건데
1.위드코로나돼도 마스크 벗기는 어렵다
2.방역수칙은 완화되지만 감염자,사망자가 급격히나오면 특별대책이 나온다
이거두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수시로 코랑 목이 동시에 붓는 나도 죽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건 위험한거아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직업도 말하는 직업이라... 요즘 죽을 섯 같아ㅠㅠㅠ 마스크도 젤 얇은 거 쓰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마스크는 이제 평생쓰는게 맞아 앞으로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평생...? 절망적이다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벗으라고 해도 안 벗을거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건 당연하다 생각했어...지금 상황봐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7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9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10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11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1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13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14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15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16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17 아예 바이러스 종식 되지 않는 이상 마스크는 못 벗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18 나도 마스크쓰먄 숨이턱턱막히고 그러는데 ㅠㅠ 못벗을거 예상함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원래 위드코로나 자체가 코로나와 함께 가자는거지, 마스크 벗고 생활합시다는 아니었으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약간 옛날에 유행했던 신종인플루엔자처럼 마스크벗기 가능할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 나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못벗을 각오는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뾰루지 나기 싫어요 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언제쯤 벗고 다닐 수 있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치료제 나오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건 당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언제쯤 벗을수있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야외에서도 못벗는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마스크 안벗으면 위드코로나 하는 목적이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외국은 실내에서 쓰고 실외에서 벗던데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지금은 거리두기하면서 모임 인원제한하고 식당도 영업시간 단축하잖아
그런거 완화하고 일상으로 돌아가겠다는거지!
실외에서 마스크 벗는건 당장은 못하더라도 우리나라도 곧 하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뭐 집합금지나 이런 거 완화하지 않을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상권 살리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헉 왜지...? 외국은 안그렇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애초에 마스크 쓰는 건 기대도 안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벗는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못 씀 .. 후엥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보다 빵터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악 귀여웤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먼뎈ㅋㅋㅋㅋㅋㅌㅋㅌ 개귀엽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벗어도 된다고 해도 쓰고 다닐거라서..그러려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야외에서라도 벗게 해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럴 것 같긴 했으 단계적 일상회복이라ㅠㅠㅠ 어우 밤샘 촬영하면 38시간 노빠꾸로 마스크 쓰고 촬영하는디 죽긋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당연하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도 그럴거같았음ㅜㅠ 그래도 상황따라 점점 벗을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하고 당장 한번에 벗는건 아닐거같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건 아는데 어른들 또 뒤지게 안쓰겠다 싶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래도 내년엔 벗을 수 있지않을까? 아닌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돼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당연한거 아닐까?? 우리나라는,,
확진자랑 실외 걸어가다가 재채기라도 하면 …
그리고 놀이동산 줄 설때도 난리날듯 안 쓰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마스크때문에,,,모낭염 걸리고..진짜 개짜증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당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제발 뉴스에서 마스크 벗는다 어쩌고 소리좀 그만했으면 좋겠어 벗어도 되는줄알고 가게에서 써야된다고 하면 언성높이고 싸우자드는 사람들 엄청 많아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벗은 유럽이랑 미국 현재 난리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실외에서는 안 쓰고 다니고 싶다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호주처럼 야외는 벗고 실내는 착용하는거 안되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는 마스크 좋은데 위험한 사람들은 또 그렇게ㅛ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벗을 거라는 생각도 안 했음 나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뭔가 상황이 마스크 벗어도 될것같은 느낌이 아니라서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어찌 보면 당연한 것 같음... 벗어도 된다고 해도 무서워서 못 벗겠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내년은 모를까 올해는 어렵지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하 진짜 중국..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실내만 착용하는건 안되나? 마스크 때문에 코랑 목이랑 다 부어서 너무 힘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당연하지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근데 해외에 사는 사람들 슬슬 벗는거보니까 나아질거같긴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내년쯤부터 슬슬 벗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근데 코로나 끝나도 마스크는 계속 해야하긴 할듯.. 공기도 너무 나쁘고.... 나도 말 많이하는 직업이라 목이랑 코가 너무 부어서 힘들긴 하다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근데 kf는 진짜 숨막혀ㅠㅠ 쓰기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난 벗으라해도 안벗긴할껀데...
도대체 언제 끝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아 진짜 ㅇㅣ거 들으니까 너무 우울해졌어 끝이 없는 느낌이야 지긋지긋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코로나 진짜 어마어마하다...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그냥 나도 버스에서나오는 라디오 주워들은건데
1.위드코로나돼도 마스크 벗기는 어렵다
2.방역수칙은 완화되지만 감염자,사망자가 급격히나오면 특별대책이 나온다
이거두개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마스크 안 쓰고 공기 맡고 돌아다니는 그 상쾌함을 못 느낀다는게 너무 아쉬워 (˵ˊᯅ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영국 5만명인가 그정도 나오는거보고 절대 안벗는다고 다짐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나도 오래쓰면 머리아파서 그냥 약먹음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실내는 쓰는게 맞는데 실외는 벗게해주라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마 코로나 치료제까지 상용화 돼서 감기처럼 작은병원에서도 나을 수 있어야 마스크벗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위드 코로나 + 백신 접종 하면서 확진자여도 중증 아니면 병상 외 방법으로 치료하면서 병상부족 문제 해결하면서 일부 조치 완화로 소상권들 활성화 시키면서 단계별로 사회 복귀하는 거일 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1월 치료제 들여오는거 목표라는데 그땐 야외부터 슬슬 벗었으면 좋겠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말이 위드코로나지 걍 거리두기 완화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평생 써야한다고...? 거짓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솔직히 마스크 써야되는건 맞는데 대중교통만 타면 멀미랑 공황오는거 마스크땜 숨 안쉬어져서 못가라앉히겠어서 진짜 죽을맛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벗으라고 해도 안 벗을 생각이었어 ㅠ,,, 불안해 솔직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아 진짜 쓰기 싫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안쓴단얘기 아님(어그로미리방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벗으라고 해도 사람 많은 곳은 무조건 쓰고 갈거임
내가 안걸려도 남이 걸려와서 옮길 수 있어서..

근데 머리 아픈 건 인정.. 숨 가빠서 힘들긴 함
특히 환기 안되는 실내에선 속도 안좋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위드코로나 하면서 마스크 벗는 건 걍 다 같이 죽자는 거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Exept 코로나가 아니라 with 코로나니까…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힘든 사람들 다들 힘내자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난 바로 벗어도 된다는 공지만 뜨면 벗을 거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WHO나 뭐 정부에서 딱 벗어라!!벗어도된다!!하는건 백신효과를 대하는게 아니라 치료제만들고 그랬음 좋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그런데 치료제를 만들더라도 코로나가 후유증이 심하잖아 그것도 약으로 고칠 수 있나??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손톱 길어서 타자칠때 토토토톡 거리는거 진짜 거슬리네
21:35 l 조회 2
지금 부산 해수욕장에서 노는 사람들 있나?
21:35 l 조회 2
면접을 회사가 아닌 다른 외부에서 보는데 이력서 뽑아가는 게 낫겠지
21:34 l 조회 3
먹방 보면 많이 먹는 치즈 소스 맛있당
21:34 l 조회 6
소개팅 첨인디 상대 정보 어디까지 알고 만나 보통?
21:34 l 조회 3
요새 외로움이라는게느껴져
21:34 l 조회 2
나 진짜 연애랑 안 맞는 사람인가봐
21:34 l 조회 12
헤메코에서 머가 젤 중요해
21:34 l 조회 2
콜게이트 쿨민트 치약 어때??
21:34 l 조회 4
지금 머 시켜먹으면 오바겠즤
21:34 l 조회 2
가슴 안빠지면서 살빼는법 알아냄1
21:34 l 조회 11
패피들아 ㅠㅠ 도와줘 🥹🥹🥹
21:33 l 조회 2
신점 무당 타로 이런 사람들 남들은 다 소름돋는다는데
21:33 l 조회 11
편의점 알바 시재빈다고 연락온거 머라답해야돼..3
21:33 l 조회 20
하 생리 70일째 안 해......2
21:33 l 조회 24
초등학교 동창한테 인스타로 연락하는 거 좀 관심있어보여??
21:33 l 조회 6
안경끼는 익들 궁금해5
21:32 l 조회 20
졸업하고 우울증때문에 쉬고있는데 엄마한테 힘든거 얘기하니까1
21:32 l 조회 16
짝남이 묻는 말에만 대답하고 질문을 안 하는데1
21:32 l 조회 8
보통 어떤커플이 결혼까지갈까2
21:32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