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042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0
이 글은 4년 전 (2021/10/26) 게시물이에요
내가 지금 약간 쌍방인거 같은데 .. 난 얘가 너무 좋아 근데 이렇게 사귀면 다른 커플들 처럼 싸우고 결국 언젠간 헤어지면 슬플거 같아서 그냥 마음 숨겨 ... 힘드넹
대표 사진
둥이1
있기는 있을텐ㄴ데... 음... 그 사람이 애인 생겨서 잘 사귀는 걸 보면 속이 쓰리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많이 그럴것 같아... 하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럴 거면 차라리 나는 사귀어볼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렇게 맘을 먹었다면 둥이는 그냥 눈치 안보고 직진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웅.. 나는 갖고 싶은 건 가져야 하는 성격이고... 그리고 내가 그 사람을 정말 좋아한다면 다른 사람이랑 사귀는 모습 보고 막 둘이 뽀뽀하고 알콩달콩 커플사진 찍고 데이트하는 거 인스타 스토리 올리고 이런 거 보면 나는 너무너무 속이 쓰리고 아파서 힘들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멋있네 둥이...!! 나는 방금 둥이가 말한 것들 한번 상상해봤는데 속이 뒤집힌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조만간 나도 표현해야겠다ㅠ 고마워 둥이야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가 그랬어서 앞으론 친한 친구랑 안사귀려고... 마음이 헛헛하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안좋게 끝났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 헤어질 때도 너무 좋게 헤어져서 너무 힘들어.. 근데 알잖아 서로 못볼 거 다 보고 해볼 거 다 해본 사인데 어떻게 전처럼 친한친구로 지내겠어.... 남남이 됐지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렇구나... 나도 그런게 마음아파서 싫어서 시작도 못하겠어 근데 연락하고 만날때마다 얘랑 있음 너무 좋고 더 같이있고 싶어져서 큰일이다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일단은 쓰니 마음가는대로 해봐! 나야 끝이 났지만 쓰니는 평생의 동반자가 될 수도 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후 ㅜㅜ 고마워 둥이야...!!! 그러면 진짜 미안한데 한개만 더 물어볼께... 만약 나도 그냥 마음 표현 할 맘 먹었다면 눈치 안보고 직진 해보는걸 추천해? 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당연하지 마음 먹었는데 왜 안해~! 심지어 쌍방같다며!!! 나도 불도저같은 스타일이라 브레이크없이 그냥 드릉드릉 하거든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오 진짜 멋있어ㅋㅋㅋㅋㅋㅋ 나는 괨히 부끄럽고 망설여져서 그냥 숨기고 계속 친구로 지냈거든 ㅠ 아마 쌍방은 맞을꺼야 걔는 표현도 좀 하고 그랬어서......용기가 생긴다!!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시작도 안 해보고..그러기엔...놓치기 싫으면 사귈 듯..
그냥 그 사람이 다른 사람이랑 연애한다는 상상해봐..
축하해주고 그럴 수 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른 사람 만나는거 생각만 해도 싫지 ㅠ 그래서 진짜 고민이다 얜 호감 표현 슬쩍 하는데 내가 모른척 중이거든 헤어지면 친구도 못할까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뭐든지 타이밍이야! 지금 놓치면 그냥 평생 친구로 봐야할 수도 있어..
그러다가 그 친구가 애인 생기면 멀어지겠지 쓴이랑..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다른 이성과 연애하는 거 두고볼 수 있을 정도가 아니면 친구 사이는 이미 끝난 거지 사귀든 아니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그런데 그사람이랑 연관된 친구들이 내 교우관계의 전부라서 그냥 포기중이야
내 연애감정 채우자고 10명쯤 되는 친구들을 걸수는 없겠더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 그래서 친구 사이도 끝내버렸어 둘 다 좋아하는 마음 있어서 애매하게 굴고 안사귀는데 사귀는걱처럼 둘 다 행동하다가 이건 아니다 싶어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그렇게 지내다가 어떤 식으로 끝냈는지 알 수 있을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한지 일주일됐는데 제정신아닌게 정상임?
06.28 23:59 l 조회 1
Istp가 스며드는 사랑을 하기도 해?
06.28 23:58 l 조회 6
본인 애인 욕먹게하면 기분 좋은가?1
06.28 23:56 l 조회 11
다정하지 않은 사람 만나본 사람 있니
06.28 23:56 l 조회 8
이별 전애인 행동 진짜 짜친다 2
06.28 23:56 l 조회 17
주선자 껴있으면 소개팅 애프터하고 깔때 어떻게 해? 1
06.28 23:55 l 조회 9
연애중 오후7시에 마지막 답장오고 답이 없어 연락텀 긴거지?
06.28 23:54 l 조회 9
잇팁은 먼저 연락 안끊어? 5
06.28 23:52 l 조회 21
짝남오히려 답장이제일 빠름..
06.28 23:52 l 조회 8
너무 서운한데 내가 예민한건가?2
06.28 23:49 l 조회 19
결혼할때 여자집안이 외모보다 중요하다는데 내친구보면 모르겠음ㅋㅋㅋ14
06.28 23:43 l 조회 69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의 말투를 옮아서 너네한테 그대로 쓰는거 어때? 1
06.28 23:42 l 조회 25
잠수타는거 납득 가능? 😵‍💫😵‍💫 4
06.28 23:42 l 조회 24
애인 인스타 안 하는데 애인 친구들이랑 맞팔 1
06.28 23:42 l 조회 8
여기에 글쓰는애들은 상황판단을 해달라는게 아냐1
06.28 23:42 l 조회 20
근데 생각보다 현실에서는 뭐 그렇게 많이 안따짐
06.28 23:38 l 조회 28
어떡하지 나랑 연락하는 사람 큰일 난 거 아닐까?3
06.28 23:37 l 조회 49
애인이 에어팟 분실했는데 멍빡쳐
06.28 23:35 l 조회 14
예비신랑이 나한테 저점매수 성공이래44
06.28 23:34 l 조회 1705
근데 상대 애인생기면 걍 본인도 다른 연애 하는게 낫지 않음?
06.28 23:3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