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1653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65
이 글은 4년 전 (2021/11/03) 게시물이에요

1. 코가 높고 굵다 (얼굴살이 많은데도 콧대가 뚜렷)

2. 눈이 똘망똘망하다 (가로로 긴 것보다 위로 커야 함)

3. 이마가 시원하고 예쁘다

4. 턱이 튼튼하다 (무턱이면 안 됨. 사각턱처럼 보일지라도 턱이 있어야 함)

5. 1-4의 조건을 만족하면서 정렬이 잘 되어 있다

->확인법: 정면에서 카메라로 얼굴을 찍은 뒤 이목구비만 잘라놓고 보아라 


아묻따 크고 뚜렷하면 됨. 

살에 파묻혔는데도 뚜렷하면 대박남

대표 사진
익인1
3번빼곤 난데.. 언제빼니..ㅋㄱㄱ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년 3월까지 열심히 빼자 내 친구도 여름부터 다이어트하더니 엄청 뺐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다 해당되는데 문제는 살이 안쪘는데 저럼 어떡하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 이미 몸에 살은 없는데 얼굴살은 절대 안빠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3… 나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빼도 결국 관리 못해서 돌아온다ㅜㅜ 한 세번은 요요온듯...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놉. 얼굴형은 심부의 볼살이 턱까지 내려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어플로 비교한 것과는 다름. 어플은 윤곽을 줄여주지 내용물을 줄이지는 (피부를 납작하게 하지는) 않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4 조건을 다 만족하는데 얼굴 뼈대 자체가 커서 얼굴이 큼. 살빼도 안 예쁘더라 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하나도 해당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분위기 미인이 되어보겠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꽝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살 어느정도 빼야하지,,
솔직히 빠졌는데 달라진게 보이긴 하는데
더빼야하낳.,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그냥 보통과 날씬 경계 같은드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도비만 시절일 때도 이목구비 뚜렷했던 연예인들 인지하면 더 좋음 그만큼 뚜렷해야 복권 당첨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해당되는지 안되는지 모르겠음ㅋㅋㅋㅋㅋㅋㅋ 눈이랑 턱은 해당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옆광대가 지금도 자기주장 쩌는데 살빼면 더 난리날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와..나 많이 해당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눈은 세로로 긴것보다 가로로 길어야하지 않아?? 물론 너무 세로로 짧은건말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질문 나올 것 같더라고
눈 가로 길이는 턱선에 영향을 많이 받아. 살을 빼면 전반적인 가로폭이 줄기 때문에 가로길이는 웬만큼 긴 게 아닌 이상 이점이 미미해 그대신 위로 큰 건 살을 빼든 살을 찌우든 변화가 거의 없어서 시술없이 흐릿한 눈빛이 더 또렷해질 일은 거의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왜 턱이 있아야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턱이 주는 각의 입체감이 살빼면 부각 돼서 그런가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맞아 1번 조건에 콧대 넣은 것도 그 이유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턱이 있으면 얼굴살이 조금만 빠져도 살빠진 티가 확 나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가 잘썻는디.. 5번에 해당안되는데 왜 다 해당되는데더 아니라고 하는걸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뚜렷하다고 볼 수 있나... 모르것다 ㅋㅋㅋ 거울 보고 판단하기엔 넘나 샤이샤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젖살,,, 언제 빠지지,, 여기서 살 더 빼기 불가능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인정...사촌 중에 저런 얼굴 있는데 살 빼니까 진짜 잘생겨짐
근데 그 사촌은 사실 친누나가 개이쁘셔가지고 살 빼면 잘생길 것 같긴 했어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살쪘을때 이뻐야됨 그래야 빼도 대박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 살 제발 빼자 제발이야 나 자신아 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인가...먹을 게 너무 좋아서 살을 못 빼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1-4보면 얼굴살 안빼도 대박일듯.... 난 아니네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특징 하나하나 두고 보면 난데...?
근데 난 살면서 넌 살빼면 이쁘겠다 이런 이야기 한 번도 못 들어봤어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무턱 어떠케...
내 턱 어디있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기준 솔직히 살빼면 대박나는 얼굴은 빼기전에도 이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 나머지는 다 해당되지만 코가 작고 낮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저 특징 다 있으면 진짜 초초초고도비만 아닌 이상 쪄도 예쁨..ㅋㅋㅋㅋㅋㅋ 살 쪘을 때 그냥 그러면 보통 빼도 그냥 거기서 살만 빠진 느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나야나~!~!~!~! 살 빼면 예쁘겠다는 소리도 많이 들어봤음 근데 살빼기 힘듬 ㅠㅅ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하 일단 3번도 해당 안되고 제일 가장 큰 단점으로 얼굴형이 똥망임ㅋㅋㅋㅋ큐ㅠㅠㅠㅠ
얼굴 사이즈라도 작으면 괜찮을텐데 사이즈도 크고 얼굴형도 넙대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ㄱㄹㅇ 살쪄도 이목구비 완전 뚜렷하면 복권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4번때매 망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빼도 똑같겠구나 ㅋㅋㅋㅋ 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몸은 개뚱뚱인데 얼굴 살은 없는 난 희망이라곤 없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번 좀 공감 나는 말랐는데도 턱 빈약하고 무턱이라 마른것처럼 보이지도 않음...걍 턱살많은 사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살빼면 대박날 얼굴은 살쪘을때도 걍 보여 겉으로는 말 못하지만 어? 쟤 살째면 진짜 예쁘겠다 이런 생각 드는 애들이 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1번부터 광탈인 거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어찌 난 1.2.3.4 다 해당이 안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이거 나야
살 쪘을때도 이목구비 진하다고 했는데 살빼니 분위기가 생긴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진짜 살쨔도 코 높은 애들이 있음...
나는 일단 실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 다 해당되는데 살찌기 전에 얼굴 칭찬 많이들었거든 근데 이제는 살 좀만 빼면 예쁘겠다 소리들음 ㅋㅋㅋ...칭찬인데 칭찬이 아니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살쪄도 이목구비는 안묻히고 이제 볼이 앞으로 두꺼워지고.. 얼굴이 옆으로 커짐 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다 나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난데 170/63 임 ㅎㅎ 58 까지만 빼고싶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냥 이쁘고 잘생긴거네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젖살빠지는 것도 그런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4번만 해당되네 이번 생은 글렀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살 안빼도 이쁜 얼굴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그래서 살 못 뺌 ㅋㅋ 안빼도 나쁘지 않아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뚱뚱하단 소리는 들어도 못생겼다는 소리는 못들어봤으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오 다 아니다^_^ 이대로 사는걸루~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신혼부부 6평 원룸에서 시작하는거 흔함...? 239 7:4836286 0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200 16:3725843 7
일상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139 14:5623098 1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16:0818181 0
롯데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077 16:1414672 0
간호사쌤들한테 간식 뭐 드리면 좋아하실까??
22:19 l 조회 2
배달 시켜먹는익들아 음식 픽업하고 몇분안에 배달 와야된다고생각해..?
22:19 l 조회 2
오늘 뭔 날인가 배달 두 번 시켰는데
22:19 l 조회 6
얘드라 이거 다이슨 짭이지
22:19 l 조회 5
지갑 색깔 정해줘! 1
22:18 l 조회 5
HLE 스매부 성심당 진짜로
22:18 l 조회 3
지금 퇴사연락1
22:18 l 조회 7
26살 진로 고민
22:18 l 조회 9
인스타로 디자이너 의류 대여 문의하고 면접? 하는데 현타오고 뭔가 수치스러움..
22:18 l 조회 1
옆에 여자 엄마랑 통화하면서 개짜증내다가 남친 오니까 말투 착해진 거 소름돋아ㅋㅋㅋㅋㅋㅋㅋㅋ
22:17 l 조회 11
스위치 있는 사람 젤다 절대 하지마4
22:17 l 조회 27
istp 기준으로 호감있는건 아닌거같지 ..? 1
22:17 l 조회 8
걍 질려서 헤어지고 싶은 거면 참아야겠지?3
22:17 l 조회 13
옆집 새로 이사왔는데 옆집사람 떠드는데도 좋아ㅋㅋ
22:17 l 조회 16
오빠 왜 내 스토리 안 읽어!!!!!!!!!!!!!
22:16 l 조회 16
티셔츠 오버핏으로 입고 싶은데 m이면 충분할까? 봐주라 ㅠ
22:16 l 조회 9
테무에서 무신사랑 개똑같은 옷 찾았는데
22:16 l 조회 19
20대 중반인데 차상위계층인 사람 있어?
22:16 l 조회 6
남친이 너무 한남 같으면 어캄2
22:16 l 조회 20
난 요며칠 쌀쌀해서 창문도 닫고 자
22:16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