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169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이 글은 4년 전 (2021/11/04) 게시물이에요
한달에 만날수있는날 대비 비율로! 

다른 약속은 전부 적당한 텀 두고 미리 말해주는거라고 가정하면! 

 

많은 둥들 의견이 궁금해서 쓰는 글이얌
대표 사진
둥이1
5:5 아니면 4:6 내가 4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용납까진 아니고 그냉 희망..?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가 용납할 부분인가..? 사적인 약속인디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무리 애인사이여도 나 0 다른약속 100이면 사귀는이유가없잖어?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건 당연한부분이고 누가 0:100으로 하겠어 사귀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깐 몇대몇까지 받아들일수있냐 걍 궁금해서 물어본거지 사람마다 기준이 다를테니깐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여사친 만나고 이상한 짓 하고 다니는 거 아니면 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2222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적 약속인데 굳이? 내가 용납할 문제인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ㄷ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용납이랄게 있어?? 일주일에 한번씩 만날수 있으면 4~5번인데, 사적인 다른 약속이 그것보다 많아도 상관할 바는 아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상관할 바가 아니라니..
그럼 다른 약속들때문에 애인이랑 못 봐도 익은 신경안쓰여...?
ㅇㄷ처럼 0대100이면 당연히 사귀는 이유가 없잖아
그것처럼 얼마정도까지 ㅇㅋ할수있냐고 걍 물어본건데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러니까 너가 묻고싶은건 정확히 만약 한달에 4~5회 만나는데, 정기적으로 나랑 만나는 날을 얼마나 다른 약속으로 침해받아도 용납가능하냐 뭐 그런걸 묻고싶은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엉 그래서 만날수있는 날 대비라고 써둔거얌
단어도 이해라고바꿨엉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흠 그런거라면 비율보다는 어떤 약속인지에 따라 다를거같아 중요한약속이나, 그날밖에 안되는 어쩔수 없는 사정이 있거나, 그리고 애인 태도가 미안해하면서 다른날에 대신 메꿔주려는 스탠스 취하면 절반이상도 이해할수 있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용납 가능이냐고 물어본 게 좀 그런 것 같음 용납 말고 이해?라고 적는 게 더 나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ㅋ 바꿈
4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8:2 아님 9:1 난 자주 만나는 거 좋아하고 나랑 시간 많이 보내주는 사람이 좋아 그리고 지금 남친 시험 때문에 5개월 가까이 데이트 제대로 못 했는데 시험 끝나면 다른 약속보다 나랑 더 있어줬으면 좋겠음 남친도 그러기로 약속했고 애초에 친구 많고 밖으로 많이 도는 사람보다 나랑 가장 친한 애인이 좋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직히 연애 할 때 돈 여자보다 덜 내는 남자1
15:24 l 조회 12
혼자 해외여행 가려고 하는데 패키지로 갈것 같거든 (
15:15 l 조회 15
mbti 안 믿을 수가 없다2
15:14 l 조회 26
이별 이런 경우엔 재결합 어렵지? 1
15:11 l 조회 21
ENTP 무물 받아용4
15:07 l 조회 28
모솔 아니고 연애 꽤 해본 남자가 긴가민가하게 구는거면3
15:02 l 조회 43
이별 담배 때문에 헤어짐17
14:59 l 조회 107
진짜 좋은 남잔데 코털 보일 때마다 겁나 고민되네 ㅋㅋㅋ 35
14:56 l 조회 187
기타 구썸남이 날멀프했어 4
14:53 l 조회 35
진지하게 내 고민 들어줄 착한 익 있을까 나 너무 힘들다 🥲5
14:50 l 조회 44
헤어졌는데 각자 짐 언제 교환식? 해 2
14:50 l 조회 27
이별 애인이 헤어지자고 했는데 내가 말실수한걸까? 8
14:43 l 조회 59
기타 남익인데 데통 이야기 볼 때마다 같은 생각만 듦20
14:42 l 조회 99 l 추천 1
애인이 계속 고등학교때 사친이 새로만든3
14:40 l 조회 41
식었다고 차였는데 그럼 정말 끝이야?
14:37 l 조회 21
이별4
14:36 l 조회 32
상대가 너무 맘에 들었는데 찐회피형이네...6
14:33 l 조회 67
시간 필요하다는 애인 설득하고 싶어.. 🥹 4
14:32 l 조회 37
이런 사유로 헤어지면 내가 불안형이야?2
14:31 l 조회 37
이게 그렇게 서운한 일이야?? 제발 조언좀10
14:29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