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299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
이 글은 4년 전 (2021/10/25) 게시물이에요
택배 아저씨한테 전화해도 주소빼고 나머지는 다 내 정보라 연락도 못해ㅠㅠㅠㅠㅠㅠㅠ어쩌지 진짜ㅠㅠㅠㅠㅠㅠ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보통 잘못 온 택배는 집 밖에 내놓던데 한번 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봤는데 없어ㅠㅠㅠ가지고 들어간것 같어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밑댓말처럼 쪽지에다 연락처 적어놓거나 초인종 눌러서 만나봐 근데 계속 만나는 거 피하고 연락 없으면 점유물이탈횡령죄이니까 경찰서 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쪽지 적구있댜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 당황해하지말구 괜찮아 잘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사를 멀리갔어? 나도 예전에 이런경우 있었는데 내가 가서 찾아왔다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옆이야 거기서 연락하면 바로 뛰쳐나갈수 있어 근데 연락이 없뎌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아 그럼 쪽지로 너 연락처 적어놔 연락부탁드린다고. 아님 내일 다시 방문 할테니 택배 집앞에 놔달라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럴까 그래야겠다 고마어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리집도 주소는 그대로에 수취인 이름만 잘못온거 문 밖에 내놨어
초인종 눌러서 택배달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가서 달라해!
최대한 빨리 가야지 안그러면 꿀꺽 할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인종 누르기 무서워서 일단 쪽지 적으려고ㅠㅠㅠ아니 별것두 아닌 택배인데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인종 눌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인종 누르기는 누가 사는지도 모르고 나 혼자라 무서워가지고ㅠㅠㅠ쪽지 붙여놓을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연락처 적어놓는게 더 난 불안한데.. 초인종이 낫지 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 그런가??ㅠㅠㅠㅠㅠㅠ아 고민된다 근데 연락처는 아마 택배 박스에도 있을것 같긴한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거긴 가려쟈서 나오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알겠어 일단 가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찾았어..? 지금 내상황이랑 똑같아 ㅠㅠㅠ흑흐ㅡㄱ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성관계 동영상이 유포되면 왜 인생 ㅈ되는데?200 0:5228609 0
일상 헐 이거 진심 개맛도린데 다들 어케 생각해100 06.24 17:3522027 0
일상 한국에서 이쁜 한국인은 서양에서도 이쁜 얼굴이다..? 착각하지마96 06.24 19:3716304 0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06.24 17:4719385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5 06.24 17:3316600 1
매번 비온다면서 안오는 서울...
11:20 l 조회 1
근데 하는거보니까 이겨도
11:20 l 조회 1
패스 왜이래ㅠ
11:20 l 조회 2
멕시코 득점 장면을 현장에서 보여준다고?
11:20 l 조회 2
토익인강츄천해주라!
11:20 l 조회 2
귀 뚫는 거 집 가까운 데 가야돼??
11:20 l 조회 3
나만 생리하면 아래가 욱신거리면서 아픔? 3
11:19 l 조회 7
롯데리아 나폴리 모짜렐라 맛있어?? 이거1
11:19 l 조회 12
남아공 피지컬 진짜ㅡ쩐다1
11:19 l 조회 8
일본 지진썰 작년이 아니고 올해 아니냐 이거1
11:19 l 조회 14
공시 행정학 26년도 기본 강의는 다 들었는데1
11:19 l 조회 7
가슴 작으니까 훨씬 날씬해보이는데? 4
11:19 l 조회 17
종합병원 행정쪽에서 일하는 사람있어 ? ㄴ 3
11:18 l 조회 11
혹시 어제 행복두배 템플스테이 그거 한 사람 있어???
11:18 l 조회 7
브왁하니깐 넘 좋아
11:18 l 조회 7
손흥민이랑 옌스 뛰어다니네1
11:18 l 조회 19
축구 오늘 지면 끝이야?!! 3
11:18 l 조회 28
내친구가 손흥민보고 소농민 이래서 자꾸 웃겨 2
11:18 l 조회 15
따쉬!!!!!!!
11:17 l 조회 10
옌스 잘한다1
11:17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