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577l 0
 
1개월 전
익인1
그럴 때 있는데 진짜 너모 싫음 그거..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
아낰ㅋㅋㅋㅋ저건 좀 너무하네,,
•••답글
1개월 전
익인3
후우 나도 전에 그런 적 있는데 개빡침 ㅋㄱㅋ
•••답글
1개월 전
익인4
와 세상 끔찍
•••답글
1개월 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짤만 봐도 화나
•••답글
1개월 전
익인6
와 이건 첨봐
•••답글
익인6
나도 운영자가 나 싫어하나 이런 생각한적은 있는데
0장은 너무해..

•••
1개월 전
익인7
나 저러고 삭제함 어플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8
ㅋㅋㅋ큐 나도 그런적있어ㅠ
•••답글
1개월 전
익인9
나두 그런적있어....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저럴때 진짜 개억울해
•••답글
익인10
이 글 보고 오랜만에 한판 하고 왔는데 등록 못하고 짐ㅋㄱㅋㄱㅋㅋㄱㅋ
•••
1개월 전
익인11
열받아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와 진짜 저럴때 억울+어이없음+화남
•••답글
1개월 전
익인14
나 그래서 25장인데도 낼거 없으면 걍 나감
•••답글
1개월 전
익인15
저거 8할은 운임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악 12 하나만 색이 달랐어도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저거 진짜 짜중나.......
•••답글
익인17
난 실제로 루미큐브할 때 저런 적 많아ㅠㅠ
•••
1개월 전
익인18
나 이런거때매 안해..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9
후우 나도 그런적 있었음 ㅠ 화나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난 그래서 못 내고 25 넘어가면 걍 나감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나저럴때 맨날 이모티콘으로 내 심정 표현함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아 ㄹㅇ ㅠㅠㅠㅠ왕따 당하는 기분임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23
나 처음깔았는데 첫판저래서 바로 지움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나 저거 화나서 지웠움 ㅋㄹ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저때 진짜 억울..한 10장 남았을때부터 초조함ㅋㅋㅋㅋ카드안나올까보ㅏ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나 하나도 못냈는데 나머지 사람들끼리 잘 놀면 짜증나서 나감...저러면 끝까지 안나오더라고 30이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아 ㄹㅇ 나도 얼마전에 저래서 휴대폰 집어던짐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아 나두 저랬는데 다음판 또 저래서ㅋㅋㅋㅋㅋㅋㅋㅋ그 이후부터는 가망 없다 생각들면 걍 나감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아 저럴 때가 제일 빡침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0
두명이서 하면 저렇게 한 40개 먹으면 한번에 낼 수 있음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아 ㄹㅇ,,,
•••답글
1개월 전
익인32
난 현실에서도 저랬었는데 진짜 빡침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3
마지막 턴에서는 30 안 돼도 그냥 낼 수 잇더라!!!!!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같은 학원 다니는 언니들한테 엄청 큰 실수 한거 같아…767 12:37 49023 28
잡담 얘들아 어줍잖은 브랜드 살거면 그냥 보세사505 8:25 49232 31
잡담 아빠가 생일 선물로 7천 주심 🥺🥺506 15:30 29627 9
이성 사랑방 결혼식에서 우는 예랑 사친은 뭐야?399 12:12 44783 8
웹툰 만약 일레이가 너네 좋다고 하면 어떨 것 같음??66 12:32 18197 0
46561890 나 진짜 내가 생각해도 사회성 없고 아싸인것같아 21:53 1 0
46561889 이 가디건 10만원에 사는거 어때?? 21:53 1 0
46561888 익들아 나같은상황이면 유튜브 프리미엄vs음악 어플 21:53 1 0
46561887 동생 노답이야 창문 열어놓고 장판온도 8로 해놓고 잔대 21:53 1 0
46561886 23살인데 자꾸 눈치준다 21:53 1 0
46561885 파출소 문이 잠겨있을 이유가 있나 21:53 1 0
46561884 생리통 없었는데 갑자기 생긴 이유가 뭘까...??? 21:53 1 0
46561883 이목구비 오밀조밀하게 생겼단말 21:53 1 0
46561882 신발덕후들아 신발 ㄱ보관 어떻게해??????? 21:53 1 0
46561881 네일 받고 싶은 디자인 찾았는데 돈 얼마나 깨질까... 21:53 2 0
46561880 익들아 내 사진 에타에 박제되고 욕먹고 있는데 신고 해도 삭제 안돼? 21:53 3 0
46561879 술집에서 확진자랑 마주친건 신경도 안 쓰네ㅋㅋㅋ 21:53 4 0
46561878 보통 알바지원하고 언제까지 기다려야 돼? 21:52 4 0
46561877 와 바람 엄청 분다 21:52 8 0
46561876 우울증익들 약 잘 챙겨먹어? 21:52 4 0
46561874 준등기 선납라벨 붙인거 우체통 넣어도 되나? 21:52 3 0
46561873 내일 매직하고 술먹어도 ㄱㅊ나? 21:52 4 0
46561872 남자친구랑 부산가는데 뭐 입지1 21:52 6 0
46561871 아 공인인증서 만료 이틀 남아서 갱신하려니까 21:52 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30 21:50 ~ 11/30 21: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30 21:50 ~ 11/30 21: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