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 멸치로 살아서 초경 터지고나서도 1년동안 안 하고 그 이후로도 계속 3~6개월 간격으로 했거든. 이대로는 건강에 위협이되겠다 싶어서 밥 짱 열심히 먹으면서 살찌우고있는데 생리 규칙적으로 할때마다 내 건강이 나아지고 있음이 느껴져서 행복해 진짜 건강이 최고야 이글보는 익들 모두 건강해라
| 이 글은 4년 전 (2021/10/23) 게시물이에요 |
|
평생 멸치로 살아서 초경 터지고나서도 1년동안 안 하고 그 이후로도 계속 3~6개월 간격으로 했거든. 이대로는 건강에 위협이되겠다 싶어서 밥 짱 열심히 먹으면서 살찌우고있는데 생리 규칙적으로 할때마다 내 건강이 나아지고 있음이 느껴져서 행복해 진짜 건강이 최고야 이글보는 익들 모두 건강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