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592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13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담엔 다른 배경색으로도 찍어보고 싶당 되게 핑쿠하게 나오네 오늘은 짙은 배경에서 찍음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은 똑같은데 화사하게 나오는 것 같아! 색감이 독보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맞앙 하늘색 배경도 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늘색에서 찍고 싶었는데 40분이나 기다려서 그냥 짙은파랑에서 찍음 ㅠㅜ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다려서 하늘에서 찍었는데 만족!! 짙은 파랑에서 담번에 찍오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담에 하늘에서 찍을랭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늘 진짜 뽀샤시 그 자체! 이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루필름이 뭐야? 인생네컷 같은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근데 사람 개많고 다들 오래 기다려서 찍어서 그런지 한 번 들어가면 나오는 데 엄청 오래걸림ㅌㅌㅌ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헉 그렇구나 새로 생긴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그런가봐!!! 부스가 엄청 작아서 딱 두명까지가 예쁠 것 같아 난 오늘 셋이서 찍었엉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마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루필름 진짜 인생사진 ... 이쁘게 나와 조하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루 진짜 레전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이쁜데 찍을때 화면 너무 느린게 단점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나 거기 20분 기다리다가 포기함... 왜냐면.. 그 앞에 줄 빠지는거 보니까 최소 대기 40분 각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어떻게 알았어 나 오늘 40분 기다림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토요일엔 오늘 줄 5배 길이던데 어떻게 찍는거야 다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거기 연남동 담엔 포토이즘 가봐 거기도 내픽이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남동 포토이즘이 이뻐?? 나 연남동 디즈니 인생네컷이 제일 예쁜줄 알았어 ㅋ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그 포토이즘 특유의 분위기를 좋아해ㅠㅠ 뽀샤시한 느낌 없어서!! 연남동 디즈니는 못가봤네 담에 가야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거기 핑크배경이 혈색 대박이얔ㅋㅋㅋㅋ 근데 뽀샤시한 것보다 핑크하게 나와서..! 내 취향엔 그게 맞았어 한 번 가봐! 내가 갔을 땐 엄청 쾌적했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연남 포토이즘 잘나옴!!! 예뻐!!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우와 담에 찍어볼게!!! 고마워 이쁜이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남동에있는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오늘 서교동 쪽에 있는 곳에서 찍었당당당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오 나도 함찍어좌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하늘색 배경이 진짜 예쁘게나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파란색 배경에서 찍었었는데 완전 인생사진ㅠㅠ..!!!! 너무 맘에들어서 바로 또 찍었어ㅋ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루필름 플래시 진짜 ˗ˋˏ퐝ˎˊ˗ 터져서 엄청 뽀샤시 나옴ㅋㅋㅋㅋ 그리고 그거 큐알로 다운받아서 추가보정하면 돼서 개이득~~~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큰버전으로 찍엇엇는데 별로던데... 거기 인기 엄청많네.. 큰바전이라 그런가.. 담엔 걍 기존 인생네컷사이즈로 찍어봐랴겟다ㅜ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도 오늘 큰거 네컷으로 찍었어..! 근데 셋은 너무 찡기더라 하나~둘이 제일 예쁠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홍대점은 사람 많구나 저번에 부평에서 갔을 때는 사람 없어서 혼자 후딱 찍고 왘ㅅ는뎅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젼… 토요일에 보고 기겁했어.. 학교가 그쪽이라 매주 세네번은 홍대가는데 주말에 대박이야 홍대축제거리 거의 채워서 서는 것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거의 한시간 가까이 기다려서 찍음 지방인데도 ㅜㅜ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 새로운게 터짐 -> 엉엉 나에게 이런 시련이ㅜㅜ 하는 애들 보면 신기함
15:11 l 조회 3
익들아 최대한 객관적으로 이 상황 좀 판단해줘
15:10 l 조회 5
결혼/배우자 고민할 때
15:10 l 조회 10
랜연하기 좋은 겜 추천좀 해주라! 랜연하는 사람 많은 게임
15:10 l 조회 2
사실 친구도 저렇게 손해 1도 안보려고 들면 정떨어지지 않아?
15:10 l 조회 5
외국인이 어디 사람이냐 했을때 코리아라고 했는데 사우스 코리아냐고 되묻는거2
15:10 l 조회 5
나 근로장려금 얼마 받는 거야?1
15:10 l 조회 14
유튜버 김민경씨같은 분 주변에 있는데 좋아할수밖에 없는게 1
15:09 l 조회 16
여자는 눈을 높이고 남자는 눈을 낮출 필요가 있더라
15:09 l 조회 25
인스타 내가 차단 했다 풀면 4
15:08 l 조회 9
옷 목부분이 설명, 후기보다 한마디 더 짧은? 파져있는데 이유가 뭐야?5
15:08 l 조회 13
이제 대학 졸업하고 대학원 입학하는 24세 청년 돈 관리 조언 부탁드립니다
15:08 l 조회 14
짧뚱손 개싫어5
15:08 l 조회 38
쌍수 재수술할건데 강남언니나 여신티켓같은 앱통해서 예약하는게
15:08 l 조회 5
별로 안친한 친구가 자기 낙태했던 이야기 하면 어떨거같아 ?8
15:08 l 조회 26
일본 애들 블러셔 뭐써? 진심 투명해5
15:07 l 조회 35
한숨 많이 쉬는 직원보면 무슨 생각들어?13
15:06 l 조회 57
소개팅 밥값 어떡해야돼? 내가 내?5
15:06 l 조회 41
내 인생에 갑자기 재밌는일이 들이닥쳤으면...
15:06 l 조회 15
감전사는 금방 죽을까?4
15:06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