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서로 좋아하는 것 같은데 상황이나 그런것 때문에 잘 안되거나 타이밍 안맞고 끝나면 미련 많이 남아..? 아님 그냥 인연이 아니었나보다 하고 쉽게 잊는 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