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585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KIA 만화/애니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7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지금 23살인데 고졸이거든.. 근데 이제라도 하고싶은 공부가 있어서 대학갈생각하고있는데 그 전에 재수학원을 다녀야 하는데 학원비용 1년동안 벌어서 재수준비할 생각인데 그럼 26에 대학 들어가게 되거든 .. 준비해도 괜찮을까 ..?
대표 사진
익인1
무슨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영 회계쪽..!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현실적으로 안늦은건 절대 아닌데 도전할만하다고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ㅠㅠ 댓 고마워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슨 과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영/회계쪽 가고싶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늦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더 늦기 전에 망설이지 말고 대학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야겠다..! ㅠㅠ 댓고마워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응응! 내 동생도 25살에 대학 가서 잘 다니고 있어~ 27, 28, 29도 있으니까 걱정말구 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고 싶은게 있다면 늦은 때라는 것은 없다구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 걱정많앗는데 ㅠㅠ 고마워 댓글 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노는 것도 아니고 하고 싶은 공부가 있다는데 당연히 해야지 그래도 수능 기간은 진짜 짧게 잡는게 좋아 네가 수능 공부를 하고 싶은건 아닐테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 ㅠㅠㅠ 댓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24살인데 지금부터 수능 준비해서 26살에 입학할 생각으로 공부 중임 나도 고졸이야 같이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그래..!!!! 열심히 준비하자!!!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안늦었다고 말은 못하겠는데 쓰니처럼 목표가 정확하게 밌으면 ㄱㅊㄱㅊ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걱정 많앗는데 ㅠ 열심히 준비해봐야겟다 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늘이 너 인생에서 제일 젊은 날이야 도전해봐 그래야 후회 안 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0대엔 뭘하든 안 늦었다고 생각해 화이팅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고싶은거 잇음 해야지!!! 그리고 회계쪽이면 씨파를 보든 좀 더 쉬운 시험을 치든 자격증을 따든 할텐데 전문성 있는 직종이라 도전할 가치 있는듯!! 어차피 나이먹으면 어떻게든 먹고살아지니까 뒤 생각 말고 해보자 홧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댓글들 너무 위로되고 힘난다ㅠㅠ 고마워ㅠㅠ 열심히 준비해볼께..!!!!ㅠㅠㅠㅠ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는 취직해서 언니한테 경제적 도움 받은 거 다 갚고 거리둘거야..
0:11 l 조회 1
아 꼬르륵소리 기분 좋다
0:11 l 조회 1
테런 아무 세라 캐릭터 연금 입혀지나??
0:11 l 조회 1
소비기한짧은 크림빵같은거 냉동시켜놓으면 ㄱㅊ음?
0:11 l 조회 2
본인표출할머니가 주선한 소개팅 후기??
0:11 l 조회 3
취향 아닌 바디로션 바를수 있다 없다
0:11 l 조회 2
버터떡 남은 거 실온에 두고 내일 먹어도 괜찮을까??
0:11 l 조회 2
27되니까 얼굴에 있는 살 다 사라짐
0:11 l 조회 6
윗집 미쳤나...2
0:10 l 조회 8
홀터넥 나시 같은 거에
0:10 l 조회 6
웹툰 올가미 본 익들아 재밌어??1
0:10 l 조회 6
나 개인주의가 심한데 사회생활 어케하지1
0:10 l 조회 10
하닉 걱정안하고 자도되냐
0:10 l 조회 10
턱 많이 길어보여??3
0:10 l 조회 6
질투하는거같으면 느낌 맞을까?
0:09 l 조회 8
뭐가 더 허무한 죽음같음?3
0:09 l 조회 10
창문 여니까 막 지지지지지직 소리나는데 벌렌가?
0:09 l 조회 2
울산익들아...울산 남구 인프라 어때???2
0:09 l 조회 5
그냥 가죽 부츠 레인부츠 대용으로 신으면 어때?
0:09 l 조회 4
편의점 사장때메 기분 더럽네갑자기... 내가 예민하니
0:0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