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121l 1

1인가구가 많은 도시 순위라는데 여기에 사는 사람 있음? | 인스티즈

1인가구가 많다면 1인가구가 살기에도 좋으려나?
 
1개월 전
익인1
서울 관악구! 살았었음
•••답글
익인1
입시할때 살았는데 주변 애들도 많이 살았어!학원이랑 가깝고 그나마 가격대 괜찮아서 그런둣
•••
1개월 전
익인2
서울 관악구 사는 중
•••답글
1개월 전
익인3
관악구🙌
•••답글
1개월 전
익인4
1개월 전
익인5
수원 사는 사람
•••답글
익인5
수원은 가족이 살기 혼자 살기 그냥 다 좋아.. 동마다 좀 다르긴 하지만 ㅠ
•••
익인37
수원으로 이직할까 생각중인데 혹시 추천해줄 수 있늬...ㅠㅠ
•••
익인5
인계동, 매탄동, 신동 추천!
세류동, 수원역 근처 비추.
영통구~팔달구 쪽이 괜찮아 서울가는 교통이나 지하철이나 시내버스 치안 그리고 인프라 등등

•••
익인37
우왕 고마워ㅠㅠ♡
•••
익인54
22!! 수원역 근처랑 세류역 빼곤 다 괜춘!
•••
1개월 전
익인6
오 나 수원이야 여기 있을 거 다 있어서 그냥 살기 편해
•••답글
1개월 전
익인7
청주🖐🏻 근데 담주부턴 울산에서 자취한당
•••답글
1개월 전
익인8
청주에 가족들이랑 살지만 혼자 살기에도 나쁘지 않아
•••답글
1개월 전
익인9
서울 강서구 🎈🎈🎈🎈
•••답글
1개월 전
익인10
1개월 전
익인11
수원은 삼성때문인가???? 생각지도 못했어 1위일거라고
•••답글
익인17
것도 그런데 대학교도 많아서 아닐까?!
•••
익인11
난 서울이 압도적으로 1위일줄 알았어 ㅋㅋㅋ 수원에 대학 많은건 생각 못했다 수원도 구단위까지 나오면 알 수 있을텐데 행정구역이라 안나오나보다
•••
1개월 전
익인12
1개월 전
익인13
강서구 바로 나^^ 신축 오피스텔 많아서 살기 좋음 대신 비싸
•••답글
1개월 전
익인14
헐 ˗ˋˏ 우와 ˎˊ˗ 수원 익인데 상상도 못했다.. 수원 살기 되게 조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5
헐 청주 그냥 조용한 카페 개많은 도시
•••답글
1개월 전
익인16
수원피플~~~~
•••답글
익인54
예~!!
•••
1개월 전
익인17
나는 수원성남 살아보ㅓㅆ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오 대박 창원
•••답글
1개월 전
익인19
헤엥 수원이 1위라니!
•••답글
1개월 전
익인20
용인이닷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난 송파구 살앗엇엉
•••답글
1개월 전
익인22
회사 동료 수원 살다가 성남으로 이사감 ㅋㅋㅋ 회사에서 보면 서울 관악구에도 많이 사는듯!! 강남구랑 송파구도 1인가구 많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3
익인23
그냥 적당히 도시같고 적당히 한적하고 괜찮은듯?
•••
1개월 전
익인24
1개월 전
익인25
창원 직장땜에 와서 혼자 산당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작년에 청주에 살았당!
•••답글
1개월 전
익인27
전주시! 나도 일땜에 혼자
•••답글
1개월 전
익인28
천안 쏘쏘함 적당히 한적하고 적당히 사람 살기 좋은 곳 같음
•••답글
1개월 전
익인29
광진구 1인 가구 없나요 흑흑
•••답글
1개월 전
익인30
헐 송파구는 몰랐다 비싸지 않나? 좋겠다..
•••답글
1개월 전
익인31
관악 인정 신림 서울대입구역 주변 ㄹㅇ 자취의 성지 수준으로 애들 다 관악삼
•••답글
1개월 전
익인32
고양시 살기 좋아
•••답글
1개월 전
익인33
난 태어난게 신림인데 가끔 처음 만나는 사람들이 자취하냐고 물어봄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34
강감찬의 도시 관악구~~~!!
•••답글
1개월 전
익인35
오 창원 뭐야.. 왜지?
•••답글
1개월 전
익인36
1인 가구는 아니고 그냥 전주 사는 사람인데 전주 살기 괜찮음 그냥 아기자기한 도시고 한적함
•••답글
1개월 전
익인38
와 청주 많네?? 하이닉스 팟인가
•••답글
1개월 전
익인39
오왕 창원시
•••답글
1개월 전
익인41
나 관악구
•••답글
1개월 전
익인42
헐 수원?! 토박이인데 놀랍군
•••답글
익인42
아 삼성때문에 자취하는 사람 많은거면 개인정
•••
1개월 전
익인43
헐? 수원?
•••답글
1개월 전
익인45
고양은 아니고 인근인데 오피스텔 많음
•••답글
1개월 전
익인46
성남도 회사 많아서 그런가?
•••답글
1개월 전
익인47
강서구~ 진짜 자취하는 사람 지인짜 많아
•••답글
익인47
죄다 원룸투룸 오피스텔
•••
1개월 전
익인48
나도 수원~~!
•••답글
1개월 전
익인49
창원시 내 본가~!~!~!
•••답글
1개월 전
익인50
1개월 전
익인51
1개월 전
익인52
1개월 전
익인53
창원시 혼자 살면서 일하러 여기 온 사람 개많앙
•••답글
1개월 전
익인55
관악구!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6
익인56
내 친구들보면 구로 관악 이쪽 많이 살어 ㅋㅋ
•••
1개월 전
익인57
1개월 전
익인58
송파구!!!진짜살기좋아!!
•••답글
1개월 전
익인59
헉 전주가 있네
•••답글
1개월 전
익인60
부천은 대형마트나 백화점이 거의 한 곳에 몰려있어서 좋긴 해
•••답글
익인60
1호선 7호선 서해선 있어서 교통도 나쁘진 않어
•••
1개월 전
익인61
부천핸썹
•••답글
1개월 전
익인62
고양시도 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3
약간 회사많은 곳? 화성시도 삼성있고 수원이나 성남 이런데도 ㅇㅇ..
•••답글
1개월 전
익인64
안산시✋
•••답글
익인64
근데 안산 왜지,.? 공단쪽 근로자들 때문인가
•••
1개월 전
익인65
관악구 사는중
•••답글
1개월 전
익인66
관악구 거주중 여기는 고층아파트보다는 주로 빌라 원룸이 수두룩빽빽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잡담 헐 베이징올림픽 홍보영상에 한복나옴..1104 12.06 15:47 80124
이성 사랑방 대놓고 이상형이 골반 넓은 사람이래411 12.06 18:20 42553 7
잡담 "이거 먹어서 살 찐 것 같다" 하는 음식 있어??372 12.06 23:21 10881 0
잡담 나 너네가 다 아는 유행어 내가 시초임 ㅎ... 볼때마다 ㅣ기분 개좋음291 12.06 19:14 14739 2
웹소설 양아치공x범생수 vs 범생공x양아치수82 12.06 16:14 8912 1
46653214 가방 살말? 9:17 1 0
46653213 kbs홀이랑 kbs공개홀이랑 같은 곳이야??? 9:17 1 0
46653212 버스에서 나오는 노래 계속 누가 일한다고하길래 뭐야하는데 9:17 1 0
46653211 운동화 브랜드 사슴 뿔 그려져있는거 뭐지ㅜㅜ2 9:16 6 0
46653210 회사에서 개인 컴퓨터 가져와서 작업하자고 했는데 안가져옴 9:16 5 0
46653208 이성 사랑방 애인이 아프다 힘들다 너무 자주 말해 9:16 16 0
46653207 에어팟을 주웠는데 어캄 9:15 8 0
46653206 알바 오늘부터 나가는데 도와줄 사람.... ㅠㅠㅠㅠㅠ1 9:15 16 0
46653205 집수리 오셨는데 뭐라도 내어드려야하나..?4 9:15 12 0
46653204 영어단어 하나만 찾아줘 ㅠㅠ 뭐지 이거?2 9:14 19 0
46653203 마방은 남초인것같아5 9:14 35 0
46653202 관리형 독서실 다니는 사람 9:14 6 0
46653201 돌체구스토랑 네스프레소 중에 뭐가 더 나아? 캡슐커피머신!9 9:13 17 0
46653200 끼기 편하고 잘 늘어나는 장갑은 없을까..?😢 9:13 4 0
46653199 여쿨라 이 갈색염색 어땡... ㅋ2 9:13 29 0
46653198 와 어제 한끼먹음 9:13 7 0
46653197 내가 바쁘고 힘드니까 버스지하철 사소한 행동에 빡친다1 9:13 12 0
46653196 남자가 스웻팬츠 입으면 잠옷같아??2 9:13 8 0
46653195 밥 먹을 때마다 반찬 그릇에 덜어서 먹는 사람 신기해6 9:12 2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9:14 ~ 12/7 9: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7 9:14 ~ 12/7 9: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