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고집불통에 노력도 안 하고 말도 못되게 하고 미안하단 말도 안하고 더는 못 참겠어서 오늘은 헤어지자 하고 만났는데 만나자마자 풀 죽어서 미안하다고 안아줘서 펑펑 울곤 바로 화해하고 다시 꽁냥거리는 중 연애란게 이렇게 허탈하나싶다…. 이랬다 저랬다 참 힘들다| 이 글은 4년 전 (2021/10/3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진짜 고집불통에 노력도 안 하고 말도 못되게 하고 미안하단 말도 안하고 더는 못 참겠어서 오늘은 헤어지자 하고 만났는데 만나자마자 풀 죽어서 미안하다고 안아줘서 펑펑 울곤 바로 화해하고 다시 꽁냥거리는 중 연애란게 이렇게 허탈하나싶다…. 이랬다 저랬다 참 힘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