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들은 친구가 야 너 애인이랑 더치페이스 좀 해라 이런 말들으면 기분 안나빠? 나 연애예능 댓글에서 봤는데 되게 무례하게 들렸음 외모가지고 함부로 말하지 말자 이런 시대에 저런 단어를? 이런 느낌임 넷사세 아니고 실제로도 저런 말을 해? 난 내가 저말하면 친구들한테 손절당할 것 같은데.....
|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
|
익들은 친구가 야 너 애인이랑 더치페이스 좀 해라 이런 말들으면 기분 안나빠? 나 연애예능 댓글에서 봤는데 되게 무례하게 들렸음 외모가지고 함부로 말하지 말자 이런 시대에 저런 단어를? 이런 느낌임 넷사세 아니고 실제로도 저런 말을 해? 난 내가 저말하면 친구들한테 손절당할 것 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