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991l 0
 
1개월 전
익인1
그냥 뜨는거 다 봐
•••답글
1개월 전
익인2
그냥 어쩌다 인스타 들어갔는데 젤 먼저 스토리떠서 보게된거 아닐깡 시간이 맞아서 어쩌다보니
•••답글
익인16
익인23
익인25
익인26
1개월 전
익인3
그냥 인스타 하고있을때 뜨는게 대부분이라 슥슥넘기면서 대충 다 봄..
•••답글
1개월 전
익인4
인스타드가서 다본다음에 새로고침하면 뜨는애들 보면 바로봐지던데 일부러 하는건 아닌데 어쩌다보니
•••답글
1개월 전
익인5
새로고침 하다가 뜨면 바로 보는편인데 방금 막 올라온 거 내가 첫번째로 보거나 방금전에 올린 게시물에 내가 첫번째로 좋아요 누르면 약간 인스타만 보고 있는 사람 같을까봐 뻘쭘행 히히
•••답글
1개월 전
익인6
나는 그 고리? 뜨는 게 너무 거슬려서 생기면 다 우다다 눌러버림
•••답글
익인15
22ㅋㅋㅋㅋㅋㅋㅋ 스토리 내용은 잘 몰라
•••
1개월 전
익인7
그런 사람 보면 신기해 인스타를 계속 하고 있는건가?
•••답글
1개월 전
익인8
나 내가 읽었는데 막 5초전에 올린거면 너무 당황하면서 창 끔.... 하 약간 내가 대기타고있었던것같은 느낌
•••답글
익인10
22222 진짜 짜증낰ㅋㅋ큐ㅠㅠ
•••
1개월 전
익인9
그냥 타이밍이 그래서
•••답글
1개월 전
익인11
22 타이밍… 인스타 잘 안하는데 몇 초 전인 경우 있으면 혼자 흠칫…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아닐수도 잇셔.. 어쩌다가 켯는데 10초전 막 이럼
•••답글
1개월 전
익인13
걍 타이밍이지
•••답글
익인13
반복되면 뭐 특정사람만 알림설정해놓은걸수도잇구 ㅎ
난 아는사람이 잼난거 감정적인거 많이 올리고 금방 삭제해서 걍 재밌어서 알림설정해놓음..!..

•••
1개월 전
글쓴이
근데 진짜 개빨리 보는 애들 몇명잇음 어쩌다 그런게 아니라 ....인스타 자주 하나봄
•••답글
1개월 전
익인14
스토리 봐서 다 없애는 사람일듯
•••답글
1개월 전
익인17
나두 스토리 무조건 다 넘겨서 없애야 마음이 편해서.. 한번 들어갔을때 뜬건 다 확인하고나와 ㅋㅋㅋㅋ 타이밍 맞는건 진짜 몇초전 이런적 많음 ㅜㅜ
•••답글
1개월 전
익인18
그냥 타이밍이 맞아서...
•••답글
1개월 전
익인19
인스타 자주 하고 그리고 그 뭐야 빨간거 뜬거 못참아 없애 버리고 싶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나 가끔 보는데 딱 눌렀을때 2초전 이렇게 뜨면 민망햌ㅋㅋㅋㅋㅋㅋ 타이밍이 맞는거야...
•••답글
1개월 전
익인22
그냥 인스타 하다 보이면 그냥 없앨라고 눌러서 꺼버림
•••답글
1개월 전
익인24
그냥 시간이 맞은걸껄
•••답글
1개월 전
익인27
그냥 인스타를 종일 하는새럼
•••답글
1개월 전
익인28
타이밍.. 나 인스타 진짜 안하다가 어쩔 때 들어가서 몇 초전이면 당황스러움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아빠가 생일 선물로 7천 주심 🥺🥺715 11.30 15:30 73842 23
잡담 동생이 여고가기 무섭다는데481 11.30 22:36 22298 0
잡담 여친 이러는거 나만 더러워? 약혐주의..?259 11.30 16:10 12777 8
이성 사랑방 음... 소개 받은 분이 무직이야.. 우울증도 있으신 거 같아263 11.30 18:58 43978 11
타로 연습중인데 물어볼 사람 있어?125 11.30 21:26 4110 0
46567471 1일이라고 카톡 엄청 온다 8:42 1 0
46567470 집옆에 공사 소음 어떻게 못하나????? 8:42 2 0
46567469 필테 요가 발레 다 해봣는데 8:41 10 0
46567468 신천지 2명씩 다님?1 8:41 12 0
46567467 업무대체 해줘야하는 직원이 12/24,31 연차 썼어 ....3 8:41 23 0
46567466 아이더 패딩 있는 사람??1 8:41 6 0
46567465 아 퇴근마렵다1 8:40 8 0
46567464 이성 사랑방/연애중 애인이 자꾸 카톡으로 하앙 거리는데 이거 뭐야?2 8:40 16 0
46567463 회사사람이 지금 자리에서 밥먹어.... 8:40 10 0
46567462 하 엄마는 왜 이 시간에 청소기를 돌려서 8:40 18 0
46567461 신라면 이거 미친 거 아니야??4 8:39 30 0
46567460 토스 왜 입금되면 알람 안 오지?1 8:39 5 0
46567459 부산 오늘 롱패딩 가능?7 8:39 15 0
46567458 카페라떼가 샷+우유 인거지????4 8:39 10 0
46567457 지금 서울여행 가는거 어떻게 생각ㅎㅐ?6 8:39 24 0
46567456 와 너무 피곤해 죽을거같아 8:39 5 0
46567455 티라미수 집에서 만들어본익들!1 8:38 5 0
46567453 나만 무신사 블프 아무것도 안 샀나...10 8:37 59 0
46567452 익들아 대박인거 알려줄까??2 8:37 3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8:40 ~ 12/1 8: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1 8:40 ~ 12/1 8: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