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595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
이 글은 4년 전 (2021/11/16) 게시물이에요
인간관계 사회생활 다 정상인데 

어릴때 가정폭력 트라우마때문에 기질 자체가 우울하고 그런면이 있어 극복 하는것도 힘들었고.. 

 

진짜 잘살고있고 할일도 다 해내고 

연애도 멀쩡하게 하고있어 

서로 결혼 미래 자녀계획도 다 짜놓은 상태에 

애인한텐 나중에 이렇게하자 저렇게 하자 말도하고 

(물론 진심이기도 하지) 

 

또 굳이 우선순위를 따지자면 내입장에선 이거저거 안겪고 강 빨리 죽는게 낫거든? 

근데 실행 안하는 이유는 아프니까 그냥 그것뿐임 

 

굳이 왜 힘들게 아등바등 끝까지 살아서 

좋은 직장으로 이직, 결혼, 출산, 노년기를 다 겪어야 되는지 모르겠어 

 

삶 자체가 고통이라 빨리 끝나는게 나한텐 낫다 

이생각이 성인된 이래로 지워진적이 없네. 

 

직장에서나 연애나 힘든일 생기면 바로 드는 생각이 

아 그냥 때려치고 (헤어지고) 나하나 죽고 

끝내고 싶다 이거야 거의 다이렉트로 생각듦. 

 

절대 티는 안내지만..... 오늘도 그생각이 들어서 

혼자 주절거렸어 에휴..
대표 사진
익인1
우울증같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생각하면서도 좀 마음이 그래

상대방이 나한테 가진 기대(착한 친구, 연인 등..)가 있는데 난 속으로 아 걍 죽고말지
이러고 있으니까..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런 경우 남편따라 계속 이사 다닐거야?
16:21 l 조회 1
요즘 일본 얼마임
16:21 l 조회 1
이직 많이 하는 사람은 별로야?
16:21 l 조회 1
지그재그 사려고하는건 다 품절이다
16:20 l 조회 5
백수 1주일차의 삶
16:20 l 조회 5
이직 성공!!!!!!2
16:20 l 조회 6
당근 바로구매는 모든 지역이 가능하잖아
16:20 l 조회 5
가죽자켓 안좋아하는 익들 있나 2
16:20 l 조회 9
'하는구나'랑 '하구나'가 헷갈려?
16:20 l 조회 11
올영 알바하면 이상한 사람들 다 만날 수 있음 2
16:19 l 조회 12
다이어트 성공햇다가 요요왓는데 다시 또 다이어트하는사람 보면2
16:19 l 조회 8
1지망 회사 기다리던 중에 2지망 회사 연락 오면 다들 어케 답장해? 3
16:19 l 조회 11
솔로들 들어와봐
16:18 l 조회 16
카드내역은 볼 때마다 도용된 것 같음
16:18 l 조회 11
피부과 왔는데 여드름만 보러 왔다고 했거든? 의사쌤한테 다른 진료도 같이 봐달라고 하면 안되는거지..? ㅜ.. 9
16:18 l 조회 30
너네 100일동안 100명 사귀기vs1명이랑 사귀기 뭐할래2
16:17 l 조회 22
되게 무례한건데 본인은 솔직하다 생각하는사람은 대처어케하는게 젤좋음?3
16:17 l 조회 18
나같은 재결합썰은 진짜 없을거같음2
16:17 l 조회 20
연하남도 뜯어 먹는게 맞아4
16:17 l 조회 35
인스타 팔로워 안 산 것 같은데 팔로워 700에 팔로우 70이면
16:1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