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17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5
이게 확실히 다른가?... 탑 100들면 그래도 마이너스가 많지는 않나?
대표 사진
익인1
음원은 별로 상관없어 수익에 그걸 발판으로 그 다음 수익창출이 중요한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근데 어느정도 음원 높으면 인지도 차이땜에 행사가 다르지 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요즘은 행사로 돈버는것도 아니라서 그냥 투어랑 굿즈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차트 몇백권이라도 돈 더벌수 있는 거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팀이 한트럭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국내차트는 노상관이고 해외인기 있고 1000위 밖인 남돌이 국내 2~30위권하는 여돌보다 잘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탑백은 고사하고 차트 1000위에 간신히 드는데 투어 수익 탑텐 내에 드는 돌이 이미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것도 어느정도 상징성 잇는 성적이어야지 100이 기준은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는 앨범판매가 더 중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작곡작사가들도 국내음싸 돈안되서 해외음싸에서 잘되는걸 수익적인면에서 더 좋아한대 해외가 정산을 잘해주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ㅁㅈ 해외인기가 중요한게 음반, 투어 잘나오는데다 음원도 해외가 돈 더되서
작곡가들 콘서트에서 공연하는거도 돈 나온대 디비디 이런거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가 전에 보기에 해투 갔다와서 인지도 떨아지고 화력 좀 낮아진 팀 있던데 이건 그런 느낌이랑 다른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통 해투 다녀와도 국내 인지도는 크게 안변하지않나????해외인지도가 떨어진거면
1해외 인기 부풀려짐 2공연보니 구려서 탈덕함
이거고 국내는 걍 인지도가없던거엿을확률이........ 한국처럼 해외도 보통 오프할수록 팬이 코어화되기 좋고 투어하면 음원 수치 이런거 오르거든 보통 해투해서 인지도쌓는게 더 돈되니까 해외 나가는거고 국내는 엄청 상위로 가는거 아닌이상 돈 안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투어가 더 중요할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원수익 보다 음반 투어 굿즈 이런게 훨씬 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음원도 해외에서 터지는게 더 잘벌지 ㅂㅈㅇ이 그랬잖아 지금까지 번거보다 ㅌㅇ 해외에서 터진뒤에 저작권료 단위가 달라졌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원보단 앨범 그 다음 굿즈 투어 순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장 지금 국내음원차트는 상대적으로 아쉽지만 해외 음원차트 잘됨+투어잘됨+앨범잘팖 해서 돈 많이 버는 돌 몇그룹 생각나는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앨범 굿즈보다 투어가 압도적으로 잘벌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공연 가능한 팬덤만 존재한다면 적자아님 음원 순위는 대중성이 더 필요한 부분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해투크게도는팀중에 탑백드는팀거의없는데 상관없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차피 남돌은 팬장사라 음원순위 안좋아도 팬만 많으면 됨 적자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원은 딱히... 투어나 앨범 판매량이 더 중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음원 1위 자체가 수익이 얼마 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요즘엔 굿즈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형 레이블 남돌 탑100 못드는데 코로나 때 데뷔 이후로 단 한번도 적자가 난 적이 없음 데뷔부터 몇 년간 레이블 내 유일한 아이돌이었어서 기준이 됨 음원도 아니고 투어도 아니고(코로나) 행사도 못 갔으니 온리 음반이랑 굿즈 판매였겠지 물론 투어 이후 급격히 매출이 오르긴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같은 회사 타레이블의 음원 초대박 난 여돌들 두 팀은 첫해 적자였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음원이 매출이랑 팬덤규모에 의미없어진지 오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굿즈가최고아님?투어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굿즈 최소로 최대뽑아내니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굿즈는 그래도 마진 만원안될껄(아니다 되겠다 넘겠다) 몇십만개 파는게 아닌이상 콘서트가 더 유리
근데 콘서트는 티켓값+굿즈값 으로 훨씬 크게 수익창출 가능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수익 제일 높은게 광고랑 투어 행사고 음원음반으로는 정산받을 돈이 없을거 같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음원보다 음반,콘서트(+굿즈),광고가 주 수익임 음원 못나와도 월투 크게 도는 돌들은 수익 ㄱㅊ. 내본 음원순위 100위권 든적 없는데 건물 샀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ㄴ 음원수익은 그렇게 크지 않음.. 엔터는 보통 투어나 음판으로 벌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투어로돈버는게 넘사고 음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탑백은 별상관 없어 음원수익 얼마안돼
앨범 엄청 파는 남돌들 보먄 잘벌잖아 앨판, 투어, 굿즈가 주 수입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음원은 몇달간 유지하능거 아닌이상 그 자체로는 큰 의미가 없음
해투나 앨범 굿즈 등이 더 큼
요새 해투로 몇십억씩 버는 돌들 꽤 있는데 음원순위는 안높잖아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수나무에서 뭐 먹어야됨
17:38 l 조회 1
건호 따라하는 유병재ㅋㅋㅋ
17:37 l 조회 1
오백년만에 테런 다시 로그인해봄
17:37 l 조회 1
오늘자 파리 패션위크 디올쇼에 방탄 지민 코르티스
17:37 l 조회 11
라이즈 고소 좀
17:37 l 조회 26
엥 나 같팬한테 댓삭당함ㅋㅋㅋㅋㅋㅋㅋ1
17:37 l 조회 24
오 연세빵 옥수수 나왔네
17:36 l 조회 3
방탄 지민이랑 코르티스 대화 웃기다ㅋㅋㅋㅋㅋ
17:36 l 조회 16
타멤이 내멤한테 아 얘랑 하기 싫어 이런식인거4
17:36 l 조회 49
용가훠궈 인기 많은 거 구라같다..2
17:36 l 조회 47
보넥도 오늘 LG 시구하나봐1
17:35 l 조회 41
ㄹㅇㅈ 정병들 신고한 거 알림 쫌쫌따리 오네1
17:35 l 조회 32
인스타 팔로워가 84명인것도 좀 있는편이야?5
17:34 l 조회 88
아 마라탕 왜이렇게 맛있는걸까 ㅠㅠ2
17:34 l 조회 24
방탄 지민 디올 착장 신비해서 찾아봄3
17:33 l 조회 50
익들의 인생 영화는 뭐야?4
17:33 l 조회 18
와 트위터 분철 사기 900명한테 친 거 봄...?8
17:32 l 조회 158
윈터님 강아지 진짜 귀엽다2
17:32 l 조회 103
7월부터 좀 달라질까4
17:32 l 조회 50
와 드디어 친밀도 99 2
17:32 l 조회 1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