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잘못으로 헤어졌는데 (거의 바람수준..^^) 어제 밤에 갑자기 전화오더니 내가 썼던 편지 보고있다고 많이 보고 싶다 이러면서 오열하는거야 나만큼 좋아한 사람 없다 그러고 .. 너무 슬프게 울길래 대충 위로하고 잘 지내라고 했는데 전화 괜히 받았나 에후 답답하고 무슨 감정인지 모르겠네
| 이 글은 4년 전 (2021/11/01) 게시물이에요 |
|
얘 잘못으로 헤어졌는데 (거의 바람수준..^^) 어제 밤에 갑자기 전화오더니 내가 썼던 편지 보고있다고 많이 보고 싶다 이러면서 오열하는거야 나만큼 좋아한 사람 없다 그러고 .. 너무 슬프게 울길래 대충 위로하고 잘 지내라고 했는데 전화 괜히 받았나 에후 답답하고 무슨 감정인지 모르겠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