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463977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51
이 글은 4년 전 (2021/11/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ㄷㅇ의 메인오더가 베ㄹ이었는데 얘 없으면 할 만 한 것 같아  

너캐쇼덕베 / 너캐쇼덕켈 하면 후자가 훨 약해보임 

게다가 원래 ㄷㅇ에 칸이 뇌지컬+피지컬 탑이었는데 ㄴㄱㄹ는 피지컬 탑이라 이것도 해볼만 할지도?
대표 사진
쑥1
너구리 들어온게 너무 쎔.... 덕담도 너무 쎄고 문제는 여기만 쎈게아니라 바로 옆 젠지가 도피쵸룰이라 그게 더 문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하체는 우리가 더 쎄다고 생각해서! 근데 도피쵸룰이 진짜 문제긴 함...
4년 전
대표 사진
쑥2
너케쇼 무력은 미친 수준이라서…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얘네 상체가 진짜 무서운데 오더 부족한 상체면 좀 해볼만하지 않을까 싶어서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쑥3
난 오히려 ㅈㅈ가 무서움 ㅍㄴ이 오더랑 한타각보는게 장난아니야 ㅊㅂ가 부족한게 운영이라는 말이 많았는데 ㅍㄴ이 오더 운영 다해줘서 ㅊㅂ가 날아다니는거 가능함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ㄹㅇ 이 팀이 더 무서워
4년 전
대표 사진
쑥4
어차피 지금 걱정해봤자 머리만 아픔 걍 우리 선수들이 더 잘하기를 빌어야지 ㅇㅇ..
4년 전
대표 사진
쑥3
쑥말이 맞아 우리애들도 다 잘해서 아무리 무서워도 우린 잘할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쑥4
아직 경기 하려면 한참 멀었고 막상 시즌 시작하면 또 결과 달라질 수도 있음.. 그때까지 계속 걱정할 것도 아니고. 물론 걱정되긴 하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쑥5
나도 ㅊㅂ 피지컬에 ㅍㄴ 오더가 진짜 무섭다 ㄴㅅ 경기 레코드 그런거만 들어도 엄청 깔끔하던데
4년 전
대표 사진
쑥6
나도 조심스럽게 ㅇㅈ
ㅋㄹ이 못한다는게 아니라 이 진짜 무서워서 괜찮다고 생각함
근데 이제 슈퍼팀이 한팀이 아니라 2팀이라 어카냐 하는중ㅋㅋㅋ큐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쑥
ㄹㅇ 케리아가 ㅂ.ㄹ은 진자 앞에 큰 벽이 있는것 같대 얘가 ㅂ.ㄹ만 인정했음 근데 ㅈㅈ가 더 무서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 7월 31일에 ㅈㅈ홈그 어웨이팀으로 간다14
10:13 l 조회 1816
아겜로스터 아직도 아레나 돌아간다는데 31
1:18 l 조회 4610
아 미치겠네2
1:00 l 조회 838
독방 들어오자마자
0:20 l 조회 120
므시 유니폼 베캠엔 안 팔지..?4
06.21 22:59 l 조회 179
속보) 운모모 정글로 자낳대 우승!!6
06.21 21:56 l 조회 940
오 운모 2
06.21 21:54 l 조회 364
궁금한게 있는데... 16
06.21 21:34 l 조회 270
근데 진심 구름이는 1군 갈만하지..? 8
06.21 21:32 l 조회 224
. 20
06.21 21:14 l 조회 330
2군은 정글이 좀.. 6
06.21 20:25 l 조회 235
티투티투야……
06.21 20:19 l 조회 41
양팀 정글 1
06.21 20:02 l 조회 93
음...
06.21 19:41 l 조회 90
서초동 오너 vs 선정릉 오너 7
06.21 18:55 l 조회 415
힘들게도 이긴다 얼라들,,2
06.21 18:52 l 조회 251
티투 게임 개웃기넼ㅋㅋㅋㅋㅋ1
06.21 18:44 l 조회 52
란이 팬아트인데
06.21 18:35 l 조회 104
아겜 멤버들이랑 지금도 아레나팟 돌리는 중인가봐 16
06.21 18:09 l 조회 1543
선정릉 오너 대 서초동 오너 붙고 있다 (주어 : 자낳대)1
06.21 17:59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