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878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1
이 글은 4년 전 (2021/11/18) 게시물이에요
1. 11월 모고 보는 느낌이었다... 떨리긴 했지만 그냥 하던 대로 하자... 모르면 찍고 걍 풀기나 풀자 응 재수하면 되겠지^^~(재수 안함) 이 마인드로 하니깐 ㄱㅊ드라 

2. 밥먹을때 혼밥하는데 진짜 칸막이 알아서 설치하고 먹으니깐 뭔가 비참했음 .... 혼밥 좋아하는데 종이냄새 맡으면서 시야ㅜ가려진채로 뇸뇸 먹기.....  

3. 학교에서 진짜 아는 애들 만나니깐 시험끝나고 복도가 시끄럽긴했슴  

4. 지금 대기하는중인데 망했어요 15고사실이라 대기시간 엄청 길음 ...... 폰 챙겨오길 진짜 잘함  

 

푸하하 넷플봐야지 집가서!!!
대표 사진
익인1
와 맞아 밥먹는거 좀 웃겼음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ㅋㅋㅋ 진짜 다들 도시락통 소리밖에 안들림...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생해써용❤️❤️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생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여~~♥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맛있는 거 먹고 넷플 밤새 보자~~ 고생많았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어~~~~ 정주행달령야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수고했어!!이제 푹 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수고했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밥먹는 거 진짜 적막 미쳤어.. 밥이 안ㄴㅓㅁ어가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생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치 대기시간 엄청 길어ㅋㅋㅋㅋㅋ고생 많았고 푹 쉬어👍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고생했어 처음이자 마지막 수능 후기!!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고생했어 ❤❤❤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고생했어ㅠㅠㅠ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나때는 삼삼오오 모여서 먹었는데 코로나 수험생들은 칸막이 안에서 먹었구나… 수고했어!!!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폴라로이드 카메라 사면 잘 쓸까…?
16:56 l 조회 2
근데 확실히 일본 국민성이 한국이랑은 좀 다른듯
16:56 l 조회 4
나 내일 자격증 시험도 떨어질 것 같고 월요일 면접도 망할 것 같음
16:56 l 조회 4
짝남한테 선톡했는데 답장텀 느린거면 답업지?
16:56 l 조회 10
키도작고 학벌도 별로라서우울하다
16:56 l 조회 10
대패삼겹살 배달시켜 먹으려 했더니 1인분에 2만원이네...2
16:56 l 조회 6
도서관에서 어떤 할머니분이 한글 공부 하시는데
16:55 l 조회 10
KTX 옆사람한테 주의줘야할까..2
16:55 l 조회 19
헬스장 러닝머신1
16:55 l 조회 12
취준생 모아둔 돈 어디서 나는거야??1
16:55 l 조회 13
월드컵 진출 경우의수 공유!
16:55 l 조회 14
서울에 놀러 자주 가는데 인천/경기남부 중 어디 사는 게 나을까 ㅜㅜ3
16:54 l 조회 10
대한민국 가구당 평균자산 얼마쯤 될까?1
16:54 l 조회 8
손바닥이 노란색이여도 겨쿨이 나올수가 있음?? 4
16:54 l 조회 19
나 10년 지기 친구 개소름돋음
16:54 l 조회 16
다이소 헤어식초 써본사람??
16:54 l 조회 7
폭식증 마운자로 후기1
16:54 l 조회 6
광주사람 잇니..? 나 대구에서 친구네로 여행 가는데2
16:54 l 조회 6
취업전에 아빠랑 일본여행111 혼자길게 5-6박2222 아니면둘다3333
16:54 l 조회 5
내 기준 가장 x같은 부심이 술부심임
16:54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