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234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이 글은 4년 전 (2021/11/14) 게시물이에요
내가 그걸 왜 신경써야되내고 하는사람많네.. 그럼 돈 안주고 배달을 어캐 시켜먹겠다는거지?
대표 사진
익인1
너랑 의견다르다고 모두를 비 이성적인 인간 취급하다니..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럼 다른 대안이있어? 지금도 신호 안지키면서 최저시급 버는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기사를 두둔하는거야 배달비아깝다는 사람을 비꼬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꼬는게 아니라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가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깝다는 사람들은 몰상식하다는 구나 .. 알겟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대안도 없이 그냥 비싸다고 아우성치면 이상한게 맞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배달비가 아깝다는 건 기본 4000원 정도 이상인 배달비 아님? 요즘 5000원은 거의 기본인 곳들 너무 많던데 ㄹㅇ 8000원까지 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거리가 머니깐 어쩔수 없자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최소 주문금액이라도 없어야지 걍 아까울 수도 있는 건데 뭔 비이상적이니 뭐니 그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아깝다란 느낌이 아니라 혐오하는 늬양스로 느껴지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옛날엔 배달비가 없었으니까 갑자기 생긴 배달비가 아까울 수도 있지 오백원 천원 하는 것도 아니고 요샌 3000원 기본으로 깔고 가는데 그게 무시할 만한 금액도 아니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아깝다 까지는 이해가는데 무슨 말도 안된다 어이없다 그런뉘양스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의 생각을 남에게 강요하는건 이상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소비자 입장에선 아까울 수 있지 찐 아까운 사람은 배달 안시키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배달비 너무 비싸져서 그런듯 배달 대행 업체 사용하면서 배달비 오르는 건 어쩔 수 없지만 뭐 요즘 디저트 시켜도 배달비랑 거의 똑같은 경우도 있고 해서 아깝다고 생각이 들수도 있다고 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배달 못해주던걸 추가로 서비스 하는거라 비쌀수밖에 없다고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배달 대행 업체와 그 업체를 이용하는 가게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몰라서 그럴 수도 있지 않을까 배달 대행 업체 생각보다 돈 많이 요구?해서 가게 측에 남는게 없고 내가 일하던 가게는 손해 좀 보면서 일하다가 배달비를 올리고 그랬는데 그것까지 모르니까 아 아깝다 가게 양심없다 뭐 이렇게 생각하는 거 겠지 가게가 돈 더 벌라고 배달비를 올리네 뭐 이렇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봉투값 아까운거랑 비슷한거지 뭘 비이성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냥아깝다 하는건 이해가는데 뭐 절대 안시켜먹는다 너무 올랏다하는게 이해안가길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시켜 먹으면 그만인거고 내면서도 시켜먹으면 그만인건데 아깝다고 생각하는게 비이성적일건 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돈만 많으면 한국 살기좋은거 체감....돈없으니 배달비로도 슬퍼해야하는 안타까운 현실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의자 불편할라낭
16:02 l 조회 1
불안하지 않는 삶이 올까
16:02 l 조회 3
중앙난방 살아본 사람 있어??
16:02 l 조회 3
네네치킨 맛 추천 좀 해주라!!!!
16:02 l 조회 3
앞머리떡졋을때 노세범좋아?
16:01 l 조회 5
에스트라 재생크림 쓰는 익
16:01 l 조회 6
여름에 땀차서 샌들 못신는 있어??? 여름에도 양말신고 운동화신어야해 퓨
16:01 l 조회 2
카공족 이런 카공만 하는 카페에선 공부가 안됨
16:01 l 조회 7
뷰러하고 마스카라 하면 느끼해보이고
16:01 l 조회 6
공무원 있어? 너넨 휴가 최대 얼마나 쓸 수 있어?1
16:01 l 조회 8
나 손 떨리는 증상 생긴거 같은데
16:01 l 조회 5
둘중에 누가 더 날씬해보이는게 정상이야?
16:01 l 조회 6
매일 슬로우버피 1000개씩 하면 살 무조건 빠지지
16:00 l 조회 5
근데 여자들은 가슴 운동하면 어케 커지는거임?3
16:00 l 조회 16
하루에 700칼로리 이하로 먹는데 습관돼서 ㄱㅊ은듯4
16:00 l 조회 10
원신 일단 캐디로는 얼음여왕 발레리 알료샤 다니카 일케 취향이다
16:00 l 조회 5
치킨은 왜 금방 질리지4
16:00 l 조회 7
대구는 1박2일 빡세? 1
15:59 l 조회 9
남친이 내 인스타에만 좋아요 안 눌러
15:59 l 조회 12
와 방금 학점 떴는데 역대급으로 조졌다…………..
15:5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