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535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롯데 만화/애니 야구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9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홀수엿나?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땡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홀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홀구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웨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유가 뭐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선지배열 홀수는 그대로고 짝수는 섞어놔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홀수형으로 만들고 짝수형 선지를 바꿔 그래서 전에 44454?인가 그런적 있을걸 국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오마이갓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7수능 국어때 4444544 이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헤헿 라떼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라떼 재수때 이거... 오엠알 검토하다가 머리하얘짐ㅋ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푸헹 나때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닥 홀 전설의 4444544는 짝수형..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누무 떨령 ㅜㅜㅜㅜ낼 뭐냐 아무튼 받으러 가는데 그거 ㅜㅜㅜ 제발 홀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홀수걸려랑ㅜㅜㅜ 그리고 짝수걸리면 다 풀때까지 번호 절대 신경쓰지 말구 너 자신믿엉! 저럴수잇다는거 꼭 기억하구,,, 내가 저걸로 말렷거든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난 줏대잇게ㅜ가겠어 뭐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이거 ㄹㅇ의문인 게 왜 둘 다 안 섞지? 하나만 섞을 거면 기준인 홀수형이랑 비슷하게 배치라도 시켜줘야 하는 거 아녀?
짝수형으로 무사히 시험 치고 온 사람이지만, 그래도 매년 어이없고 궁금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어이업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홀수! 근데 생각보다 그렇게 떨고 그럴 정도는 아니야..! 난 짝수로 봤는데도 잘 보고 내 친구들도 실력만큼 다 잘 봐서 혹여나 짝수 걸려도 넘 걱정하지마잉!! 잘 볼수 있을거야 화이띵!!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17짝수였는데 그때는 푸느라 정신없어서 444이런거 다 끝나고 애들이 말하기 전까지 몰랐음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뭐야 짝수 걸리면... 찍는 것도 못하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홀수긴 한데 별 상관없더라 나 재수 때 짝수였는데 셤 잘 봤음~~! 만약 짝수걸려도 넘 불안해하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홀수!
일단 짝수는 절대 못찍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별차이 없던데...재수할때 짝수치고도 괜찮았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문제 찍어서 푸는 사람이랑 멘탈 약한 사람한테 짝수형 최악...ㅠ 해당 안되는 사람은 상관 없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영어는 찍어야해 ㅜㅜㅜㅜ 잘 찍어서 2등급 노리고 있다고 맨날 77점 78점 이래서 ㅜㅜㅜㅜㅜ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럼 홀수가 백번 나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ㅜ어제부터 기도중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쓰니 홀수나와라ㅏ라ㅏ라라라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아아!!!!!!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다 섞지 않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웅 몇 문제 빼고 섞어! 그래서 최근에 영어 답개수 이상한 적 있었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짝수는 왜 못 찍어? 짝수면 답개수도 공평하게 분배가 안되어 있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건 아닌디 찍기 스킬이 홀수에서 더 잘 먹혀서 그럴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그래? 그럼 젤 모자란 수로 찍는건 여전히 괜찮겠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음 그건 모르겠엉,,, 요즘 유튜브에 짝수형도 찍는 스킬 있으니께 그거 보면 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요새는 공평하게 배분 안 하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완전 똑같이 아니더라도 비슷하게 분배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홀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뮤조건 홀수ㅠ 삼수했는데 삼수때만 홀수형이었다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영어 잘하는 사람 말고 진짜 찍어서 맞추면 한등급은 올라갈 수 았는 사람들한테 짝수형은 넘 가혹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발요 나 영어 2떠야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현역 재수 다 짝수였는데 막상 현장에서 문제 풀 땐 아무 생각 안 들고 신경 안 쓰임 걱정 ㄴ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2 정작 수능장 가면 신경 1도 안쓰이고 정신없이 푼다 ㅋㅋ 나 작년 현역때는 오히려 국어 홀수형이 문법 54321 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영어는 잘 찍어야해서 그래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른건 별 생각 없는데 영어만이 나의 희망이야 영어 2떠야 최저맞춰서 지금 기도중이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올영이랑 PC방 오전 알바 붙었는데 어디 갈까 후기 좀 !!!
22:43 l 조회 1
붙임머리 한 익들 리터치 몇달에 한번 받아?
22:43 l 조회 1
초록글 보고 쓰는 글인데, 불면증 해결방법 ㅊㅊ해봄
22:43 l 조회 1
진짜 혼자네
22:43 l 조회 1
나 닌텐도 스위치 게임 하나에 생각보다 엄청 비싸서 놀람.. 하나에 8만원 막 이러더만?
22:43 l 조회 1
오쏘몰 비타민 7개입 이런거 생선으로 어때???
22:42 l 조회 1
공시 일년 준비하는 데 얼마들어 ?
22:42 l 조회 1
나 진짜 쿠크다스 유리멘탈인데 진상 빨리 떨쳐내는법좀
22:42 l 조회 1
햇빛 알레르기 있는사람…?ㅎㅋㅎㅋㅎㅎ
22:42 l 조회 1
삼전 하닉 20, 21년도엔 어땠어??
22:42 l 조회 2
나 호구야? 헤어 커트만 하고 드라이기 알아서 해주셨는데
22:42 l 조회 9
직장인 취미로 뭐할거없나 운동말고
22:42 l 조회 7
뚱뚱한 비둘기 안아줄 수 있어?
22:42 l 조회 4
대학생들 생일에 용돈 얼마정도 받아?
22:42 l 조회 3
잇팁썸남이 선톡을 하긴하는데 내용이 좀 이상해 봐줄사람
22:41 l 조회 2
다꾸 및 다이어리쓰는익들아 a6써 a7써 1
22:41 l 조회 4
얘들아 신전 튀김 뭐가맛있어?3
22:41 l 조회 10
헤어오일 개좋은거 발견함 2
22:41 l 조회 18
직장인들만 !!! 직장동료 소개해줘서 결혼하는데1
22:41 l 조회 12
오늘 버스 탔는데 지팡이 짚고계신 할머니한테 아무도 양보 안 함..
22:41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