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592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6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많이 늦겠지?
대표 사진
익인1
그때 갈껄.. 하고 36살에 후회한다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붙으면 아무런 상관이 없어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차피 평생직업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기만 하면 상관없다고 생각 그 아나운서분 중에 다시 도전하시는 분도 있잖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가기만 하면 됨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의대는 ㄹㅇ 안늦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의대 40대도 있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의대는 진짜 안늦음 나이 지긋하신분들도 가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아......응 많이 늦었어 그니까 가지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붙고 걱정해도 안늦음 매번 말하지만 의치한약수는 나이가 문제가 아니라 붙는게 문제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거 진짜 ㅇ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붙는게 문제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44 붙는게 확실하면야 가야지! 근데 현실적으로 붙을 가능성이 많이 낮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현역때 수능 얼마 나왔는지를 알아야지 가능 불가능 얘기를 할 수 있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단 공부하고 모의고사 본다음 물어보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ㄴ 한의대생인데 29이상 많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많음 근데 가기 힘든게 문제인거임 가서는 문제 없음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붙으면 진짜 노상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신 진짜 반드시 붙는다는 가정하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의대는 뭐…붙기만 한다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단 붙고 고민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의치한약수는 붙기만 하면 나이 노상관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민할 시간에 해 한다고 무조건 붙는다는 보장도 없으니까 붙고 고민하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ㄴ대박인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많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의대는 수련도 없고 특히 나이드신 분들이 잘 오는 데라 괜찮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붙을 수만 있으면 나라면 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ㄴㄴ 진짜 안늦음 솔직히 40대-50대라도 한의대 붙기만 한다면 문제없지 100세시대인데 정년없는 직업중 하나잖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무조건 가...회사 34살 넘어가면 권고사직으로 다쳐내서 못다닌다ㅋㅋㅋ 평생직장 구하셈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의사분들 나이 봐바.. 나이 지긋한 노인분들도 계시지? 응 그때까지 할수있으니까 지금 도전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한의대 다니는데 꽤 있ㅁ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편입생 포함하면 머 많운 것도 어님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가! 오빠 한의대 다니는데 첨 갔을 때 동기중에 29-30 중반도 있다고 했엉 하나도 안늦음... 그리고 가기만 하면 평생직장이잔ㅍ아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우리 이모부 서울대 나오시고 대기업 다니시다가 그만두시고 한의대 준비하셨어 그때가 서른 중반쯤이었을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붙으면 장땡 도전하세요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리 사촌언니 36살인데 대학 졸업하고 25살때부터 의대가고 싶어서 수능 다시 칠까하다도 매년 나이 많은 것 같다고 망설이고 그래서 10년 지났거든 근데 언니 술주정이 아직도 울면서 저거 후회하는거임ㅠㅠ해보고 싶은건 도전해봐...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 아나운서 분도 직장 퇴사하고 한의대 목표로 공부하시던데. 나이 꽤 있으실걸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회사 다니다가 결혼해서 애 좀 큰 다음에 서른 중후반부터 도전해보려고!!! 아직 취준생이지만 꿈이 크다 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한의대는 나이 상관없지ㅋㅋㅋ붙으면 장땡~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수능준비 1년하고 대학 다 다니고 국시 재수해도 아직 30대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시골 살고 시내에 있는 도서관에서 공부하는데 내 또래보다 나이 많으신 분들이 더 많아 시골인 만큼 소문도 빨리 나서 저 나이 먹고 아직도 공부하고 있다, 누구 시험 준비하던데 붙었냐 이런 말 잘 돌아 그런데도 매일 나와 공부하셔 자기확신보다 더 강한 확신은 없다고 생각해 주저 말고 도전해 이 작은 시골에서도 누가 뭐라하든 계속 도전하시는 분들 많아 인생이 다 도전하면서 사는 건데 뭐 그리고 친척 언니 대학 졸업하자마자 바로 공기업 들어가서 일하고 있는데 아직도 교대 한 번 지원해볼 걸 하면서 후회해 포기할 바엔 실패하는 게 나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근장 반밖에 안 들어왔네...
5:26 l 조회 2
등기부등본에 채권액 빨간줄 안그어져있으면 유효한거지?
5:24 l 조회 2
짜증나서 단톡방 나옴
5:23 l 조회 9
근로장려금 0원 환급(지급안됨)됐으면 나중에 이의신청해
5:22 l 조회 14
하닉오늘 떡상 가즈아1
5:20 l 조회 16
미용실 염색 시세이도랑 일반이랑
5:20 l 조회 5
맥북 네오 써봤거나 쓰는 사람 있어? 물어볼 게 있는데
5:19 l 조회 6
내가 살면서 본 제일 구질구질한 거지는9
5:16 l 조회 82
손님들이 사람 소개시켜주고 싶다하는거 걍 하는말이야? 1
5:13 l 조회 26
근로장려금이 뭐냐? 일하면 받는거임?6
5:10 l 조회 133
164 54 -> 48 됐는데1
5:08 l 조회 114
경제적 자격지심 있는건 밑바닥이 없어서 어차피 다 욕함1
5:07 l 조회 27
아크테릭스 무난템으로 살vs말 6
5:07 l 조회 74
전과 있는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 7
5:06 l 조회 80
아 닭꼬치 시켜버림2
5:05 l 조회 27
20대에 부모님이 포르쉐 뽑아주면 주변에 숨긴다 vs 그냥탄다 19
5:05 l 조회 120
다이어트하는데 제일 먹고싶운거
5:04 l 조회 12
나 철벽 잘 친거 맞지?2
5:02 l 조회 17
홍대길거리에서 이런거 당하는 거 솔직히 별로맞지??2
5:02 l 조회 181
알바면접볼때 지각안하고 열심히 할테니까 뽑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런말 하는게 좋아?1
5:0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