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141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05
이 글은 4년 전 (2021/11/13) 게시물이에요
ㅠㅠㅠ 마라탕 시키고 싶은데 

혼자 먹으면 양이 많아서 

무조건 남길거같은데 

남으면 내일 먹어도 괜찮아?ㅜㅜ흑흑
대표 사진
익인1
덜어서 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따로 덜어놔서 내일 끓이면 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면이나 떡같은거 아니면 다 상태 ㄱㅊ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남는게 있다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혼자 먹으면 남기지 않으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냉동실 보관했다가 좀 지나고 해동해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시 끓여?? 야채 상태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응 난 괜찮았어!! 전자레인지로 계속 돌려서 해동하거나 조금 돌렸다가 냄비로 끓이거나 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전자레인지에 돌릴수있는 플라스틷통에 담으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버려 뭐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먹고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다음날 돌려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덜어서 얼리거나 냉장고에 넣었다가 다시 끓여먹는데 불거 같은거 당면이나 그런건 시킨날에 다 먼저 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얼리려면 어디에 덜어놔야해?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걍 먹을만큼 덜고 그 배달 용기를 걍 냉장고에 넣거나 좀 큰 반찬통같은거 국 덜을수 있을거 같은 그런 통에 얼렸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녁에 먹고 다음날 아침 겨울이라 그냥 나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덜어서 먹으면 돼 침 안닿으면 괜춘 겨울이라 냉장고에만 넣어도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신 면은 다 먹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조리로 시켜서 절반만 끓여 먹고 나머지는 냉장이나 냉동 보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냉장고에 넣고 담날 끓여 먹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한번 먹으면 꽤 오랫동안 안땡겨서 최소한으로 시키고 먹고 남은건 버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먹고 남은 거 다시 끓여서 먹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남은거 냉장고에 넣고 다음날 냄비에 끓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덜어서 먹고 끓여서 보관함! 그리고 담날 또 끓여서 먹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냉장실에 넣어놨다가 담날 끓여먹으면 돼! 맨날 그렇게 먹음 아니면 비조리로 해서 나눠서 끓여먹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냉장고 넣어두고 담날 전자레인지 돌려먹었는디 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점심에 먹고 남은 거 저녁에 전자레인지로 데워먹은 적은 있는데 다음 날로 넘어간 적은 없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냄비에 덜어놓고 냉장고에 넣어놔두 되려낭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걍 뚜껑 덮어서 베란다에 놓고 그날이나 담날 데워서 빨리 먹어버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본죽통에 소분해서 냉동하면 2번은 더 먹을 수 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당면같은거는 못먹지않아..? 하루 지나면 식감 진짜 개패고싶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단 먹기전에 면 다 건지기! 면은 다시 끓여먹으면 맛없어… 그리고 국물이랑 다른 건더기 덜어서 먹고 남은건 얼리기. 절대 침 안들어가게하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맨날 덜어먹고 냉장고에 넣었다가 담날에 전자렌지 데워먹고 그래!! 이틀까진 냉장고 들어있어도 ㄱㅊ았음 근데 면종류는 웬만하면 첫날에 다먹고 냉장고 넣어두는게 좋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럼 나는 애초에 덜어먹고 남는건 내일 데워먹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덜어내고 담날 끓여먹으면 바로 시켜먹는 그 맛이 안나더라ㅠㅠㅠ 그냥 국물이랑 건더기 따로 비조리로 시키고 반만 끓여먹어 남은건 냉장고에 넣어두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건더기랑 국물이랑 따로따로 담아두고 다시 먹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왜 여자만 브라를 입는걸까?????
20:51 l 조회 5
근데 가보면 걍 뭔가 무서운 동네가 있음
20:51 l 조회 3
시너진 부츠컷 바지 9만 5천원 살말??
20:50 l 조회 2
삼겹살 몇주만에 먹었는데
20:50 l 조회 6
청년미래 들기전에 청년isa계좌 개설하면 청년미래적금 못드는거? 1
20:50 l 조회 4
우리 🌰밤티🌰 반려동물 대회하자 2
20:50 l 조회 18
ADHD 병원도 잘 골라서 가야해? 2
20:50 l 조회 4
아오 돈없는데 알바가기싫다1
20:50 l 조회 5
나 남자친구 없어서 너무 외로운데 어뜩함3
20:50 l 조회 15
상경한 충청도인들도 말투에서 충청도인인거 티나?
20:50 l 조회 3
오늘까지 똑같은 사람이 집 세번 보러왔는데
20:49 l 조회 15
대출 중도상환할까? 아님 만기까지 기다릴까?
20:49 l 조회 6
보름달 뜨는 날마다 두통생기는데 ... 이유가 뭘까ㅜㅜ3
20:49 l 조회 15
D+받고 성적 등급별 비율만이라도 알 수 있냐고 메일 보냈는데 1
20:49 l 조회 5
현대카드 한도 어케 늘려?
20:49 l 조회 9
아니진짜 우리집 남자들 화장실 꼭 나랑 엄마가 쓸때 가는거
20:49 l 조회 11
우리나라 주 4일제는 이제 망상의 영역에 들어가기 시작함
20:49 l 조회 9
아이폰 17프로 결국 샀다
20:49 l 조회 10
올해 워드프로세서 딴 사람?
20:48 l 조회 4
취업했는데 나만 어리광 부리는것같음 4
20:48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