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912l 0
 
1개월 전
익인1
헐 차이 많이 날 텐데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차이 엄청 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티비랑 소파랑 거리가 엄청 가까워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2
그래두 너무 밝아서 다행이다 나는 집안 망해서 3인가족 72평에서 23평 갔을 때 가슴 찢어졌었는데 ㅠㅠ 우리 행복하자 나도 우리집 아늑하다 생각할래
•••답글
1개월 전
익인3
ㅜㅜ 요즘 집값이 완전 올라서 월세 전세 아니면 새로 집 사시려고 하시는 분들 다 훨씬 작은 평수로 가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4
그칰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24평 살때 방에 책상 침대 하면 그냥 사람 하나 앉고 장땡이였는데 34평형 작은방 가니까 책상 침대 하고도 자리가 엄청 남고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
침대랑 책상근방에 자주쓰는거 배열해두면
휴 생각만해도 개효율적이고 벌써 누워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6
난 40평에서 32평으로 왔는데도 확 차이 나더라ㅋㅋㅋ 거실 이런 건 별 차이 없는데 방 크기랑 부엌이 확 차이남..내방 ㄹㅇ 딱 필요한 가구만 들어갈 정도..
•••답글
1개월 전
익인7
꺅 나도 3인인데 줄여서 갔는데 짐이 너무 많아서 좀 답답해ㅠ
•••답글
1개월 전
익인8
우리도 33평에서 24평으로 5인가족왔는데 훨씬 좋은 동네고(전 동네 사람들이 로망이라 부르고 신도시) 물건 넣을곳이 없지만 그래도 행복..! 이사오면서 많이 버려서 집도 정리된 느낌이구! 물론 난 독립하지만ㅠㅠ(집도 좁고 아빠가 폭력적이셔서서)
내가 분양받아서 내가 우리가족 살린거지만 나는 나간다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9
맞아 평수 작으면 아늑해서 좋아 ㅎㅎ 우리 긍정적으로 생각하자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0
마자 나도 43평 살다가 24평(실평수18평)으로 이사 왔는데 좁지만 역세권이라서 행복
•••답글
익인10
내방에 침대랑 책상두면 자리없어서 항상 안방가서 옷 갖고 오는 거 말고는 불편함 없엌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1
와 난 3인 가족인데 딱 저 상황이었거든?? 근데 진짜 너무 갑갑했음... 가구 땜에 좁아서 여기저기 부딪히고...ㅠㅠ 아늑하긴 했는데 난 차라리 넓고 낡은 데로 가고 싶었어... 쓰니는 좋다니까 다행이야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나도 4인 38평에서 25인가 28인데 방이 넘 좁아서 거실에서 자 ㅋㅋㅋㅋ ㅠ 이 집 방이 너무 좁게 살계돼이ㅛ어 그래도 나두 여기 나름 만족행
•••답글
1개월 전
익인13
2인 가족인데도 25평 너무 좁고 화장실 하나라 맨날 불만 갖는데... ㅎ반성하게 되네 쓰니 행복해랏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친구한테 비행기값 호텔값 다대준다고 하고615 10:42 33600 24
이성 사랑방 애인이 바디워시만 유독 안하는거 어떻게 생각해....?408 11:42 34076 3
잡담 뱃살 많은 애가 자꾸 크롭티 입고 나와..314 17:56 20072 5
잡담 집에서 브라 안 입는 여익들아 들어와봐197 15:34 5425 0
고민(성고민X) 의대 1년 더 도전해볼까.? 익인이들이라면 어떻게 할 것 같아..?74 14:38 12088 1
46533555 지방소멸 막는 방법 정말 없다고 생각함? 20:58 1 0
46533554 와 나도 이제 콧대가 보여 20:58 1 0
46533553 너네 대학교에 양갈래로 땋아서 다닐 수 있어? 20:58 1 0
46533552 제주도 사는데 강원대 vs제주대 어디가는게 나아보여? 20:58 1 0
46533551 바디로션 다들 뭐 쓰니~!!!!!!! 20:58 1 0
46533550 뚜레쥬르 이거 무슨빵인지 아는 사람? 20:58 1 0
46533549 이성 사랑방 엄마 때문에 헤어지는 거 20:58 1 0
46533548 동백꽃필무렵 어때? 20:58 1 0
46533547 주말드라마는 넝쿨째랑 내딸서영이까지가… 20:58 5 0
46533546 장르만로맨스 이해안갔는데(스포주의) 20:58 3 0
46533545 예뻐졌는데 현타와 20:58 4 0
46533544 이성 사랑방 여행 좋아하는 애인 어때? 20:57 3 0
46533543 제주도 1월말이랑 2월중순이랑 차이많이나나?? 20:57 3 0
46533542 허니콤보 너무 물리지 않아...,? 20:57 3 0
46533541 Rodnri 이게 모여..? 20:57 3 0
46533540 팀플 팀원이 지나치게 성실해도 힘들다1 20:57 9 0
46533539 익들아 제발 인티에 본인 사진 올리지 마 ㅠㅠ 20:57 24 0
46533538 너네같으면 이렇게 먹으면 배고파 안고파?2 20:57 5 0
46533537 엠비티아이는 어쩌다 유행 탄거지 20:57 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디도스 공격 대응 진행 상황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8 20:56 ~ 11/28 20: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8 20:56 ~ 11/28 20: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