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장이 없네... 내가 사촌동생보다 나이가 좀 많아서 친하게 지내진 않는데 작년 수능때 기프티콘 보내주고 올해는 일부러 부담스러울까봐 시험 끝나는 시간에 보냈거든 답장 없으니까 뭔 일 있나 걱정되고 한편으론 괜히 오지랖 부렸나 싶네ㅠㅠ
| 이 글은 4년 전 (2021/11/19) 게시물이에요 |
|
답장이 없네... 내가 사촌동생보다 나이가 좀 많아서 친하게 지내진 않는데 작년 수능때 기프티콘 보내주고 올해는 일부러 부담스러울까봐 시험 끝나는 시간에 보냈거든 답장 없으니까 뭔 일 있나 걱정되고 한편으론 괜히 오지랖 부렸나 싶네ㅠㅠ
|