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576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1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단순히 계획을 잘 세운다 이게 특징이 아니라 j들 보면 엄청 섬세하고 꼼꼼하더라,, (당연한건가?... 일단 넘어가자 ^.^) 파워 p인간인 나는 뭔가를 할 때 걍 대~충하자! 어쨌든 완성만 하면 되는거지 뭐! 이 마인드인데 j친구들은 뭘 하더라도 완벽!하게 본인 머릿속에서 정해둔 규칙대로 하는 느낌.... 꼼꼼한 거 너무 부러워 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마쟈 차분하고 꼼꼼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ㅜㅠㅠ 차분이 빠졌군 그게 제일 부러운 포인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게 부러운 요소 같아도 스트레스 이만저만이 아니야 대충 사는게 훨 속 편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 나는 차분 섬세 꼼꼼한 사람들 너무 부러운데 반대일수도 있겠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랑 같은 생각이야 내 주변 p들 밖에 없는데 그 여유 자유로움이 부러움 근데 이렇게 사는게 안심이 돼서 어쩔수없음 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ㅁ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계획을 실행하지 못하면 받는 스트레스가 엄청나ㅠㅠㅋㅋㅋㅋㅋㅋ 난 계획 열심히 세우고 잘 안 지킬 때도 많아서...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ㅋㅋㅋ 굉장히 게으르긴 한데 할 때는 꼼꼼하게 함 머리속에 착착생각하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저렇게 계획을 머리속에서만 하고 실행을 잘 안하게 되는데 저러고 나한테 실망하는데 이건 P냐J냐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P...내가그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게을러 나는... 할 때는 딱딱 하는데 게을러 가지고 잘 안 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완벽하지 못할 거면 시작도 안하거나 중도 포기를 하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p인데도 완벽주의자임
미룰대로 미뤘다가 할 때 밤새가면서 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나도나도 근데 나는 걍 실행능력 부족인듯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중단발 뽐뿌 오네
1:37 l 조회 1
연애 몇번 해보면 초반에 설렘같은거 잘 안느껴져??
1:37 l 조회 3
난 짝사랑할때 많이 움
1:36 l 조회 2
서울은 그냥 애초에 사람이 너무 많음
1:36 l 조회 4
오 장려금 돈 들어왔었넹 올해 상반기 일 안 해서 하반기는 못 받겠다ㅠㅠ
1:36 l 조회 8
모바일에서 고배속으로 보려면
1:36 l 조회 3
가슴 떼불고 싶어....
1:35 l 조회 7
걍 계좌 새로 파는게 더 나을거같은데 물타는거보단
1:35 l 조회 8
일본인 친구가 내 마운자로 가격 보고 놀램1
1:35 l 조회 18
공시 공부 1도안햇는데 1배수 이내인데
1:35 l 조회 14
이번에 근장 받았으면 담엔 언제 또 받아?2
1:35 l 조회 9
공공기관 공직 공무원익들 급여 몇시에 들어오니
1:35 l 조회 3
근장 받는게 왜 욕을 먹는지 이해가 안가네1
1:35 l 조회 10
밤새우고 회사 가야겠다2
1:34 l 조회 9
서른살은 올영 알바 안뽑아주겠지..1
1:34 l 조회 21
와 아랫배가 아픈데1
1:34 l 조회 6
잘 우는거면 여린거야?1
1:34 l 조회 22
참머리 너무 부러워1
1:33 l 조회 8
작년에 산 삼성ssd 사려고 했는데 가격 말도안되게 뛰었네 3
1:33 l 조회 8
에어팟4 써본사람 배터리 ㄱㅊ음?3
1:3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