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반려동물우리집 강아지 나이는 11살이고 원래 서있을때 좀 불안정하게 보이긴했는데 무리없이 잘 걸었었거든 병원에서도 이것땜에 진료봤었는데 괜찮다고 하셨었어 오늘 오후까지도 잘 걸었는데 갑자기 서있을때 중심을 못잡아서 주저앉고 앉아있으면 몸 가려울때 긁듯이 한쪽다리를 자꾸 털어.. 이거혹시 탈구증상이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