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196l 1
공기업도 대기업도 아닌 그냥 중소기업인데 우리팀이 중요한 발표만 앞두면 앞다퉈서 무급생리휴가 신청함 ㅋㅋ 진짜 개때리고 싶더라 누군 생리 안해서 휴가를 안쓰나 니네가 싼 똥 그거 니네팀이 다 치워야 해요 ^^ 정신좀 차려 제발 민폐 그만좀 싸고
 
1개월 전
익인1
아제발 악용 멈춰
•••답글
글쓴이
여직원 5명있는데 부장님이 다다음주 화요일에 이거이거에 대해서 기획안 내고 발표 해야된다 이러면 처음에는 분명 네~ 알겠습니다~ 이래놓고 이제 발표 며칠전쯤 3명이 생리 휴가 신청함 ㅋㅋ 한두번이어야 진짜인가보다 하지 누굴 바보로 아는건지 아니면 그냥 머리에 개념이란게 애초에 없었던 건지 진짜 빡치네 지들은 유급도 아니고 무급인데 그게 뭐가 문제냐 이런 마인드 일거 아니야.. 니네가 돈을 받고 안받고를 떠나서 니네가 안나오면 12명이서 해야될 분량을 9명이서 해야된다고 ㅋㅋ 안그래도 소수라 한명 한명이 중요한데 아 몰라 난 생리휴가~ 이러는데 진짜 같잖고 새벽까지 컴퓨터잡고 일할때는 왜살지 싶고 걍 죽었으면 좋겠다는 생각까지 듦
•••
익인1
생리가 사유라 참ㅋㅋ 3명씩이나 신청해...
어휴 쓰니도 힘들겠다

•••
1개월 전
익인2
이야 그거 팀장급이 눈치 안 줌?
•••답글
글쓴이
부장님이 좀 착한 시골 아저씨 느낌이라.... 하 ㅜ 오히려 남아서 하는 우리한테 아이고 고생이 많아요 이러심.. 자기도 퇴근 못하고 있으면서 ㅠㅠ 민폐 끼치는 여자 세명 그냥 좀 자를순 없는건가 뭔가 법이 있는건가 하
•••
1개월 전
익인3
이런애들땜에 생리휴가가 없어지는거야 내 전회사..
•••답글
1개월 전
익인4
하 같은 여자지만 그런사람들 진짜 싫어 .. 그런사람들 때문에 찐으로 생리통 심하고 몸 힘든사람들이 눈치보면서 못쓰게 되는거임 개빡치네
•••답글
1개월 전
익인5
와 이건 한번 여자 상사 들어와서 갈려봐야 정신차림 ㅇㅇ.. 진심 저런 애들때매 악용소리 듣는건데..
아무래도 남자분들은 저런거 말하는거 몸 사린다고 해야하나.. 오히려 여자끼리 대놓고 말하는 경우를 더 많이봄

•••답글
글쓴이
진짜 나 딱 이생각 했음 ㅋㅋㅋㅋㅋ 똑같이 생리하는 사람 앞에서도 아 저 생리때문에.... 이럴 수 있는지 함 보고싶네 여자 상사가 그거 듣고 코웃음 치면서 헛.소리하지말고 회사 나오라고 하는거 듣고싶다 아니면 나오기 싫으면 회사 관두시라고 하거나 ㅋㅋ 내 평생의 소원이다 진짜
•••
익인5
ㅋㅋㅋㅋㅋ 진심 여자끼리면 한 이틀째면 냄새만 맡아도 알지 않어?
피부 상태나 몸 불편해보이는거 싹 다 눈에 들어오던데 화장실 가는 횟수도 평소랑 다르곸ㅋㅋㅋㅋ
저런 애들은 무조건 같은 여자가 갈궈야 정신차림

•••
1개월 전
익인7
진짜 정신 나간 사람들 아니냐 같은여자지만 개 화난다 ㄹㅇ
•••답글
1개월 전
익인8
저런 사람들 때문에 진짜 아픈 사람들까지 싸잡아서 욕먹지ㅋㅋ 빡친다
•••답글
1개월 전
익인9
아니 이건 진짜 너무하네 양심이 없다ㅋㅋㅋㅋ 저런 사람들 때문에 진짜 아픈 사람들만 피해보지
•••답글
1개월 전
익인10
같은 여자로써 진짜 부끄럽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저런 사람들이 생리휴가 제대로 쓰는 사람들도 다 욕먹이는 거임 진짜
•••답글
1개월 전
익인12
신기하다ㅋㅋㅋㅋ난 주변에 생리결석 생리휴가쓴 사람 한번도 본적 없는데 있다는게
•••답글
익인15
22 28인데 고등학생때 생리터져서 조퇴한애 말고는 못봐서 너무 신기함.:
•••
익인18
333 진짜 현실에서 한번도못봄
•••
익인25
익인28
익인34
66 회사가 만만한가보
•••
익인37
77 4년 넘게 다니고 있고 여촌데 거의 안 쓰기도 하고 저렇기 악용하는 거 한번도 본 적 없어 여중 여고 여초회사다니는데 본 적 없어서 악용 그만하라는 말 들리면 딴나라 이야기같음
•••
 
1개월 전
익인13
글만 봐도 너무 얄밉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4
하 난 생리휴가 진짜 필요한데 저런애들때매 없어질까봐 진짜 겁난다 ㅎ ..
•••답글
1개월 전
익인16
그래서 난 간단하게 생리 확인?이 가능한 기술 생기면 좋겠단 생각함 악용하는 사람들 땜에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아진짜?? 우린 여자 98 남자 2 비율인데다들 책임감 있게 하는데...아이고ㅠㅠㅠㅠ 골머리겠다
증말

•••답글
글쓴이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대겹 공겹이나 중견처럼 좀 좋은 곳이야? 왜 그런말 있잖아 또xx 보존 법칙에 의해 명문대에도 또xx는 있는데 그 비율이 현저히 줄어들 뿐이다.. 나도 이말이 맞다고 생각하거든 당연히 그래서 궁금하네
•••
익인17
아니아니ㅜㅜ나도 중소야!!!
•••
1개월 전
익인19
1개월 전
익인20
성인인데 생휴 악용하는 사람들보면 참 머리 빈거 티 낸다 싶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난 진짜 이런사람들때문에 너무 걱정임 나처럼 진짜 아픈 사람이 쓸때 괜히 뒷말듣게하고 제발 악용좀 안했으면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중소에 생리휴가있다니 꽤나 괜찮은 중소인가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와우 일을 제대로 안하는거네??무슨일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24
생리통 심한 날 아니면 나오라고 하면 안되겠지…? ㅠ 발표일 구라치면 안돼?? 하루 일찍으로 알려줘ㅛ다가 미뤄졌다고 하기…
•••답글
글쓴이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진짜 괜찮은 방법이다
뭐 별거 없는 날에 무급휴가 쓰게 해서 돈 못벌게 하고 출근했더니 할일 산더미 ㅋㅋㅋㅋㅋ 와

•••
익인36
ㅋㅋㅋㅋㅋㅋㅋ 상상하니 웃기다
몸은 괜찮아요? 다행히 발표일 미뤄져서 참석할 수 있어 다행이네요~^^

•••
글쓴이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지금 막 실실 웃음이 나 ㅋㅋㅋㅋ 통쾌를 넘어서 행복할 정도일듯
•••
익인24
가보자고!!!
•••
1개월 전
익인26
뭐야 레알 그런다고? 책임감이 없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이런건 규제 방법이 없나..
진짜 얄밉겠다
여성 동료들도 눈치보일듯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35
오우 이건 너무 극단적인 생각 아닐까
악용 못하게 해결안을 강구해야지 진짜 생리통 심한 사람들은 어떡함
남자도 생리처럼 규칙적으로 무언갈 하면 남자한테도 비슷한 생리휴가가 있었겠쥬

•••
1개월 전
익인30
본인 성별인식 본인이 망치는거지 뭐
•••답글
1개월 전
익인31
나 전 상사들은(남자) 내가 안쓰고 있으니까 그거 권리고 안쓰면 사라지는데다 돈으로도 못받으니까 그냥 암때나 쓰라고 권장했는뎁 고마운사람들
•••답글
1개월 전
익인32
그런사람들도 취업을하는데…
•••답글
글쓴이
면접때 도대체 뭘 어떻게 자신을 잘 포장했길래 인사팀이 홀라당 넘어갔냐 진짜.. 진짜 똑똑한 AI 시스템 개발돼서 그걸로 면접봐서 구라인거 걸리면 응 구라 ㅋㅋ 수고 ㅋㅋ 이러고 면접탈락 시켰으면 좋겠다
•••
1개월 전
익인33
와 뭔 중고딩도 아니고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8
아까 핫플도 그렇고 제발 생결이나 생리휴가 악용 그만했으면 좋겠음
•••답글
1개월 전
익인39
아이고 ... 양심이란게 있나
•••답글
1개월 전
익인40
무슨 중고등학교도 아니고 회사에서 그러냐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너무 착해서 하늘이 일찍 데려갔나보다” 이말 들으면 어때?967 12.07 17:06 75295 4
이성 사랑방 카페에서 빙고하자는 애인 어때?794 12.07 15:08 78288 48
잡담 🚨🚨진짜 역대급 피지 나오려는데 살려주라 제발 진짜 급해 제발 진짜 ㅎㅇㅈㅇ326 0:14 12588 10
잡담 이 알바는 ㅈㅂ 피해라 이런거있어?274 0:20 2597 2
웹소설 벨소 보는 익들 일반문학책은 뭐 좋아해?31 12.07 19:36 2392 0
46667987 급한데 ㅠㅠ pdf파일엔 표시같은거 못 해? 8:55 1 0
46667986 비염 없어도 며칠동안 한쪽 코가 막히는 경우 있지? 8:55 1 0
46667985 에어팟 끼고 전화하면 혼잣말 하는 사람 같아.... 8:55 1 0
46667984 친구랑 나랑 사이좋게 암 진단 받음ㅎㅎ…… 8:54 4 0
46667983 이성 사랑방 이거 바람 맞지? 8:54 15 0
46667982 아, 근로장려금 10일로 미뤄짐...화나...4 8:54 14 0
46667981 익들아 이직해서 퇴사할 말 골라주라2 8:54 8 0
46667980 육개장도 해장 되나?1 8:54 6 0
46667979 얼른 공시 합격해서 핼스다니고싶다... 8:53 8 0
46667978 이성 사랑방 나 20대초중반인데 내 주위 남자들 다 연상좋아함6 8:53 27 0
46667977 이성 사랑방 진짜 서른 전에 결혼 할수있으려나 8:53 9 0
46667976 고민(성고민X) 오빠가 내 옷을 자꾸 입어 8:53 10 0
46667975 여자가 한달에 월 600이상 버는거2 8:53 20 0
46667974 하 맥모닝 먹으러 갈까? 8:53 8 0
46667973 쌍수한지 3년차익 요즘 피곤하면 이래됨 402 8:53 34 0
46667972 이따 신전 시켜목어야지 8:53 8 0
46667971 만약에 회사 면접 볼 때 연봉 얘기가 나왔는데1 8:52 15 0
46667970 자기 있을 때 시끄럽다고 커피포트 못 쓰게 하는 상사 꼰대다 아니다2 8:52 12 0
46667969 컵누들이랑 스벅 별의별 샌드위치 먹을건데 어느걸 점심으로하고 어느걸 저녁으로 할까 8:52 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8 8:50 ~ 12/8 8: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익명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8 8:50 ~ 12/8 8: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