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대부분 이런 스타일로 입음 인쇼에서 보던 스타일 다 보이더라... 오히려 연예인들 사복보다 더 연예인 같이 입음 옷 스타일 다양해지고 몇년 전에 비해서 다들 옷 입는 거 개성 있어 보여서 좋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