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086l 0
취미에 효율 비효율 따지는 게 너무하긴 하지만 ㅠㅠ 돈 너무 잡아먹었는데 끊으니까 좀 상태가 정상적이어짐

절대 못 끊을 것 같았는데 세상에 즐길 건 많두라
 
1개월 전
익인1
1개월 전
익인2
어떤 취미 끊었오??
•••답글
1개월 전
익인3
1개월 전
익인4
헐 뭐였오?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앗 여기도 하는 사람들 많을 것 같아서 기분 나빠할까바 얘기는 못하겠음ㅠㅠㅠ 미안합니다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
덕질...? 내가 그래
•••답글
1개월 전
익인6
1개월 전
익인7
슬라임..?
•••답글
익인7
나였음..^^
•••
1개월 전
익인8
덕질 게임..? 둘다하는데 넘 힘들긔 돈오지게써야해
•••답글
1개월 전
익인9
뭔지 너무 궁금하다
•••답글
1개월 전
글쓴이
댓글에 있는 것 중에 하나얔ㅋㅋㅋ ㅠㅠ 그거 하는 사람이 비효율적이라는 거 아니고 내 기준.. 내 생각에는 좀 그랬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취미문제가 아니라 하는사람이 너무 과소비하면 비효율적이라고 느껴질수있음
•••답글
글쓴이
마자~~ 진짜 적당선에서만 하면 최고지
•••
1개월 전
익인13
모든 덕질이 본인이 감당 못할 수준으로 하면 비효율적이지 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쓰니 잘 생각해써
•••답글
익인13
아니 덕질이 아니고 취밐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다른 취미들도 어케 보면 덕질이긴 하니깤ㅋㅋㅋㅋㅋ 헷 거마워😚
•••
1개월 전
익인14
하.... 위에 언급된 취미들 다 내가 하는 거거나 해본 거네..^^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덕질..? 왜냐면 나도.... 떴거든.. 하지만 저번에 판 떴다가 다시 돌아온거라 또 다시 돌아갈 확률 아주 높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진짜 취미도 뭐든 적당히 즐겨야 좋앜ㅋㅋㅋ
•••답글
글쓴이
ㅇㅈ 거기에 강박을 갖는 순간... 😨
•••
1개월 전
익인17
1개월 전
익인18
혹시 어떻게 끊었어? ㅠ
•••답글
글쓴이
나는 걍 정보 같은 거 올라오는 계정들 다 끊고 보고 싶었던 애니나 영화 열심히 봄 ㅋㅋㅋ ㅠㅠ
•••
익인18
난 게임 하는데 거의 습관처럼 되어버려서ㅜ 삭제해도 할게 없어서 다시 깔았음 ㅜ 영화 드라마 보는것도 잠깐이고 보고 다시 겜하게 되더라
•••
1개월 전
익인19
네일아트 그런건가 아니면 덕질
•••답글
1개월 전
익인20
효율생각하니 슬라임이 떠오르긴 해.. 1-2주만에 죽는 애들도 있고 솔직히 권장 기한이 4주를 안넘기는데 그거 한통에 싸봐야 만원 비싸면 만팔천 이러는데 주문 자체도 어렵고 사서 상태 안좋거나 노잼이면 현타 엄청 심하고...ㅠ 근데 또 마켓열리면 뭐는 사야하지 않을까 이러면서 담다보면 한달 몇십은 기본으로 깨지고..
•••답글
1개월 전
익인21
혹시 ㅋㅅㅍㄹ?
•••답글
1개월 전
익인22
비싸기는 슬라임일듯
•••답글
익인22
아냐.. 덕질인가.. 게임인가..
•••
1개월 전
익인23
슬라임…. 이 생각나는군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나 게임중독 끊었자나 진짜 그거생각하면
지금 뭐때문에 힘든일있어도 이것도 지나간다 라고 금방 툴툴털어버릴정도로
그땐 절대 못끊을줄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5
연예인 덕질일 거 같아
이거 자체가 비효율적이라는 건 절대 아닌데
한번 빠지면 과몰입 오지고 미치는 나같은 사람들한테는 진짜 힘듦..

•••답글
1개월 전
익인26
난 연예인.. 돈도 돈인데 감정소모 안 해서 좋음 커뮤도 그닥 안 보게되고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27
다꾸가 생각나는군은.. 나 ㅎㄹ
•••답글
1개월 전
익인28
나… 뮤지컬 끊음… 아 힘들게 끊었는데ㅠ 이번에 내 최애 뮤지컬 내한 오더라…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동생이 여고가기 무섭다는데698 11.30 22:36 37005 1
잡담 외할아버지 돌아가셨는데 롯데월드 가도될까...430 6:40 17437 0
이성 사랑방 음... 소개 받은 분이 무직이야.. 우울증도 있으신 거 같아342 11.30 18:58 60520 17
잡담 본부장 딸내미 왕따 당했으면 좋겠다 ㅋㅋ252 11.30 19:08 13513 6
타로 연습중인데 물어볼 사람 있어?142 11.30 21:26 7907 0
46569090 편의점이랑 마트 컵라면 가격 차이 나?? 11:51 3 0
46569089 방금 기말치고 왔는데 너무 쪽팔려 ㅠㅠㅠㅠ…ㅠㅠㅠ 11:51 4 0
46569088 엄마가 52세거든 근데 하혈을 올해말부터 하셔 11:51 13 0
46569087 아니 바지샀는데 무슨 양탄자가왔어1 11:51 6 0
46569086 별로 안친한 고삼친구한테 한번 보자고 연락하는거 오바? 11:51 8 0
46569085 비만인 익들아 11:51 5 0
46569084 계란 1개로 계란찜 가능?1 11:51 9 0
46569083 정신과 진료 받으면 기록 남아? 11:51 8 0
46569082 스타벅스에서 하나 시키고 공부하다 가는거 오반가...7 11:51 18 0
46569081 쩝쩝대는거 말로해서 안고쳐지는구나..1 11:51 12 0
46569080 살 빼야겠다..... 11:51 10 0
46569079 푸드 아침 뭐먹지1 11:51 8 0
46569078 이거랑 겹치는 캐릭 있음? 11:50 15 0
46569077 뿌리 볼륨+펌하려면 매직셋팅이야? 11:50 7 0
46569076 미노씬 먹다 끊으면 재발해???1 11:50 9 0
46569075 익들아 알바 면접때 대학 안밝히는게나아? 11:50 10 0
46569074 말할수없는비밀 본 익들아 결말이거 맞음??(ㅅㅍㅈㅇ)2 11:50 25 0
46569073 면접조졌다 11:50 11 0
46569072 생리하기 2,3일전부터 허리 뻐근한거 정상이야?1 11:50 1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11:50 ~ 12/1 11: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1 11:50 ~ 12/1 11: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