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2861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
이 글은 4년 전 (2021/11/12) 게시물이에요
아니 내 얘긴데 내가 진짜 눈물샘 마른편이라 왠만하면 울일 없는데 여친이 자꾸 우는걸 보고싶다 그러거든ㅋㅋㅋㅋㅋ 근데 나오지도 않는 눈물을 어째 억지로 짤 수도 없는 노릇이고..ㅋㅋ 

일단 노력은 해본다했는데 왜 우는게 보고싶단거야..? 혹시 내 감정이 매말라 있을까봐 그러는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어후 짜릿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Wow…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면 귀여워서 그른가 내친구도 그럼 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나 땜에 우는 거 한 번은 보고 싶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 최고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성애랑 관련있는거야 혹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모성애는 딱히 없는데 울면서 매달리면 기분 째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궁금해서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듬직하다 느꼈던 남자가 가끔 나 때문에 울면 느낌이 묘함 품어주고 싶어짐 마치 모성애처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아 모성애구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으앙 가슴이 몽글몽글한게 없던 모성애가 샘솟는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음 남친 울려봐야지 쫘식 이리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울음 많은 사람 만나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왠지 잘 안 우는 사람이 나땜에 울면 더 짜릿해...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내가 생각하던거랑 반대구나 여친 앞에서 울면 되게 한심하고 찌지르하게 볼것 같았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맨날 울면 찌딜이 등극이야 가끔 울어야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슬픈영화 보는거도 포함 혹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슬픈거 볼때마다 울면 걍 웃길듯ㅋㅋㅋㅋㅋㅋㅋ감성 뭐냐고 놀리겠지만 뭐 그거마저도 귀엽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생각보다 남자 눈물에 유하구나.. 되게 엄격하고 안좋게 볼줄 알았는데 의외라 놀라고 간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취향 소나무임
12:03 l 조회 5
마라샹궈랑 크새시켰어
12:03 l 조회 11
쏘세지야채볶음 맛있게하는법좀1
12:03 l 조회 6
자연은 여자 몸을 왜 이렇게 만들었지
12:03 l 조회 12
아..햇반 작은공기 괜히 샀다
12:03 l 조회 8
집값은 대출규제만 걍 냅둬도 알아서 잡힐듯
12:03 l 조회 4
혹시 미러링 행동
12:02 l 조회 7
어렸을때는 하얬는데 지금 29인데 계속 누래
12:02 l 조회 3
한국에서 민소매 부끄러워서 못 입다가
12:02 l 조회 14
면접 정장에 슬랙스도 해당이야?2
12:01 l 조회 9
근데 진짜 집값이 제일 큰 문제인듯..저출산에1
12:01 l 조회 8
축구 월드컵할땐 선수들 경기전에
12:01 l 조회 8
남친이 여돌 직캠보면 어때?3
12:01 l 조회 13
편의점 알바생ㅇ 스몰톡 먼저 안걸면 걍 깔끔하게 인스타 물어보고 까이면 안가는게 정배지?-본표 한도초과라 링크만 첨부해..6
12:00 l 조회 15
얘들아!! 나 스카 창업할 건데 내 아이디어 좀 봐줘!!! 6
12:00 l 조회 46
폰 ㄹㅇ 오래 썼다 하는 익들 지금 무슨 폰 쓰고 있어?4
11:59 l 조회 35
일만 시작하면 역류성식도염같이 토하는병 2
11:59 l 조회 7
머리 기르셨네요? << 이말 좀 신기해3
11:59 l 조회 44
내 점심 ㅎㅎㅎㅎ헿1
11:59 l 조회 49
입냄새 심한 대부분 사람들 원인이 편도결석임3
11:59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