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56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풀면서 지문이나 문제가 어려워서 좀 무섭고 정신나갈거같아도 걍 나만 어려운거 아니겠지 내가 어려우면 다른사람들은 더어렵지 이런생각해야함,,, 순간 망친것같다고 무너지면 안되는게 이게진짜 나중에 수능끝나고 등급컷 나온 거 보고 하니까 진짜 나만 어려운게 아니었더라.. ㄹㅇ 다들 어려웠던거였음 정신만 좀 차리고 신경안쓰면 어차피 상대평가니까 잘볼 수 있는거였음 난 근데 문제 풀 당시엔 그런생각이 안나서 시험 다 끝나지도 않았는데 좌절하고..ㅠㅠㅜㅠ 하 수능 다가오니까 또 생각ㄴ남..
대표 사진
익인1
수능 응원 문자 보낼 때 고럼 이런 말 써도 괜찮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째 말해야 할지 고민 중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나라면 이런 말 해주면 진짜 좋을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수능은 멘탈 싸움임 페이스 말리면 걍 끝장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줌마들 텃새부리는 이유뭐야??
16:47 l 조회 1
중소 면접에서 기싸움함
16:47 l 조회 1
근장 이의제기해서 받을 듯
16:47 l 조회 2
우체국 택배 5시에 접수 마감 아니야??
16:47 l 조회 4
축구 진짜 모르겠는데 왜 공 돌리는걸까??
16:46 l 조회 9
의료기술직 준비하는 익들 있어?
16:46 l 조회 2
정보/소식 연기금 1조 5천억만 던졌네 리밸런싱 가나?1
16:46 l 조회 9
치위생사 애들아 양치순서 궁금한게 있어!
16:46 l 조회 6
남자친구 외모가 객관적으로 궁금한데2
16:46 l 조회 12
택시기사들 왜케 방구끼냐
16:46 l 조회 6
주식잘알 있나여ㅠ
16:46 l 조회 10
다들 ssg닷컴 뭐라고 읽음...?3
16:46 l 조회 12
결혼자금 1억 2천~1억 5천이면 나쁘지 않을까? (평균적으로) 6
16:45 l 조회 15
근데 진짜 30대 되면 친구들이랑 격차느껴져???4
16:45 l 조회 9
다이어트 하는 익들아 다들 즉석밥 먹어??1
16:45 l 조회 9
40만원 즈고 더 맘에 드는거 살래 더 즈고 75만원 편한거 살래
16:45 l 조회 4
공시…. 1점 차로 떨어질 거 같아서 죽고싶음
16:45 l 조회 12
길 가다가 어떤 남성분이 주거래 은행 물어봄4
16:45 l 조회 18
헬스장에서 천계 타는 익들아 다른 운동 뭐해?4
16:45 l 조회 7
오늘 같은날은 치킨 먹어야겠지??3
16:4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